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pped Story/CRS 이전수조

35큐브 CRS 수조 현황.. 흥할것인가 멸망할 것인가?

by 유스위스 2013. 10. 6.

반응형

 

CRS를 입양했습니다.. 언제 입양했냐구요..? 음... 2주전인가.. 3주전인가.. 아무튼 입양했습니다.

급과 발색상관없이 받아왔는데.. 좋은녀석도있고 안좋은녀석도있네요.

우선 좋은놈들을 키우려다가 많이죽여먹어서 이제는 기본부터 시작하려고 준비중입니다.

 

현재 CRS 수는 21마리라고 예상이됩니다..

죽음의 계절 여름은 가고 이제 다시 서늘한 가을이왔네요.

현재 온도는 24~26도를 유지하고있습니다. 큰 온도차는 발생하지는 않고있구요..

녀석들이 작은놈들도있지만, 큰놈들이 많아서 때를 잘타면 대량 포란을 할것이라고 예상이됩니다.

현재 CRS수조가 물을 잡은지 꽤나되었고, 상당히 묵은 소일까지 있으므로... 또한 모스도 좀 키워서 은신처역할을 해줄수가있죠.

 

문제는 키우던 구피입니다. 어미 배에서 받아서 이 수조에서 태어나고 자라고있는놈들.. 정말 꽤나 커진놈도있고, 아직도 새끼같은 놈도있는데

먹이를 잘 못먹어서 그런지 출생한지 2달은 넘은거 같은데 아직도 준성어라고 하기에도 뭐한 사이즈입니다..

이놈들을 아무래도 포란한 CRS가 보이면 빼서 작은통에 두거나, 분양을 해야할듯싶습니다. 하지만, 분양을 해도 분양받은사람이 잘키울지도 의문이네요.

 

 

 

 

 

 

모스선반을 보면.. 모스들이 꽤나 잘 자라고있습니다.

일단 유목들에게서 슬러지가 많이발생해서 곰팡이 같았는데, CRS들을 투입하니 얘들이 말끔하게 먹어서 잘 자라는 중입니다.

새우가 역시 모스를 잘 가꾸는거같습니다... 물론 생존하려고 슬러지를 먹은거겠지만요.. 일단 피시덴과 위핑모스라고 받아

활착한 놈은 잘 자랍니다.  근데 유독 프리미엄모스가 자라지를 않습니다. 자라고있는건지도모르겠지만.. 전잘 모르겠군요. LED때문일까요..

 

 

 

 

 

현재 무환수로 운영중입니다. 그리고 '리안 풀빅' 이라는 제품을 조금 자주쓰는데 CRS들이 아직 문제는 없고 건강하네요.^^

앞으로 지켜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