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스마트폰 3D 축구게임 FIFA 14 초보자 간단 팁

by 유스위스 2013. 10. 6.

반응형


 

우선 각종 질문들이 있어서 이 포스팅에서 다룰 예정입니다.

 

FIFA14 는 게임안에서 문제 뿐만아니라 게임 자체의 시스템도 초보자가 잘 알아야 초반에 게임을 잘 이어나갈수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각종 시스템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또한 프리미엄팩을 증정한다던데 도대체 어디서 얻어야하나 궁금하셨던 분들.. 이쪽으로^^ 

 

 

우선 자신만의 팀을 유지하려면, Ultimate team 이라는 메뉴에 들어가셔서 2판의 연습게임을 하고나시면, 허접한 선수카드를 주고 게임을 시작하게됩니다..

이때 시즌을 선택하고 플레이하면되는데요, 싱글 플레이어 토너먼트같은건 거의 번외기때문에 '싱글 플레이어 시즌' 이라는 메뉴에들어가시면됩니다.

그리고 현재목표를 클릭하면 각종 보상을 획득할수있으니, 초반에 꼭 다 달성하셔서 코인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특정 이벤트를 완료하면 보상을 획득할수있다.

 

 

또한 아래 스크린샷 처럼 선수단에서는 선수단을 만들어 관리할수있습니다.

구성을 선택하면 선수를 자동으로 구성해줍니다. 일일이 구성하기가 쉽지않기때문에 자동구성을 쓰는게 편리합니다.

 

 

만약 원하는 포지션의 선수가없다면?

 

FIFA14는 멀티플레이는 지원하지않지만, 이적 시장으로 선수카드 매매시스템은존재합니다.

경매장시스템인데, 좋은선수를 구할수있고,각종 카드를 구할수있으니 들러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이 게임은 선수 연장계약시 돈이 아니라 계약 카드아이템을 사용해야하는데, 오직 계약 카드는 팩을 열어야만 살수있기때문에,

선수 계약카드만 급하다면 이적 시장에서 계약 카드를 구입하는것도 좋겠죠.

 

 

클럽에 가면 자신이 사용할 공과, 입을 유니폼, 그리고 팀의 배지를 고를수있습니다.

그리고 팀의 이름도 바꿀수있으니 꼭 시작전에 설정하세요.

 

 

시즌을 선택하면, 높은 점수를 얻으면 빨리끝나므로, 되도록 수준에 맞는 시즌을 들어가서 조기에 종료시키는게 이득입니다.

또한 시즌에는 보상으로 팩을 주기도하므로 잘 선택하여 플레이하시기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프리미엄팩 무료증정... 사실은 무료로 증정하는건아닙니다.

단지 이 좋은 팩을 살수있게 제공한다는 의미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브론즈, 실버, 골드 카드가 존재하는데

사실상 골드 선수가 아니면 게임플레이가 힘듭니다. 게임을 처음시작하면 단 한번에 한해서 '스페셜'이라는 탭에 들어가면

골드선수를 12명 제공하는 골드 팩이있습니다. 물론 현금을 들여서 사야하지만.. 천원이라는 비교적 적은 금액을 투자해서

안정적으로 시작하는것도 괜찮을거라생각이듭니다. 이 게임은 일단 무료게임이니까요.. 게임값이라고 쳐도되겠죠?

 

 

 

▲ 스페셜탭에 들어가면 보상으로 얻는 팩과, 각종 프리미엄 팩이 존재한다.

 

두서없이 적었네요. 더 궁금하신사항은 댓글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