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275

아바온라인 7주년 기념 AI 트레인모드 오픈 리뷰 아바 온라인이 7주년 기념으로 트레인모드를 오픈하였습니다. 더불어 NS윤지를 모델로 내세워 네이버 광고까지하고있네요... 무려 7주년이된 FPS 명작 아바 온라인의 트레인모드를 잠깐 살펴보기로합니다.. 잠깐, 너무 기대는 하지마세요 ㅜㅜ.. 그냥 시나리오모드인데... 긴말안하고 한마디만 하겠습니다.. 한판하면 진짜 지루에 죽을것같다.. 자세한건 아래동영상을 참고하세요. 2014. 7. 27.
베가아이언2 두달간 사용한 후기! 팬택의 베가아이언2를 만난지 약 2개월되었네요. 그동안 팬택의 자금난 소식들... 도 있었고 솔직히 내심 걱정은 되었지만, 어차피 팬택은 다른 기업이 사들일거라고 합니다. 물론 그게 중국계기업인것이 조금은 함정이죠. 따라서 추후 A/S등의 걱정은 하지않지만.. 팬택이 국내 기업으로서 건재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베가 사용기는 제가 주로 사용하는 여러가지 기능등을 몇가지로 추려서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1. 디자인 약 2개월 사용중인데, 아직까지 디자인이 질리지않습니다. 우연히 제 폰을 보게되면 빛나는 메탈과 액정이 정말 멋집니다. 우선 시각적인 면에서는 매우우수합니다. 그리고 스피커의 경우 커브드 스피커를 적용했는데.. 이게 조금 에러인게 옆으로 소리가 새다보니까 조금 소리가 먹히는 경향이 있는거같.. 2014. 7. 27.
제 4부 월드오브다크니스 50레벨 달성 기념 공략(레벨업 공략, 템맞추기공략) 스마트폰 횡스크롤 액션 RPG 월드오브다크니스 플레이 리뷰 1부 게임의 개요 제 2부 필수기능 공략 제 3부 강화와 아이템획득 제 4부 레벨업 공략 템맞추기공략 제 5부 중급이상 공략( 수정, 신화템, 합성) 제 6부 퍼펙트클리어달성법과 여러개의 마을들 제 7부 월드오브다크니스 공략 올바른 자동사냥의 고찰과 합성확률을 대폭올려주는 룬에 대하여 제 8부 월드오브다크니스 고레벨 합성 공략 및 후기 월드오브다크니스 공략 제 9부 지옥 던전에 대하여 제 10부 월드오브다크니스 100레벨 달성..100제 80제 신화장비 합성 후기 드디어 50레벨을 달성했습니다. 현재 70레벨에 근접한 유저분들이 있는걸보면.. 저는 라이트유저일뿐이죠. 하지만 50레벨만 찍어도 100위안에 들정도로 적은 레벨은 아니고, 이 게임은 .. 2014. 7. 27.
제2탄 모던컴뱃5 블랙아웃 게임내 시스템 리뷰! 안녕하세요. 지난 첫인상리뷰에 이어서 본격적으로 게임내의 시스템은 어떻게 잡혀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첫인상은 뛰어난 그래픽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실제론 어떨까요? 기존 모던컴뱃4의 단점은 소통의 부재입니다. 게임내 채팅은 절대불가능하고, 파티마저도 개인적인 친분이없으면 거의 이루어지기 힘든 단점이있었죠. 개별패치로 조금 완화하기는 했지만, 부족한 수준이었답니다. 모던컴뱃5 블랙아웃에서는 어떨까요? 우선 첫번째로 볼것은 게임대기실에서의 채팅기능입니다. 기존에는 전혀 이런 채팅기능이란게 없었는데.. 분대시스템을 활성화시키기위해서 이렇게 전체채팅을 만들어서 유저간의 소통이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좀 더 팀위주의 게임플레이가 가능할것으로 판단됩니다. 기존 모던컴뱃4는 너무 소통이 안되니 답답했거든요... 2014. 7. 27.
모던컴뱃5 첫인상 리뷰!! 희대의 명작인가 다소 기대에 못미치는 후속작이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모던컴뱃시리즈의 후속작이 나왔습니다. 스마트폰 FPS계에서 독보적 1위라고 할수있는 게임로프트사의 모던컴뱃5는 게임시연회때도 놀라운 그래픽과 시스템으로 많은 기대감을 모았었는데요. 막상 공개된 모던컴뱃 5에 대해서 희비가 엇갈리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모던컴뱃 4를 멀티플레이 만렙을 찍을정도로 꾸준히 플레이했던 유저로서 전작의 스토리를 어떻게 이어나갈지 무척이나 궁금해지네요. 간혹 이런 신작게임들에 대해서 드롭박스라는..걸 이용해서 무료로 게임을 즐기려고 하시는분들이 있는데, 자꾸 무료로 즐기다보면 나중에 스마트폰게임시장이 사장되어서 고퀄리티 유료게임보다는 저퀄리티 부분유료화게임들만 넘쳐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적당한 가격인 5천원 정도를 지불하시고 게임을 하시기를 권해드립.. 2014. 7.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