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 Food Story/음식

간편식 아워홈 장터국밥 시식 후기..

by 유스위스 2014. 8. 27.

반응형

이번에는 아워홈 장터국밥 시식 후기입니다..

지난 리뷰에서는 육개장, 감자탕등을 다뤘는데요.

가성비가 괜찮아서 다른 제품들도 사서 먹고보고있습니다 ㅎㅎ

 

대체적으로 아워홈 탕, 국, 찌개는 가성비는 괜찮네요.

푸짐한 구성은 아니여도 가격을 생각하면 간편식 치고 싼편입니다.

 

 

 

 

장터국밥의 모습입니다.. 포장이 깔끔한게 장점이죠.

이 시리즈들은..

 

 

 

 

제목이 글쎄 머릿고기가 듬뿍들어있답니다..

과연 듬뿍 들어있을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나쁘지않다입니다.

가격만큼은 들어있는 느낌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서 판단해보세요..

 

 

일단 머릿고기와 순대가 들어있습니다.

순대는 두툼한것으로 세조각 들어있었습니다.

 

 

 

그리고 머릿고기는 종류별로 10조각 이상이 들어있었습니다.

 

참고로 보이는 만두는 제품에 원래포함된게 아니라 제가 첨가한겁니다.

아워홈은 대개 가격이 4천원내외이기때문에, 좀 더 맛있게드시려면 이런것을

첨가하는게 좋은거같습니다.

 

 

 

위 사진을 보니 어느정도 감이 오시는지는 모르겠네요. 일단 1인이 먹기에 부족하지는 않습니다.

 

이 장터국밥은 순대국 혹은 그냥 돼지국밥이라고 보시면될거같습니다.

맛도 비교적 그대로인거같고요..

단지 다른 국에비해서 짰습니다. 장터국밥이라서 그럴까요..

 

하지만 맛이 준수해서 국물까지 다 먹을정도였답니다^^

 

 

즉석밥 한공기랑 먹으면 적당할정도의 분량입니다.

만두가 없었다면 건더기가 약간 부족했을수도있겠네요^^

 

굳이 점수를 주면 10점만점에 8점정도입니다.

 

집에서 간단하게먹는데 이정도 가격과 양이면 대만족이죠.^^

 

이상으로 간단한 시식후기 마치고..

 

비지찌개도 나중에 리뷰해보겠습니다.

 

블로그방문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