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NEW] 레이븐 공략 제 8부, 아스타로스 별 3개를 위한 필수 공략(필독!!)

by 유스위스 2015. 10. 19.

반응형

드디어 아스타로스 별 3개를 해냈습니다.

 

사실상 새로운 던전인 하늘광산은 아스타로스 별3개면

 

충분히 별 3개를 할 수 있기때문에 현 시점에서 아스타로스 별 3개가 가능하다면,

 

당신은 총 2천개의 크리스탈 적금을 만기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아스타로스는 초과금 골수 유저가 아닐경우 아이템의 한계로 일반 몹을 전략적으로 잡아야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보스의 패턴을 익히고 공략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아스타로스는 쫄몹 구간에서의 런닝타임이 공략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나기때문에 이번 공략에서는

 

쫄몹 구간에서부터 아스타로스 보스 공략까지 심층 적으로 다루겠습니다.

 

 

 

 

1. 보스가기전 쫄몹 구간 공략

 

 

 

 

반드시 필독해야 할 공략입니다. 어중간한 스펙일 경우 이 공략에 따라 보스까지 가는 시간이 최대 40초정도까지 절약되므로

 

반드시 이 공략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동영상 부터 보시겠습니다. 이 동영상은 쫄몹 구간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를 요약한 동영상입니다.

 

이 동영상대로 몹을 정확하게 잡으시면 빠른 시간안에 통과하여 시간을 단축 시킬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세세하게 스크린샷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반드시 자동스킬을 꺼두시고 모든 버프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실상 모든 보스 공략의 기본중의 기본이죠.

 

게임시 플레이 모드는 쫄몹 구간은 완전 수동 모드를

 

보스몹은 자동전투 모드를 추천합니다. 이유는 쫄몹 구간에서는 섬세한 타겟팅,

 

보스에서는 타겟팅의 지속적인 유지를 위해서 입니다.

 

 

 

1번방 첫번째 리젠

 

 

 

1번째방 첫번째 리젠에서는 보라머리, 전갈, 거미, 인디언마법사가 등장합니다.

 

위 스크린샷을 잘 보세요. 저 세마리를 잡으면 두번째 리젠이 시작됩니다.

 

 

 

위 스샷의 노란색으로 동그라미친 인디언 마법사는 1번째방을 나갈때까지 안잡아도

 

문이 자동으로 열려서 패스가 가능하므로 안잡으셔도됩니다.

 

보라머리, 전갈, 거미만 잡아주세요.

 

 

 

1번방 두번째 리젠

 

 

두번째 리젠에서는 피가 상대적으로 많은 인디언 궁수, 해골전사 2마리와 크리스탈마법사가 나옵니다.

 

총 4마리가 리젠되지만, 피가 많은 인디언 궁수는 잡지 않고 나머지 작은 세마리만 잡으면 세번쨰 리젠으로 진행됩니다.

 

마찬가지로 노란색 동그라미안의 인디언 궁수는 1번째방을 나갈때까지 안잡아도 통과가 됩니다. 

 

 

1번방 세번째 리젠

 

 

마지막 리젠입니다.

 

세번째 리젠에서는 리젠되는 모든 몬스터를 잡고, 위에서 말한 인디언 궁수와 인디언 마법사는 안잡아도 통과가 됩니다.

새로 리젠되는 몹 중 빨간색 동그라미친 사슴뿔 마법사의 경우에는 피가 제일 많으므로 가능한 먼저 피를 깍고

스킬을 써주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사슴뿔 마법사 위의 인디언 전사도 피가 꽤있으니 둘을 적절히 피를 깍는것이 중요합니다.

1번째방을 나갈쯤에는 40초정도가 되어 있어야 안전합니다.

