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 Food Story/치킨

치킨도 맛있고, 사이드도 맛있는 노량진 맛집 사바사바 치킨!

by 유스위스 2014.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저는 노량진에 거주하죠!

 

노량진에는 참 맛집이 많습니다.

길거리에서 파는 닭꼬치하나도 맛있는게 바로 노량진이죠~

저는 치킨을 매우 좋아하는데요^^

세상에서 맥주와 치킨은 정말 환상궁합인거같네요ㅠㅠ

중국에서도 요즘은 '김수현'과 '전지현'이 주연한 별그대(별에서 온 그대)의 한류를 받아

치맥이 한창 열풍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노량진 맛집으로 '사바사바 치킨'을 추천해봅니다.

 

 

 

노량진 사바사바치킨은 아래 지도의 별표친 곳에 있습니다.

'지안 공무원학원'맞은편이고, 스파게티집인 '솔레미오', 고기집인 '벌집삼겹살' 과도 면하고있어요.

노량진에 거주하는 저에게는 아주 익숙한 길에 있는 음식점들이죠!

 

 

 

 

 

 

 

노량진 사바사바치킨은 1층이 아니라 바로 '2층'에 위치해 있어요.

1층은 사바사바 사장님의 어머님이 운영하시는 '르샤'라는 카페랍니다.

노량진 교차로에서 이쪽방향으로 들어오면 가장 먼저 눈에들어오는 치킨집이죠!

 

 

 

 

 

노량진 사바사바의 외관입니다.

창문을 모두 여닫을수가 있어서 맥주한잔하면서 바람을 맞을수도있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노량진 사바사바로 들어가봅시다!

 

 

 

 

 

노량진 사바사바를 들어가려면 계단을 올라야합니다!

맛있는 치맥을 위한 관문이랄까요?^^

 

 

 

 

입구에 들어서면 문은 활짝열려있네요!

어서 들어가보도록할게요~

 

 

 

 

 

 

 

 

 

 

 

안에 들어가니 많은 손님들이 치맥을 하고있었습니다.

하지만 노량진 사바사바에서는 치킨만 파는게 아니였습니다(?)

 

음식종류에 대해서는 곧 알려드릴게요~

 

 

 

 

 

내부에 방문하니까 상당히 넓더라고요.

단체석으로 사용할수있는 테이블은 일렬로 늘어서서 한쪽은 소파형태를 띠고있었고요.

창가자리는 창문이 열려있어서 시원해보였습니다.

 

들어본 바로는 여름에는 시원하기때문에 창을 열어놓는다고 하시더라고요~

곧 추워지면 창문을 닫을수도있으니까 어서 가서 치맥을 즐겨보셔야할거같습니다^^

 

 

 

 

 

 

테이블은 나무느낌의 소재로 되어있었고요.

의자역시 비슷한 분위기로 정돈되어있었습니다.

 

만약 단체로 식사를 하고싶은데 자리가없다면 참 난감하겠죠?

노량진 사바사바는 약 20개석을 합칠수있다고 들었어요.

 

이정도면 이번 회식은 노량진 사바사바로 와도 충분하겠는데요?ㅎㅎ

 

 

 

 

 

 

 

매장가운데는 샹들리에가 있었답니다.

그리고 창가자리 위에는 순차적으로 불이 들어오는 소형전구가있어서

분위기가 아름다워보였답니다.

 

 

 

 

창가자리를 얼핏보니까 조금 색다르게 되어있더라고요.

 

 

 

 

 

 

ㄱ자 형의 소파와 반대편에는 소형의자가 있었는데요.

소파높이가 높아서 커플끼리와서 같이 앉아 술먹기에는 좋겠더군요^^ㅎㅎ

 

 

 

 

 

 

창가자리에 앉아서 밖을 보니까 지안공무원학원과 포근등이 보였습니다.

노량진에 거주하는 고시생들이나 거주민들에게는 친숙한 장소들이죠^^

 

 

아! 그리고 사바사바치킨에는 두개의 벽걸이 TV가 걸려있어서

중요한 우리나라의 야구경기나 축구경기때!

또는 EPL같은 운동경기는 항상 틀어주니 경기관람하실때도 좋아요!

 

 

 

 

 

 

 

 

 

자리에 앉으면 기본안주로 뻥튀기를 주는데 저는 공모양(?)

설탕과자가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보니까 얼음이 맺힐정도로 시원한 잔에다가

맥주를 따라주는데..

 

정말 먹기에 시원하더라고요.

따뜻한 치킨에 시원한 생맥주 한잔이 딱이죠!

(참고로 맥스 생맥주니 참고하세요!^^)

 

 

 

 

 

 

 

사바사바치킨은 치킨과 생맥주 전문점이에요.

그래서 치킨종류가 정말 많답니다.

 

잭다니엘치킨, 칠리치킨, 양념치킨, 카레치킨(이건안한다더라구요), 마늘간장치킨

마늘치킨, 데리야끼치킨, 닭강정치킨, 옛날치킨, 크리스피치킨등..

