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5. 31. 19:34ㆍGame Story/모바일 게임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게임은 스마트폰 시뮬레이션 농사게임의 소셜네트워크판!! 레알팜(RealFarm)입니다.
레알팜이라... 실제론 리얼팜이 되어야겠죠?ㅎㅎ 레알이라는건 레알마드리드라는 영국프리미어리그 축구팀의 패러디에서 나온 그런.. 발음일겁니다^^
유독 레알마드리드만 레알이라고했거든요.. 사실은 리얼팜이겠죠^^
이 게임은 소개부터가 으리으리합니다..무슨 생물박사의 검수를 거쳐 작물의 최적의 생장조건같은것을 반영해 만들어졌다고하는군요^^
이 게임은 사실 나온지는 조금 되었습니다.. 작년에 나온게임이죠.
그래서 기존 유저가 꽤 많답니다. 베네치아스토리와 비슷한 유저층을 가지고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이죠~
그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이 게임은 많은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꽤나 다양한 시스템.. 특히 커뮤니티 시스템이 맘에드네요.
처음 들어서면 갖가지 아이콘들이 눈에띄는데요.. 중요한건 이 모든것들을 초반 연속적인 퀘스트를 통해 모두 알수있습니다..
레벨 5까지 무수한 퀘스트가 쏟아지는데요.. 하나씩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다 알고있는 자신을 발견하게되더군요.
레알팜은 초반에서부터 아주 친절한 게임입니다. 초보자 하나도 놓치지않으려는 센스!
이 게임의 기본방식은 밭을 만들고 모종이나 씨를 뿌리고 물을주고.. 거름주고.. 혹은 심기전에 영양분흙을 뿌리고..등등 입니다.
실제 이러한 시스템은 옛날 유명한 모바일게임이었던 더팜을 생각나게하는군요.. 더팜을 즐기셨던 분은 꼭 해보셔야할거같습니다.
왜냐하면 더팜의 시스템에 커뮤니티기능이 왕창 추가되었거든요..
레벨 5까지는 갖가지 듀토리얼을 해나가야만 합니다. 이 과정에서 많은것들을 알수있죠..
빈밭 하나만 클릭해도 모종을 심을건지.. 씨를 심을건지.. 혹은 밑거름을 할건지.. 등등이 많이나옵니다.
참 신경을 많이쓴 시스템이죠.. 박사한테 검수를 받을 정도면 ㅎㅎ
수확한 작물은 팔수있습니다. 시세가 변동이 자꾸되네요^^
근데 위의 스샷으로봐서는 그냥 집앞 털밭인데요.. 그럼 발전하면 어떻게되는지 잠깐 살펴볼까요?
...
.....
.......
........
.......
와우 ~~ 보이시나요? 비닐하우스가 들어서있고 심지어는 집이 궁전이 되어있네요...^^
이토록 열심히하시면 무궁한 발전으로 멋진 밭을 가꾸실수있답니다..
그리고 맘에드는게 바로 커뮤니티시스템입니다.. 베네치아스토리는 각종 이야기들을 친구하고 주고받을수밖에없었다면? 이번에는 ...
다양한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게시판채팅이 가능합니다!!
자유게시판인 사랑방도 존재하구요~ 이웃구하기도 가능하고.. 물건 사고파는 각종 기능~!
대단한 커뮤니티시스템입니다.. 이렇게 커뮤니티시스템이 좋은 게임은 드문게 사실입니다. 꼭 해보세요! 레알팜!
이제 까지 레알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농장타이쿤같은 더팜종류는 누구나 해보셨을겁니다.. 스마트폰이 아니라도
이전 피쳐폰 시절에도 우구장창 쏟아지던 게임류였으니까요..
이제 오프라인의 벽을 넘어서 작물을 사고팔고, 서로 품앗이(도와주기)도 하면서 다같이 살아보아요~^^
추천인을 적으면 초반지원금을 주는분들도있으니 꼭 알아보시구 추천인은 좋은분으로 !!
이상 간단한 레알팜 리뷰였습니다^^
한번쯤 즐겨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