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 Food Story/치킨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진솔 후기~!

by 유스위스 2015. 3. 2.

반응형

 오늘은 살이 안찔것같은 굽네치킨의 오븐구이치킨 리뷰를 하고자한다!

 

굽네치킨은 오븐구이 전문 배달 프랜차이즈다.

 

초반에는 적은종류의 구운치킨으로 선택의 폭이 매우좁았지만,

 

최근 몇년사이 메뉴개발을 많이해서

 

꽤 맛이 다양한 편이다.

 

 

굽네치킨의 신메뉴 고추바사삭 치킨!

나온지는 꽤 되었긴하지만..

 

굽네치킨은 그래도 구웠으니까 튀긴치킨보다야 살이 덜 질꺼같다는

 

착각을 준다.

 

결국 안먹는게 최선 ㅋㅋ

 

 

 

 

어랏(?) 굽네치킨이 커졌다. 거짓말하나안보태고 아주오래전에 먹은 굽네치킨은

 

교촌치킨급의 작은 닭이었는데..

 

다리도 크고... 뭔가 약간 더 커진느낌이다.

 

양도 둘이서 먹어야 적당할 정도

 

특이한점은 소스가 두개가 온다.

 

고블링소스와 마블링 소스라는데..

 

포장지 겉면이 알록달록하니 예뻐서 처음엔 기대를 무척했다.

 

 

사실 고추바사삭이라고 해서 치킨자체가 엄청 매울거라 생각했는데..

 

치킨자체는 거의 안맵다.

 

약간매콤함이 느껴지는거 같기도하지만

 

필자는 거의 매운맛이 없다고 말하고싶다.

 

 

근데 문제는 바사삭이라는데

 

바삭한맛은 없다 ㅋㅋㅋ

 

쌀베이크치킨이라고 있는데 아무 오래전에 먹어서 잘 기억은 안나지만

 

아마 그 치킨맛이랑 비슷하다고 보면될거다.

 

 

다리살이 참 실했다..

 

 

그리고 빼놓을수없는 굽네치킨의 구운계란..ㅋㅋ

 

 

 

치킨다음으로 중요한건 부가적인 소스이다.

 

고블링 소스와 마블링 소스 두개인데

 

이름도 포장지도 아기자기하다.

 

고블링소스는 고블린을 연상케하는 초록색 포장지를 가지고있다.

 

 

기대를 하고 개봉해보자!~

 

 

 

 

?.. 왠 김치전 반죽이?ㅋㅋㅋ

 

위 사진이 바로 고블링소스...

 

 

?... 왠 김치부침개 반죽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랍게도 위 사진이 마블링소스이다.

 

 

그렇다 ㅋㅋㅋ 아기자기한 포장지와는 다르게

 

개봉하면 두 소스는 김치부침개반죽의 비쥬얼을 가지고있다.

 

차이점은 고블링이 더 진득한 김치부침개반죽

 

마블링이 더 묽은 김치부침개반죽 비쥬얼...ㅋ

 

물론 김치부침개 반죽이라는 얘기는 아니다..

 

 

그래서 고추바사삭 치킨을 이들 소스에 찍어먹어야하는데..

 

 

 

 

무척 처음에는 기대가되었다.

 

요즘은 참 소스찍어먹는 치킨이 많이 나오는거같다.

 

기껏해야 간장, 파닭이라는 메뉴가 지존이었던 지난 치킨시대와는 사뭇다른느낌

 

 

 

그래서 고블링 소스를 찍어먹는데..

 

?.. 진짜 김치부침개반죽맛 ㅋㅋㅋㅋㅋㅋㅋㅋ

 

정확히는 먹자마자 톡쏘고 사라지는 매운맛의 소스

 

질감과 맛도 김치부침개 반죽과 엇비슷한 고블링소스..ㅋㅋ

 

 

위 사진이 바로 마블링 소스...

 

비쥬얼은 그야말로 김치부침개 반죽이지만, 맛은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한, 개인적으로 맘에드는 소스 ㅋㅋ

 

 

사실 고블링은 맛과 비쥬얼이 일치해서 놀랐다 ㅋㅋㅋ

 

사실 고추바사삭 치킨은 이들 소스를 통해 매콤한맛을 느끼면서 먹는

 

오븐치킨이라고 생각하면될거같다.

 

 

인기메뉴라고 하는데...

 

별 다섯개중에 네개정도는 줄 수있을거같다.

 

 

사진을 찍느라 기다려주신분들께 감사한 말씀을 전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