본문 바로가기
Personal Story/일상과 사진

티스토리 2017 결산이벤트 당첨 한정판 다이어리 도착~!

by 유스위스 2018. 3. 28.

반응형

 

티스토리 결산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주는 한정판 다이어리!

 

지난번 당첨이 되어서 주소를 입력했었다.

 

사실 추첨으로 주는거라 그닥 큰 기대는 안했었다.

 

 

 

 

 

 

검은 고급스런 상자에 배송되어온 티스토리 한정판 다이어리!!

 

 

 

 

 

 

 

뒷부분도 나름.... 서류봉투 흉내내고...

 

 

 

 

 

 

개봉하니 티스토리 홀로그램 스티커 총 6장이랑 일반스티커 1세트,

 

그리고 다이어리 본체에 티스토리 로고가 새겨진 블랙다이어리와

 

긴박스가 하나있었다...

 

물론 긴박스는 펜이겠지..

 

 

 

 

 

 

 

홀로그램 스티커는 티스토리라는 한글글자와 블로깅 주제를 형상화한 그림이 번갈아나오게

 

제작되어있었다. 지름 약 5cm로 꽤나 큰 스티커이다.

 

 

 

 

 

 

 

가장 궁금한 티스토리 한정판 다이어리를 보자!!

 

 

 

 

 

 

 

 

우선 블랙다디어리의 경우에는 내부 표지도 티스토리의 상징인 주황색을 썼고,

 

겉 재질도 일반적인 인조가죽느낌 같은게 아니라..

 

우레탄 느낌으로 상당히 고급스럽다.

 

막쓰면 안될거같은 느낌이 마구들었던..

 

 

 

 

 

 

 

만지면 맨들맨들한 고급스런 느낌이 난다.

 

 

 

 

 

 

뒷부분에는 고무줄 책갈피까지...

 

주황색으로 ㅎ

 

 

 

 

 

 

그 다음 궁금한 펜...

 

 

 

 

 

열어보니 모나미 153 펜이다.

 

검색해보니 메탈바디로 제작해서 만원정도하는 제품이라고 한다.

 

한정판이 있다고 하던데.. 한정판은 아니고 고급형인듯..

 

아까워서 쓰지는 못하겠고 살짝 들어봤는데...

 

상당히 무게감이 있다.

 

 

 

 

 

 

 

홀로그램 스티커가 상당히 이쁘고 재질이 고급이라 내 노트북에 붙여놨다 ㅎㅎ

 

총 6개로 수량도 넉넉해서 좋은듯...

 

나머지는 잘 간직해야겠다.

 

모처럼 한정판 물씬나는 머스트헤브 아이템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