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68

아바온라인 7주년 기념 총기 패키지 구입! 외관 리뷰 안녕하세요. 제가 즐겨하는 FPS게임 아바가 드디어 7주년이 되었습니다!.. 물론 저는 아바를 예전에 즐기다가 올해 다시시작했는데요. 하다보니까 7주년이 되었다고 총기 특별판매를 시작했네요. 기간은 7월말까지이고... 7주년 기념총기인만큼 저도 구매를 했습니다. 물론 가격이 부담스러웠지만... 사실 아바총기를 구매하기위해서는 잘못하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가능성도있었기때문에 이참에 그냥 유니크한 총기를 하나 사버렸습니다^^ 그럼 아바 7주년 총기를 살펴볼까요.. 아바 7주년 기념 패키지는 99000원으로 무려 10만원에 달하는 금액입니다. 사실 캡슐상품권 30개에 5만원인걸 감안하면 엄청 비싼가격은 아닙니다. 유니크한 총기 3종이 지급되니까요. 일단 7주년 엠포같은 경우에는 기존 브롱스, 크롬과는 성능이.. 2014. 6. 27.
[종료]야간 스팟 초대장 이벤트!! 10장!! 무려 10장입니다. 선착순아니고요... 1. 자신의 이메일 2. 블로그 운영방향 3. 할말 위 세가지 써주시고, 제 블로그 아무글에나 댓글하나 달아주시면 참여완료! 2014. 6. 26.
위메이드사의 풀 3D 스마트폰 RPG게임 '신무' 리뷰 이번에 소개하게될 게임은 위메이드에서 출시한 신무라는 게임입니다. 사실 이 게임은 광고는 많이 안되었는지 제가 전혀 듣도보도 못한게임이기도합니다.. 위메이드사는 한때 나이츠오브실크로드라는 대작 MMORPG를 출시예정이었다가 개발중지되었는지 소식이없고, 서비스중이던 히어로스리그마저도 수익률이 낮았는지 서비스종료를 하면서 부진을 면치 못하고있습니다. (덕분에 제 포스팅이 죽었슴다..) 저가형 중독성 스마트폰 게임시장에서 나름대로의 고급화를 추구하는 위메이드를 저는 칭찬해주고싶습니다. 이제 이만큼 됐으면 슬슬 PC를 능가하는 MMORPG가 나와줘야한다고.. 저는 생각하는데, 게임사측에서는 스마트폰화면이 작고 아직까지는 보급형 스마트폰을 쓰는 사람들이 많아서 유저층을 확보하기 어렵다고 생각을 하나봅니다. 저또한.. 2014. 6. 25.
대학교 학점에 관한 나의 사설 군대에서 제대하고, 1년 휴학후에 다시 3학년으로 복학하였습니다. 정말 요번에 4년만에학교에 복학했네요. 이번에 성적 한번 잘맞아보자는 심정이었고, 제 앞날을 위해서도 그래야만 했습니다. 사실 높은 수준의 학교가 아니라 간신히 수도권대학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대학교이기때문에.. 저는 지금 많은 고민을 하고있습니다. 복학을 하니까 나이차가 상당히 많이나는 여자 3학년들과 얼굴 한번본적없는 친구들이 많더군요. 동기들은 모두 4학년이었고, 정말 학교생활 오래하게될 아이들과는 면식이없었습니다.. 이름 외우는데 한달은 걸린거같네요. 그런데 신입생환영회에도 안와.. 개강파티에도 안모이더군요. 저는 원래 술자리 별로 즐기지는 않지만, 이건 좀 심하다 싶었고.. 이름외우기는 정말 더더욱 힘들었습니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 2014. 6. 25.
[종료]티스토리 초대장 12장 정리합니다. (필요하신분만)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1. 자신의 이메일주소 2. 블로그 운영방향 3. 블로그시작전 각오 4. 제게 남길말씀 위 양식대로 댓글을 적어주시고, 제 블로그에있는 아무글에나 댓글을 달아주시면 티스토리 초대장을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단, 댓글을 다실때 동일 이름으로 작성하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최소한의 복사글 방지 차원이오니 초대장이 정말 필요하신분들은 댓글로 연락주세요^^ 2014. 6. 24.
CRS 35큐브 수조 근황^^ 오랜만에 수조 포스팅을 해봅니다.. 현재상황은.... 1월에 셋팅을 해서 치새우들이 잘 번식해주었고, 성비로 자라난녀석도 보입니다. 처음에는 암컷별로 구분이 가능했으나.. 학교다니면서 관심이 좀 줄었고, 사이사이에 성비들이 계속죽어서... 아마도 지금 남아있는 성비중 대부분은 그때 새우들에게서 나온 치새우들이 자라난것일겁니다.. 아마 치새우 성장률도 엄청 좋은건 아니었던것같고.. 그동안 죽은 성비가 20마리는 넘는거같은데... 지금 20마리정도가 아직도있다는걸 생각하면.. 치새우들이 성비로 자라난 비율도 상당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결과적으로 지금 수조는 번식하기에 괜찮은 수조입니다. 중요한 사실은.. 조개물벼룩이라 불리는 놈들이 처음 10마리정도로 시작해서 몇백마리로 불어났다는 사실이고.. 이건 물벼룩을.. 2014. 6. 24.
[정식수정판] 영웅서기 온라인 기사 및 전직업 공통 총 공략 안녕하세요. 드디어 어느정도의 렙과 템(?)을 갖추고 공략글을 쓰게되네요.. 뭐 이 글을 보시는분께서는 레벨이 23이라고요!!!? 시작하기전에 말씀드리지만 이 공략은 초보자를 위한, 혹은 시작도안한 사람들을 위한 공략입니다. 초보자분들은 따라하셔서 잘 키워보시고, 시작도안한 분들은 게임시스템을 요목조목 따져보는 시간이될듯합니다. 저는 1서버 모이투라의 아이텔이라고 합니다^^ 길드는 그늘 길드입니다. 1. 전직업의 기본적인 운영방향 전반적인 운영방향을 일단 살펴보면.. 한마디로 말하면 던전을 통해서 레벨업을 하는겁니다. 레벨업을 해서 던전을 더 빨리돌거나 쉽게돌아서 돈을 많이벌거나 레벨을 더 잘 올린다는거죠. 돈을 통해서 또한 장비를 강화해서 던전을 더 쉽게돌아서 게임내 최강자가되는... 아마 그게 아직까.. 2014. 6. 6.
스마트폰 mmorpg 신작 영웅서기 온라인 소개 영상입니다~ 영웅서기 온라인이 오픈했습니다~ ㅎㅎ 아쉽게도 많은 시스템이 없는게 흠이긴한데. 나름 타격감이 있어서 괜찮습니다. 2014. 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