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59

베가아이언2 시크릿케이스 vs 기본 케이스 장단점 비교 및 후기 안녕하세요~ 베가가 현재진행하는 선착순 이벤트인 베가가이언2 구매시 시크릿 케이스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 지금 마감은 아직 멀긴했지만.. 이제 선호하는 색상들이풀리면서 선착순이 마감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무튼 오늘 시크릿케이스가 도착해서 이렇게 후기를 씁니다.. 아울러 기본케이스와 시크릿케이스의 장단점 비교를 해볼거구요.. 자 먼저 도착한 베가아이언2 시크릿 케이스의 모습입니다.. VEGA 정품이라고 써져있고... 서비스 품목이라고 a/s서비스 불가라는 택이 하나 붙어있네요 ㅜㅜ;; 공짜니까...;; 일단 이 시크릿 케이스를 적용하려면 다시는 원상복구할수없는 시크릿케이스 착용용 단자 테이프를 떼어내어야합니다.. 정말 잘떼어나면 다시 붙일수도있겠지만.. 정말 안뜯어집니다. 뜯다보면 테이프가 손상될 확.. 2014. 5. 29.
국산 스마트폰 MMORPG 영웅서기 온라인 출시 기념 리뷰! 오늘 드디어 케이넷피의 야심작 영웅서기 온라인이 출시되었습니다.. 그동안 국내 스마트폰 mmorpg의 부재로 목이 말랐던 스마트폰 게임 골수유저들에게 아주 반가운 소식이 될것같습니다.. 영웅서기 온라인은 파격적으로 티스토어에서는 00시에 오픈을 해서 많은 유저들이 28일이 되자마자 즐길수있게되었습니다. 자 그럼 어떤 게임인지 잠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EA(일렉트로닉 아츠)와 케이넷피가 공동개발했는지 게임실행시에 두 회사의 로고가 같이 뜹니다. 각종 스포츠게임과 고사양게임을 만들던 EA니까 케이넷피가 많은 도움을 받았을거라 생각이듭니다.. 국내 스마트폰게임 역작이 될지 관심이 갑니다. 우선 계정을 생성해야합니다. 계정생성은 비밀번호와 이메일만 입력하면됩니다^^ 그 다음 캐릭터를 생성하는데 아직은 6.. 2014. 5. 28.
스마트폰 온라인 MMORPG로 돌아온 영웅서기온라인 정식서비스 영웅서기.. 참 피쳐폰시절에 이노티아연대기와 더불어 피쳐폰 MMORPG 5위안에 드는 게임이었죠.. 옛날에 피쳐폰시절에 하던게임들도 새록새록 생각나네요.. 요새 게임찾다가 어제 인가 발견했는데 2D이던 영웅서기가 영웅서기 온라인으로 새롭게 출시된다고하네요. 그 시점은 바로 내일 5월 28일입니다. 자세한건 아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고... 국내에서 개발된 고퀄리티의 스마트폰 풀 3D MMORPG 게임으로 보이네요.. 자세한건 플레이 후 포스팅을 따로할 에정입니다^^ ---------------------------------------------------------------- 영웅서기 온라인 정식 상용화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케이넷피입니다. CBT부터 OBT까지 영웅서기 온라인을 기다려주신 많은분들께 .. 2014. 5. 27.
오랫만에 쓰는 스마트폰 게임 리뷰 스마트폰 턴제 MMORPG 영웅의 군단 오랫만에 쓰는 스마트폰 게임 포스팅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넥슨이 서비스하는 영웅의 군단입니다. 뭐 4년동안 개발하다가 스마트폰용으로 바꿔서 출시했다고하는데... PC로 나왔으면 바로 망했을거란 생각이...(..) 그나마 스마트폰으로 나와서 다행이라고 생각이드네요. 그래서 스마트폰으로 전환해서 출시한거겠죠. 스마트폰게임치고 많은 베타테스트를 거쳤다고하는데.. 베타테스트만 많이 거친다고 좋은 게임은 아니라서 말씀드리고싶습니다.. 좋은게임은 개발단계에서 이미 결정되니까요. 우선 이 게임은 풀 3D MMORPG 이긴한데.. 턴제 게임입니다. 그렇다고 바닥만 돌아댕기면 몬스터가 나오는 방식은 아니고.. 필드에 마찬가지로 몹이 모여있지만, 몹을 클릭하면 전투가 진행되는 방식입니다. 스마트폰게임답게 전투자동.. 2014. 5. 27.