 

이름만 적어도 무수히 많은 치킨들 ㅠㅠ

한번씩만 먹어봐도 10마리가 넘겠네요.

 

 

 

 

대표메뉴는 파닭치킨이라고하네요.

제가 먹어보니 파닭치킨은 적당한 겨자소스와 정말 싱싱한파가 일품인

베스트셀러라고합니다. 제가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노량진 맛집 답게 정말 닭가슴살도 부드럽더라고요..

 

 

 

 

 

 

그리고 위의 치킨은 '후라이드 옛날 치킨'이라고 하는건데요.

제가 처음 먹어봤을때는 바삭하고 옛날 호프집치킨느낌이 나서

애착을 가지는 치킨입니다. 한번 드셔보시면 어떤건지 아실거에요^^

 

 

 

 

 

그리고 빠질수없는게.. 치킨 전문점이다보니 '오븐 불닭' , '찹쌀베이크오븐치킨'을 팔던데요..

불닭을 소개받아서 먹어보니 ㅠㅠ

 

정말 매웠습니다. 정말 시원한 맥주가 필수인 치킨인거같아요.

웨지감자를 함께주니까 같이먹어도 괜찮네요.

 

 

 

 

그런데 이렇게 맛있는 '치킨전문점' 노량진 사바사바치킨은 치킨만 맛있는게 아니더라고요.

치킨집이지만, 노량진 사바사바치킨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팔고있어요..

 

잠깐 몇가지 말해볼게요..

 

아래 사진에 나오는 소주안주로 빠질수없는 사과골뱅이소면무침과 번데기!

소세지를 오븐에 구운 소세지와 웨지감자~

그리고 마른안주..

그리고 탕.. 그 중에서도 닭볶음탕!

 

후식으로 황도.. 열대과일화채까지..

 

정말 셀수없을정도로 치킨외의 메뉴가 상당히 많아요.

 

 

 

 

그중에서도 텐더 샐러드는 정말 명품샐러드가 아닐까 싶어요.

요플레드레싱을 뿌린 텐더샐러드가 가장 맛있더라고요.

 

 

 

 

 

 

탕종류를 찍어봤는데.. 사진만 보셔도아시겠죠??-_-

 

 

 

 

마른안주도 정말많아요.

그 중에서 반건조 오징어는 부드러운 오징어살을 맛볼수있어서 좋아합니다.

그리고 '노가리'도 빠질수없는 구수한맛을 내줘서 베스트셀러라고하네요.

 

 

 

 

그리고 요즘 뜨는 치킨과 감자튀김의 만남!

노량진 사바사바치킨에서는 '웨지 감자'와 '줄리엔 감자'를 판매해요.

 

 

 

 

 

 

 

웨지감자는 감자를 크게 썰어서 튀긴건데요.

노량진 사바사바치킨의 웨지감자는 약간 스파이시한맛이 살아있습니다.

치킨과 같이 시키거나 치킨을 먹고 조금 모자라다싶으면 하나 주문하기도하는 메뉴입니다!

 

줄리엔 감자는 사진은 없지만, 맥도날드 감자튀김같은건데 살짝 더 바삭합니다.

 

 

 

 

 

 

 

 

 

그리고 사바사바치킨의 술입니다... 1700cc라고 판매하는곳도 아니지만 2000cc라고 판매하고있네요.

양은 거의같다고하고요...

소주는 대중적인 두가지 소주와 매화수까지 팔고있었네요.

 

 

 

 

당연히 맜있는 치킨집이니까 '국내산 냉장 닭고기'를 쓰겠죠!

 

 

 

저는 흡연을 안하지만..

올해부터 일정규모이상의 사업장에서는 흡연실을 별도로 두게되어있더라고요.

피시방도 흡연실있는 곳이 많죠^^??ㅠㅠ

 

노량진 사바사바도 예외는 아니어서 금연이되어버렸고..

흡연실을 새로 지었다고하니 나가서 피우실필요없이

간단하게 여기서 흡연하시면 될거같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노량진 사바사바가 제공하는 서비스!

 

첫째는 머리끈제공!

둘째는 무릎담요제공!

셋째는 생일날 생맥주 500cc제공!

넷째는 스마트폰 충전무료제공!

 

나머지는 그냥 그런거라서 안적겠습니다..

서비스도 뭐이리많은지..

 

오늘이 생일이라면 가서 500cc 공짜로 먹어보는것도 나쁘지않겠네요!!

 

제가 생각하는 노량진 사바사바치킨의 장점은 바로

정말 맛있는 치킨을 팔면서도 정말 맛있는 다른 안주들을 판다는 점입니다!

치킨을 먹으면서 따뜻한 어묵탕을 먹고싶다면, 혹은 치킨을 즐기면서 감자튀김이나 골뱅이를 즐기고싶다면!

 

한번 찾아보는건 어떨까싶네요^^

 

쓰다보니까 글이 너무 길어졌는데..

그만큼 맛있으니까 글도 많이 쓸수있는거겠죠^^?

 

이상으로 노량진 맛집 '노량진 사바사바치킨' 리뷰를 마칩니다^^

블로그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