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17

제 6부 월드오브다크니스 공략 - 퍼펙트클리어달성법과 여러개의 마을들 스마트폰 횡스크롤 액션 RPG 월드오브다크니스 플레이 리뷰 1부 게임의 개요 제 2부 필수기능 공략 제 3부 강화와 아이템획득 제 4부 레벨업 공략 템맞추기공략 제 5부 중급이상 공략( 수정, 신화템, 합성) 제 6부 퍼펙트클리어달성법과 여러개의 마을들 제 7부 월드오브다크니스 공략 올바른 자동사냥의 고찰과 합성확률을 대폭올려주는 룬에 대하여 제 8부 월드오브다크니스 고레벨 합성 공략 및 후기 월드오브다크니스 공략 제 9부 지옥 던전에 대하여 제 10부 월드오브다크니스 100레벨 달성..100제 80제 신화장비 합성 후기 안녕하세요. 드디어 7월 30일 오늘자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이용가능한 모든 마켓에 월드오브다크니스가 등록되는 역사적인 순간이네요. 따라서 기념 포스팅을 하나합니다.. 물론 기념포스.. 2014. 7. 30.
제 5부 공략!! 월드오브다크니스 중급이상 공략 (수정, 신화템, 합성 등등) 스마트폰 횡스크롤 액션 RPG 월드오브다크니스 플레이 리뷰 1부 게임의 개요 제 2부 필수기능 공략 제 3부 강화와 아이템획득 제 4부 레벨업 공략 템맞추기공략 제 5부 중급이상 공략( 수정, 신화템, 합성) 제 6부 퍼펙트클리어달성법과 여러개의 마을들 제 7부 월드오브다크니스 공략 올바른 자동사냥의 고찰과 합성확률을 대폭올려주는 룬에 대하여 제 8부 월드오브다크니스 고레벨 합성 공략 및 후기 월드오브다크니스 공략 제 9부 지옥 던전에 대하여 제 10부 월드오브다크니스 100레벨 달성..100제 80제 신화장비 합성 후기 안녕하세요. 마지막일수도있는 월드오브다크니스 중급 공략입니다.. 제가 드디어 60레벨을 찍은 마당에.. 1서버의 1위분은 글쎄 레벨이.....90을 향해 가고계십니다. 도대체 어떻게해야.. 2014. 7. 29.
월드오브다크니스 수정 5000개 파동 버그? 이벤트? 발생 현재 7월 29일 갑작스럽게 운영자로부터 한통의 메일이 도착한다.. 이메일에는 이상한 조합의 숫자들과 함께 무려 5천수정이라는 거액의 캐쉬아이템이 들어있었으니.. 유저들은 백섭이 확실하다. 혹은 이건 얼른 써야한다!! 두 입장에서 대립하고있지만, 결국 백섭이니 계정정지니 떠들어대는 사람들도 수정으로 뭘살까 한참 고민중일것이다.. 사실 내가 캐쉬를 쓴 입장에서 살짝말해보면.. 5천 수정가지고는 신화무기 하나뽑아내기도 빠듯하다. 도박상자도 게임내에서 벌어서 몇개뽑아봤는데 절대 신화날개같은거 뽑기쉽지않고.. 나중 리뷰에서도 쓰게되겠지만, 신화도면같은 경우에 특정 캐쉬아이템 안쓰면 100%성공률 만들어 성공하기 쉽지않다. 따라서 합성하기위해서 또 쓰다보면 신화무기 하나에 거의 5천수정들어간다.. 어쩌면 운영자가.. 2014. 7. 29.
맥딜리버리 솔직 담백 상하이 디럭스 후기.. 이번 후기는 바로 상하이 디럭스 후기! 오랜만에 맥딜리버리를 집에서 먹게되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완소아이템은 바로 라지 감자튀김과 거대한 양을 자랑하는 맥도날드 밀크쉐이크이다. 1년도안되어서 라지가 1700원이었던 맥딜리버리 감자튀김가격은 벌써 2000원이 훌쩍넘어버렸고.. 물가가 상당히 올라가고 있는것을 느낀다. 아무튼 상하이 디럭스는 새로 맥도날드에서 광고하고 있는 신제품이다. 그들이 소개하고있는 바로는.. 더블 베이컨에 어니언소스가 첨가되어있다고 한다. 또한 광고동영상에는 햄버거를 먹는 사람들인지 얼큰한 감자탕 한그릇먹는 사람들인지 분간이 가지않는 광고모델들이 연기력을 과시하고있다. 그래서 온 세트!! 상하이 디럭스 라지세트에 밀크쉐이크로 변경! 밀크쉐이크는 맛도있는데다가 양이 엄청많아서.. .. 2014. 7. 28.