 

 

 

2번방 첫번째 리젠

 

 

2번방이 특히 중요합니다. 몸집이 강한 몬스터를 무려 세마리나 패스하고 지나갈 수 있기때문에

정확한 컨트롤로 원하는 몹만 잡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타겟팅은 캐릭터가 해당몬스터를 보게끔 방향전환하고

일반 공격 버튼 한번 누르면 타겟팅이 됩니다.

위 스크린샷에서 인디언 전사, 황소뿔 전사, 녹색마법사의 총 3마리를 잡으면 다음 리젠이 됩니다.

맨 우측에 나오는 사슴뿔 마법사는 안잡으셔도됩니다.(위 스샷 우측바깥에 존재하고있음)

첫번째 리젠 사슴뿔 마법사는 마지막 리젠까지 안잡아도 문이 열립니다.

 

 

2번방 두번째 리젠

 

 

 

우선 좌측상단의 전갈을 잡아줍니다. 전갈은 피가 적습니다. 평타로 죽이세요.

 

 

 

 

처음 리젠시 우측 하단에 보면 위의 스크린샷 가운데의 보라머리마법사가 있습니다.

피가 약간많으니 스킬쓰셔도됩니다.

 

 

 

2번방 세번째 리젠

 

 

 

그런데 위 스크린샷에서 2번방 첫번째 리젠때 나온 사슴뿔 마법사가 또 나왔습니다.

이놈을 반드시 잡고, 첫번째 리젠떄 나온 사슴뿔 마법사를 안잡으면 다음 문이 열리는데,

피가 많아서 첫번쨰 리젠 사슴뿔 마법사와 헷갈릴경우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세번째 리젠이 되자마자 우측 상단의 사슴뿔 마법사를 타겟팅해서 3, 4번 스킬로 조져줍니다. (물론 다른몬스터를 모아서)

 

 

 

 

위 스크린샷의 노란색 동그라미의 체력많은전사와 체력많은 궁수는 안잡으셔도 문이 열립니다.

고로 위 두마리와 첫번째 리젠의 사슴뿔 마법사를 안잡으면 문이 열립니다..

이거 다 잡는데 30초이상 더 걸리므로 반드시 알아두어야 하는거죠.

 

 

 

 

그래서 안잡고 남기면 위와 같이 덩치 큰 세마리, 체력많은 전사와 체력많은 궁수, 첫번쨰 리젠 사슴뿔마법사가 남습니다.

그리고 문은 열려있으니 다음 방으로 가시면 됩니다.

 

 

2번째방까지 2분 30초정도에 패스하셔야 안전빵입니다.

3번째 방은 모두 잡아야 리젠이 되기때문에 공략은 없고, 그냥 잘 잡으면 됩니다.

다만 보스방 진입 시간이 2분 40초정도 되어야 충분히 깰 수 있으니 안된다면 ㅜㅜ..

아무튼 쫄몹 구간은 충분히 연습을 해서 자신이 단축할 수 있는 최선까지 해놔야

아스타로스 3별을 하는데 있어서 어려움이 없으니 수없이 도전해보고 한계점을 찾아보세요.

위에 올려논 영상 보시면서 잡아야 할 몹들을 숙지하고 타겟팅 능력을 기르신다면 충분히 당신도 가능합니다~

 

 

 

 

 

2. 아스타로스 보스 공략

 

 

 

아스타로스의 상세한 스킬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New] 레이븐 공략 7부 봉인된 암흑 사원 3-10 아스타로스 클리어 공략

 

 

위 공략에서는 아스타로스의 스킬을 알아보았습니다. 충분히 스킬을 숙지하여야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시작하면 아스타로스가 행성 소환 스킬을 시전합니다.(100%)

 

이때 아스타로스 뒤로 가서 가진 스킬과 평타로 열심히 패주면서 일단 시작합니다.

 

위 스킬은 행성이 좀 앞쪽에 소환되기 때문에 붙어서 맞딜하면 굳이 구르지 않더라도 안맞는 경우가 많습니다.

 

맞딜 스킬 중 하나..