베가아이언2 블랙실버컷 사용기~ 베가아이언2 블랙실버컷 기종을 사용중인데요.. 아직 일주일도안되었지만 많은 기능들을 둘러보았습니다.. 이미 알려질대로알려진 기능들을 포함해서 세부적인것까지 하나하나 알려드리려고합니다..ㅎㅎㅎ 일단 사용감은 5점만점에 4.8점을 주고싶습니다.. 물론 최신기종이니까 그렇기도 하겠지만.. 불편한점은 없었던거같네요. 항목별로 살펴볼께요^^ 이전 베가아이언2 블랙실버컷 개봉기 보기 1. 베가아이언2 뮤직플레이어 및 음질 일단 뮤직플레이어는 알려진바와 같이 디자인이 매우 괜찮고 참신합니다..^^ 일단 기능면에서는 타이머종료기능등 부족한점은 없습니다. 뮤직플레이어가 또한 베가아이언2의 장점이라고 생각이되고요.. 일단 베가아이언2는 후면스피커가 아니라 커브드로 아래 모서리에 스피커가있어서 화면을 위로해놓고 음악을 감상.. 2014. 5. 27.
모바일 티머니 잔액이전 서비스 , 스마트카드서비스 설치 오류 해결 요즘은 NFC 근거리 무선통신 기술이 많이 발달해서 요즘 스마트폰은 기본적으로 NFC 기능을 다 달고 나옵니다. NFC기능을 이용하면 카드가없어도 스마트폰 하나로 모든걸 해결할수있죠. 대표적인것은 바로 티머니입니다. 지하철과 버스요금을 낼수있는 수단인데.. NFC기능을 통해서 스마트폰으로 요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특히 중요한 서비스 중 하나는 일반 티머니 카드에서 요금을 추출할수있다는 건데요.. 추출뿐만 아니라 잔액확인이 가능해서 매우 좋습니다.. 선물하기 기능이나 일정금액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충전해 주는 기능까지.. 혹시나 늦잠자서 버스를 타야되는데 티머니 잔액이없어 난감할때 사용하면 딱이겠네요..ㅎ 중요 기능은 바로 잔액이전 기능입니다. 플라스틱 카드의 4자리를 입력하면 카드 조회가 됩니다. 이떄 카드.. 2014. 5. 24.
베가아이언2 시그니쳐 스튜디오 서비스 자세한 이용방법 및 방문 후기 베가아이언2 블랙실버컷 개봉기 이후 각인 리뷰입니다^^ 베가아이언2 블랙실버컷을 구매한 후에 각인서비스를 너무나 기다렸습니다. 아직 스튜디오가 모든 서비스센터에는 없고, 공지되었던 이마트 부스가 없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오늘 드디어 강남 서비스센터 방문해서 시그니쳐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시그니쳐 각인 서비스가 가능한 이마트 점포는 아래구요... 이마트 점포는 아마도 거의 다 시그니처 각인만되는것 같네요. 근데 서울쪽에 구로이마트에는 아직 입점이안되었으니 참고하세요... 아니 입점도 안되었는데 고객 허탕치게만들고.. 정말 잠깐 화났습니다. 처음 구로 이마트 갔다가 가장가까운 강남점으로 갔습니다. 팬택서비스센터에서 해주는 각인은 서울쪽에 밖에없더군요. 강남, 강변, 광화문 센터이고 셋은 기존 센터라서 다.. 2014. 5. 24.
[배포완료]티스토리 초대장 5장 배포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필요하신분들 5분만 정해서 배포합니다. 댓글로 1. 자신이 운영할 블로그의 방향 2. 자신의 이메일 3. 하고싶은말(?) 위 세가지를 반드시 포함해서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배포해드리겠습니다... ^^ 꼭 정성스럽게 써주세요~ 2014. 5. 24.
팬택의 디자인 야심작! 베가아이언2 블랙실버컷 개봉기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이번에 스마트폰을 바꾸게되었답니다.. ㅎㅎ 기존에는 베가 No.6를 사용하였는데요. 5.9인치대화면으로 게임이나 영화등을 보기에는 좋지만, 요즘들어 스마트폰게임이나 영화시청률이 줄어들어서 오히려 휴대하기에 너무 불편한 감이있었습니다... 전작 베가아이언1의 완성도를 보고 한때 갖고싶다는 생각이들었는데, 마침 베가아이언2가 나와서 바꾸게되었습니다.. 그리고 통신사 장기고객들 계시죠? 저 역시 KT를 4~5년정도사용한 나름 장기(?)고객인데도 불구하고 좋은기변 대상자로 선정도 안해주고 하는등 짜증이나서 할인반환금까지 지불하면서 SKT로 번호이동을 했습니다. 물론 제가 SKT에서 지원을 받은것이 아니기때문에.. 그냥 제 개인적인 생각을 말씀드린겁니다. 아무튼 이번 포스팅은 정말.. 2014. 5.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