ODD 없는 노트북을 위한 윈도우 8.1 USB 설치를 위한 ISO파일 생성 방법 및 설치 안녕하세요. 저도 울트라북을 쓰는만큼 무게와 크기면에서 ODD가 기본장착이되어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모든프로그램을 다운로드받거나, CD에서 추출해서 설치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이번 글에서는 ISO를 직접 생성하시라고 방법모두를 알려드립니다. 일단 ISO 파일은 4기가 미만의 용량을 가지고있습니다. 우선 추출할 정품 윈도우 시디를 준비합니다. 불법복제는 하지맙시다...^^ 물론 8.1부터는 힘들다고 들었네요. 그런 후 Ultra ISO라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줍니다. 이 프로그램은 트라이얼 버젼을 제공합니다. ISO 파일 제작과 부팅디스크 만드는 기능모두를 갖추고있습ㄴ다. 트라이얼 버젼을 다운받으셨으면 계속 사용을 눌러서 진행합니다. 위 화면과 같이 CD 이미지 만들기를 누릅니다. 누르게되면 .. 2014. 7. 28.
모던컴뱃5 블랙아웃 스토리모드 클리어 후기.. 다소 실망스러운 스토리모드 플레이 영상 추가 (공략영상은 아님) 스마트폰 FPS 명작 모던컴뱃5 플레이 영상 모음 모던컴뱃5 블랙아웃 스토리 모드를 즐겨보았습니다. 지난 첫인상리뷰에서는 꽤나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던 모던컴뱃5 블랙아웃이지만... 이번 스토리모드를 진행하면서 상당히 지루하고 몰입도 떨어지는 모습이 있었네요. 도대체 어떤점이 이번 스토리모드를 이토록 흐지부지하게 만들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게임내 등장하는 적들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자세히보면 계단현상이 심한 그래픽은 그렇다 치더라도 게임을 진행하는데에 있어서 가장 짜증나는게 바로 적 NPC입니다. 이게 무슨말이냐하면.. 전작 모던컴뱃5에서는 다소 쉽게 적들이 죽은 감이있죠. 실제로 그렇게 해야 사람이 죽는게 저는 맞다고 보고요.. 근데... 이번 모던컴뱃5 에서.. 2014. 7. 28.
아바온라인 7주년 기념 AI 트레인모드 오픈 리뷰 아바 온라인이 7주년 기념으로 트레인모드를 오픈하였습니다. 더불어 NS윤지를 모델로 내세워 네이버 광고까지하고있네요... 무려 7주년이된 FPS 명작 아바 온라인의 트레인모드를 잠깐 살펴보기로합니다.. 잠깐, 너무 기대는 하지마세요 ㅜㅜ.. 그냥 시나리오모드인데... 긴말안하고 한마디만 하겠습니다.. 한판하면 진짜 지루에 죽을것같다.. 자세한건 아래동영상을 참고하세요. 2014. 7. 27.
베가아이언2 두달간 사용한 후기! 팬택의 베가아이언2를 만난지 약 2개월되었네요. 그동안 팬택의 자금난 소식들... 도 있었고 솔직히 내심 걱정은 되었지만, 어차피 팬택은 다른 기업이 사들일거라고 합니다. 물론 그게 중국계기업인것이 조금은 함정이죠. 따라서 추후 A/S등의 걱정은 하지않지만.. 팬택이 국내 기업으로서 건재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베가 사용기는 제가 주로 사용하는 여러가지 기능등을 몇가지로 추려서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1. 디자인 약 2개월 사용중인데, 아직까지 디자인이 질리지않습니다. 우연히 제 폰을 보게되면 빛나는 메탈과 액정이 정말 멋집니다. 우선 시각적인 면에서는 매우우수합니다. 그리고 스피커의 경우 커브드 스피커를 적용했는데.. 이게 조금 에러인게 옆으로 소리가 새다보니까 조금 소리가 먹히는 경향이 있는거같.. 2014. 7. 27.
제 4부 월드오브다크니스 50레벨 달성 기념 공략(레벨업 공략, 템맞추기공략) 스마트폰 횡스크롤 액션 RPG 월드오브다크니스 플레이 리뷰 1부 게임의 개요 제 2부 필수기능 공략 제 3부 강화와 아이템획득 제 4부 레벨업 공략 템맞추기공략 제 5부 중급이상 공략( 수정, 신화템, 합성) 제 6부 퍼펙트클리어달성법과 여러개의 마을들 제 7부 월드오브다크니스 공략 올바른 자동사냥의 고찰과 합성확률을 대폭올려주는 룬에 대하여 제 8부 월드오브다크니스 고레벨 합성 공략 및 후기 월드오브다크니스 공략 제 9부 지옥 던전에 대하여 제 10부 월드오브다크니스 100레벨 달성..100제 80제 신화장비 합성 후기 드디어 50레벨을 달성했습니다. 현재 70레벨에 근접한 유저분들이 있는걸보면.. 저는 라이트유저일뿐이죠. 하지만 50레벨만 찍어도 100위안에 들정도로 적은 레벨은 아니고, 이 게임은 .. 2014. 7.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