 

 

위 스킬은 돌진입니다. 스킬위력은 좋지 않지만, 맞으면 눕기때문에

굴러서 피한 후에 재빨리 다가가서 맞딜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아니면 이 스킬은 시전시에 엄청난 어둠 이펙트를 내뿜기때문에 그때 아무스킬이나 적중하면

데미지는 들어가되 눕지 않습니다. 이 스킬 시전시에는 가진 스킬로 맞딜해주는게 좋습니다.

 

 

 

위 스킬은 3개 마법공 던지기 스킬입니다. 하하하~ 하는 경쾌한 웃음 소리와 시작되며

시전후 약 1초까지 스킬캔슬 타이밍이 있어서 캔슬하기 좋은 대표적 스킬입니다.

이 스킬 초반부는 다른 스킬의 초반부와 섞여서 스킬캔슬이 가능한 타이밍이 있으므로

경쾌한 웃음소리가 난다면 즉발스킬을 아껴두었다가 퍼부읍시다.

 

 

일단 아스타로스는 스킬캔슬이 고정적으로 가능한 스킬(3개 마법공 던지기)이 있고, 나머지는

불분명한 스킬캔슬 타이밍을 가집니다. 따라서 제가 추천드리는건... 강력한 스킬인 에너지파와

행성소환 다음에 이어지는 스킬 중에서 아스타로스를 감싸는 어둠이펙트가 강한 스킬시전시에

즉발스킬을 한번 꽂아주는겁니다. 그럴 경우 돌진이나 3개공던지기 또는 3개공던지기 초반부가 섞인 스킬

이 캔슬되거나 맞딜로 전환되므로 지속적인 맞딜이 가능합니다. 항상 스킬 하나는 캔슬을 위해 아껴두는것이 좋습니다.

 

물론 충분히 연습을 하면서 감각을 익히셔야 합니다.

아래 동영상 공략은 약 2분 40초대에 보스방에 진입하여 약 6분 50초대에 클리어한 영상으로

조금만 실수했어도 클리어가 불가능했을 영상입니다. 가장 최적화된 플레이 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공략을 마치며^^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블로그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다른 공략들

레이븐 공략 제1부 강화, 합성과 승급 그리고 헤븐스톤에 대한 공략(필요 헤븐스톤, 골드표 추가)

레이븐 공략 제2부 레벨업과 장비 맞추기 공략!

레이븐 공략 제 3부 10-8(저주받은전사),13-10(릴림) 보스 공략!
레이븐 공략 제 4부 14-10(네르갈),15-10(루시페르) 보스 공략!

레이븐 공략 제 5부 여러가지 계속 추가되는 필수 공략들 총 집합!!(필수 팁, 깜짝 공략 등)

레이븐 공략 제 6부 레이븐 휴먼 만렙이 쓰는 만렙 후 공략! (장비 맞추기, 기간 업적 공략)

레이븐 공략 제 7부 대세 옵션과 속성에 대하여

레이븐 공략 제 8부 신화 방어구 획득을 위한 휴먼 별 360개 획득하기!

 

 

 

[New] 레이븐 공략 1부 - 실시간 레이드의 모든 것~!

[New] 레이븐 공략 2부 - 레이븐 제작 시스템의 모든 것! (제작 재료, 제작 공략)

[New] 레이븐 공략 3부 휴먼 육성의 모든 것(지휘검, 레이븐, 레벨업, 장비)

[New] 레이븐 공략 4부 왕궁 공략 첫번째, 저주받은 오크전사 공략

[New] 레이븐 공략 5부 왕궁 공략 두번째, 기간테스 공략

[New] 레이븐 공략 6부 그림자 항구 3-10 로거 공략 (클리어, 3별)

[New] 레이븐 공략 7부 봉인된 암흑 사원 3-10 아스타로스 클리어 공략

[NEW] 레이븐 공략 제 8부, 아스타로스 별 3개를 위한 필수 공략(필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