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물살을 가르고 승부를 가른다! 스마트폰 수상 레저 스포츠 레이싱 게임 !! 립타이드 GP2

by 유스위스 2013. 9.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이번에는 물살을 가르고 승부를 가른다! 수상 레저 스포츠 레이싱 게임 !! 립타이드 GP2 를 포스팅합니다.

 

 

우선 이 게임에 대해 간략히 소개하자면.. 그냥 물위에서 경주용 보트를 타고 달리는 시원시원한 게임입니다. 스마트폰 레이싱 게임장르중에서는 거의 최초이며,

가장완성도 있는 수상 레이싱 게임이죠. 유명한 아스팔트 시리즈라던지, 리얼레이싱, 또는 니드포 스피드 시리즈는 육상 자동차 경주를 다루고있고, 그 시리즈도

꽤나 오래되어서 완성도가 너무 높아서 립타이드는 솔직히 말해 따라올수는 없습니다.. 게임 자체가 사실상 할게많지는 않거든요.

하지만 보트를 타고 물위를 달리며 경주를 즐기는 시원한 게임이고, 그래픽이 꽤나 잘 구현되어서 추천할 만한 게임이라 생각되어 포스팅합니다. 또한 유료게임상위권에

랭크 되어있구요.. 자 그럼 어떤 게임인지 알아볼까요?

 

 

 

우선 게임자체는 잘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강조하고 들어갈것은 유명한 타 레이싱 게임보다할게 많지는 않습니다.

조금 단순하지만, 그래도 있을건 다 있습니다. 우선 조작법을 자이로스코프와 화면키로 조정가능하구요.

무엇보다 추천하는 이유는 물위에 떠다니는 스릴감 넘치는 레이스 때문입니다.

 

▲ 게임 시작화면 괜찮은 그래픽^^

 

 

 

 

진행방식은 여타 레이싱 게임과 비슷합니다. 그냥 레이스를 펼치게됩니다.

시작하면 아래스샷과 같이 맵을 둘러보게됩니다.. 그래픽은 정말 좋습니다.

 

 

▲ 최첨단 비행기??

 

 

 

따로 드리프트같은 시스템은 없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역시 부스터라는 요소가있죠.

이 게임의 부스터는 드리프트를 할때모아지는것이 아닌, 공중 스턴트를 통해서 얻게됩니다.. 공중 스턴트가 무엇인지는 조금 있다가 설명하겠습니다.

 

 

▲ 부스터를 사용하는 모습.. 꽤나 속도감이 느껴진다.

 

▲ 공중에 뜨면 공중 스턴트가 사용가능!!

 

 

공중 스턴트란 무엇이냐면, 부스터를 얻기위해서 반드시 거쳐야하는 요소입니다. 맵 중간중간에는 공중에 뜰수있는 장애물이 설치되어있습니다. 그 장애물을 타고넘어 공중에뜨면

스턴트를 사용할수있습니다. 스턴트는 화면을 두 방향으로 드래그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스턴트들은 레벨업을 하면 스킬로서 또한 배우는게 가능합니다. 하지만 타이밍이 안맞아 실패하게되면 넘어지면서 순위가 뒤로 밀리게되니 조심해서 사용해야합니다.

 

 

 

▲ 실패하면 회복을 하는데, 이떄 시간이 꽤나걸려 추월당한다.

 

 

이외에 여러 시스템들이 존재합니다. 우선 자신이탈 보트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로 구입할수있습니다.

보트는 게임내에서 획득한 돈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가속, 최고속도등을 업그레이드할수있습니다.

따로 페인트를 자신만의 색깔로 칠해보는것도 가능하구요^^

 

 

 

 

 

중요한건 이 게임은 멀티플레이를 지원한다는 사실입니다. 멀티플레이가 되지않는 다면 쉽게질리겠지만..

다른유저들과 대결이 가능하다면 그만큼 질릴확률도 줄어들겠죠?

 

 

 

 

이상으로 스마트폰 수상 레저 스포츠 레이싱 게임 립타이드 GP2의 소개를 마쳤구요^^

간략했지만.. 사진으로 충분히 설명이 되셨으리라 믿습니다.. 레이싱게임이라 딱히 쓸게 그리 많지는 않거든요.

그럼 언제나 그렇듯이.. 게임 플레이 동영상을 직접찍어 게시해드리오니..

플레이 동영상과 제가 쓴 리뷰등을 참고하여 구매하여 플레이하시길 바랄게요^^

 

 

 

 

이상으로 리뷰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