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 Review/IT&TECH 제품 리뷰

스마트폰 샌디스크(sandisk) Ultra Micro SD 128GB 메모리 장착 후기~

by 유스위스 2017. 6.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지난 2015년에 64GB 메모리를 구매하고 2017년에 또 구매하게되네요~

 

Micro SD카드는 주로 스마트폰용이죠 ㅋㅋ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샌디스크의 128GB 용량 MicroSD카드입니다.

 

이렇게 작은 제품이 100기가를 넘다니 시대의 진보가 느껴집니다...

 

가격도 가격이다보니 어답터를 제공해서 일반 SD카드처럼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제 카메라 메모리는 아직도 64GB를 씁니다..

 

사실 64GB도 다 쓰려면 힘들죠.

 

 

 

 

 

 

 

제가 한 4년전에 64GB가 5만원돈은 했던거 같은데..

 

지금은 128GB가 4만5천원~5만원 정도하는군요.

 

물론 5만원정도의 마이크로SD카드는 TLC방식으로 MLC방식보다 안정성에서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사용에서는 수명도 큰 영향이 없다고 봐도 무방하고(블랙박스는 수명에 영향이있다고합니다.)

 

안정성도 극한환경에서 쓰지않는이상 비슷비슷하다는거죠.

 

그나마 5만원정도의 제품중에서는 샌디스크의 울트라 마이크로SD카드가 속도가 빠르기때문에 구매했습니다.

 

 

 

 

 

마이크로 SD카드의 모습...

 

검은 바탕에 어두운 주황 혹은 갈색으로 글씨가 써져있네요^^

 

최대 속도는 80MB/s인데 실제로 저 속도는 거의 안나온다고 봐도 무방하죠...

 

삼성 Evo 같은 경우에는 Evo+가 아닌경우 최대 40MB/s의 속도를 가진다고 하더군요..

 

근데도 이 제품보다 비싸요~

 

 

 

 

샌디스크코리아 정품인증 스티커입니다...

 

가격대가 있는만큼 보통의 스티커가 아니라

 

홀로그램이 들어가있네요 ㅋㅋ

 

좀 놀랐습니다.

 

 

 

 

 

 

꺼낸 모습입니다.

 

 

 

 

 

홀로그램 스티커 장착 후 모습... 홀로그램 스티커 ㅋㅋ;; 영롱하네요.

 

 

 

 

 

 

기존 메모리는 트랜센드 64GB였습니다.

 

 

 

 

 

 

비교모습... 샌디스크쪽이 더 차분해보이네요.

 

 

 

 

 

 

제 V20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으 흐흐 이제 동영상을 마음껏 담을 수 있다!

 

영화는 다 넣어놓겠습니다..

 

 

 

 

 

 

그런 후 열심히 컴퓨터에 연결해서 파일들을 정리했다는 후문..

 

참고로 100GB에 MP3음악만으로 채우려면, 320K의 음원이 평균 8MB의 용량을 가진다고 가정할 경우

 

125개가 1GB니까... 무려 1만 2천 5백개를 넣어야 100GB가 됩니다..

 

그래도 다 안차다니 신기하네요 ㅋㅋ

 

 

 

뭔가 딱히 넣을게 없는 분들은 65GB메모리가 잘 살펴본다면 2만원 미만으로 구매가 가능하기때문에

 

경제적인 Micro sd카드는 65GB로 보입니다.

 

128GB는 정말 특수한 상황에서 구매하심이...^^

 

또한 3만원대로 최저가에 등록된 상품들은 64GB/128GB 선택옵션으로 장난치는 판매자들이니 속지마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스마트폰 샌디스크(sandisk) Ultra Micro SD 128GB 메모리 장착 후기~ 를 마칩니다.

 

블로그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