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283

맥딜리버리 솔직 담백 상하이 디럭스 후기.. 이번 후기는 바로 상하이 디럭스 후기! 오랜만에 맥딜리버리를 집에서 먹게되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완소아이템은 바로 라지 감자튀김과 거대한 양을 자랑하는 맥도날드 밀크쉐이크이다. 1년도안되어서 라지가 1700원이었던 맥딜리버리 감자튀김가격은 벌써 2000원이 훌쩍넘어버렸고.. 물가가 상당히 올라가고 있는것을 느낀다. 아무튼 상하이 디럭스는 새로 맥도날드에서 광고하고 있는 신제품이다. 그들이 소개하고있는 바로는.. 더블 베이컨에 어니언소스가 첨가되어있다고 한다. 또한 광고동영상에는 햄버거를 먹는 사람들인지 얼큰한 감자탕 한그릇먹는 사람들인지 분간이 가지않는 광고모델들이 연기력을 과시하고있다. 그래서 온 세트!! 상하이 디럭스 라지세트에 밀크쉐이크로 변경! 밀크쉐이크는 맛도있는데다가 양이 엄청많아서.. .. 2014. 7. 28.
ODD 없는 노트북을 위한 윈도우 8.1 USB 설치를 위한 ISO파일 생성 방법 및 설치 안녕하세요. 저도 울트라북을 쓰는만큼 무게와 크기면에서 ODD가 기본장착이되어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모든프로그램을 다운로드받거나, CD에서 추출해서 설치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이번 글에서는 ISO를 직접 생성하시라고 방법모두를 알려드립니다. 일단 ISO 파일은 4기가 미만의 용량을 가지고있습니다. 우선 추출할 정품 윈도우 시디를 준비합니다. 불법복제는 하지맙시다...^^ 물론 8.1부터는 힘들다고 들었네요. 그런 후 Ultra ISO라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줍니다. 이 프로그램은 트라이얼 버젼을 제공합니다. ISO 파일 제작과 부팅디스크 만드는 기능모두를 갖추고있습ㄴ다. 트라이얼 버젼을 다운받으셨으면 계속 사용을 눌러서 진행합니다. 위 화면과 같이 CD 이미지 만들기를 누릅니다. 누르게되면 .. 2014. 7. 28.
모던컴뱃5 블랙아웃 스토리모드 클리어 후기.. 다소 실망스러운 스토리모드 플레이 영상 추가 (공략영상은 아님) 스마트폰 FPS 명작 모던컴뱃5 플레이 영상 모음 모던컴뱃5 블랙아웃 스토리 모드를 즐겨보았습니다. 지난 첫인상리뷰에서는 꽤나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던 모던컴뱃5 블랙아웃이지만... 이번 스토리모드를 진행하면서 상당히 지루하고 몰입도 떨어지는 모습이 있었네요. 도대체 어떤점이 이번 스토리모드를 이토록 흐지부지하게 만들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게임내 등장하는 적들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자세히보면 계단현상이 심한 그래픽은 그렇다 치더라도 게임을 진행하는데에 있어서 가장 짜증나는게 바로 적 NPC입니다. 이게 무슨말이냐하면.. 전작 모던컴뱃5에서는 다소 쉽게 적들이 죽은 감이있죠. 실제로 그렇게 해야 사람이 죽는게 저는 맞다고 보고요.. 근데... 이번 모던컴뱃5 에서.. 2014. 7.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