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054

옛날에 로봇 대전게임 메탈레이지가 그립습니다. 상당히 속도감도있고 로봇별로 역할이있어서 참 재미있었는데... 무엇보다 최대 플레이어수가 몇인지는 가물가물하지만.. 상당히많은 인원이 화력모드등의 각종 로봇변신 기술을 사용해서 허무맹랑한 로봇전투가 아니라 진짜 현실성있는 전투를 할수있었는데.. 찾아보다가 옛날 메탈레이지 저격로봇을 풍자한 동영상이 있어 올려본다.. 당시 저격의 몸빵이 너무약해 쉽게 죽는것을 풍자해 내가 만든 동영상이다.(단순 편집수정) 베스트까지 잠깐 올랐던걸로 기억한다.. 원래동영상은 숨막히게 저격과 소형로봇이 싸우는건데.. 이 동영상은 뛰어내리자마자 무기력하게 죽어버리는 저격로봇의 현실을 풍자한것이다. 2014. 8. 5.
CRS 수조 셋팅 5일차 유목추가 및 스펀지추가 및 여과재 교체 오늘은 리셋한 수조의 대대적인 레이아웃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기존 수조의 문제점은 레이아웃할 장식품이 없었고, 여과능력에 약간 문제가 있어보였고... 프리필터로 인한 치새우들의 생존문제가 있었죠. 따라서 레이아웃할 장식품으로 저는 유목활착수초 생각중이었는데.. 개인분양받았고 여과능력과 프리필터 교체 두마리 토끼를 잡는 고가의 프리필터와 여과재를 섭스프로라는 유명한 여과재로 바꿨습니다.. 우선 위 스펀지필터가 LSS 나노 스펀지 필터입니다. 테트라슈퍼쌍기급의 가격입니다.. 크기는 중국산스펀지여과기 단기 정도 생각하시면되는데.. 이거는 일제고 평이좋습니다. 기존 프리필터에는 관찰결과 거의 갓치비들이 들락날락하는게 보였습니다. 확실히 기공이 큰탓이죠. 이번에 여과재를 교체할때 한번 봤는데 외부여과기안에는 치새.. 2014. 8. 5.
집에서 감자탕을 먹고싶을땐? 아워홈 감자탕 시식 후기~ 감자탕이 집에서 먹고싶을때 많으시죠.. 그런데 감자탕은 배달시키면 너무 복불복이 갈립니다.. 정말 휑한 국물만 온다던지.. 기본가격 25000원이 넘는 감자탕을 그런식으로 판매하는 업체들은 정말 반성해야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에 그나마 메이저브랜드가 런칭한 아워홈 감자탕을 먹어보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감자탕의 모습.. 뼈 3조각과 감자 두조각이 들어있습니다. 일단 내용물이 너무 없지는않네요.^^ 비쥬얼은 일반 감자탕과 다를게없습니다. 비교적 고기에 살이 있는편입니다. 많다는건아니고 식당에서 주는 거랑 비슷하거나 약간 적습니다. 감자는 두조각정도면 양호하네요. 시래기도 적당히 있습니다.. 맛은.. 그냥 일반식당에서 파는 감자탕맛이랑 비슷하거나 조금 낮다고 보시면됩니다. 국물에 후추가 상당히 들어가있고, .. 2014. 8. 5.
아바온라인 7주년 업데이트의 연속! 호위모드의 진보 돌파모드 플레이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아바를 재미있게 즐기는 유저.. 아이텔카이트입니다.. 금일 업데이트로 신규 호위미션인 카사블랑카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특이한건 이 호위미션은 '돌파미션' 이라는 이름으로 등장했습니다. 돌파미션은 기존에 탱크탑승시 사용가능했던 기관총대신 탱크의 포를 사용할수있게 되었으며, 기관총과는 달리 탱크내부에 들어가기때문에 외부에 노출되지않아 알피(RPG)로만 죽일수있게되었습니다. 물론 맵자체가 알피를 자유롭게 쏠수있게 설계되어서 팀이 많이 유리하지않는이상 탱크속에서 많은킬을 하기란 불가능하기는 하죠. 어쨌든 아바 호위미션에서 탱크의 포도 써보고 나름 재밌습니다. 맵 제작자의 인터뷰입니다. 아바온라인 카사블랑카 맵제작자 인터뷰 아무튼 저도 즐겨보니 맵이 상당히 공성전같이 되어있더군요. 공수가 적절.. 2014. 8.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