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946

치킨도 맛있고, 사이드도 맛있는 노량진 맛집 사바사바 치킨!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저는 노량진에 거주하죠! 노량진에는 참 맛집이 많습니다. 길거리에서 파는 닭꼬치하나도 맛있는게 바로 노량진이죠~ 저는 치킨을 매우 좋아하는데요^^ 세상에서 맥주와 치킨은 정말 환상궁합인거같네요ㅠㅠ 중국에서도 요즘은 '김수현'과 '전지현'이 주연한 별그대(별에서 온 그대)의 한류를 받아 치맥이 한창 열풍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노량진 맛집으로 '사바사바 치킨'을 추천해봅니다. 노량진 사바사바치킨은 아래 지도의 별표친 곳에 있습니다. '지안 공무원학원'맞은편이고, 스파게티집인 '솔레미오', 고기집인 '벌집삼겹살' 과도 면하고있어요. 노량진에 거주하는 저에게는 아주 익숙한 길에 있는 음식점들이죠! 노량진 사바사바치킨은 1층이 아니라 바로 '2층'에 위치해 있어요. 1층은.. 2014. 9. 30.
든든한 아침을 맥딜리버리 맥머핀과 함께~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저는 그다지 맥모닝 맥머핀을 즐기지는 않지만, 이번에는 한번 먹어보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아침에 일어났는데 먹을게 도저히없더라고요 ㅠㅠ 저는 나름 맥도날드 매니아인데 ㅋㅋㅋ 진짜 모노폴리 당첨 한번도 안되네요. 네명중 한명은 개뿔.. 마케팅에 속지마세요 ㅋㅋ 이번에 시켜본건 베이컨 에그 맥머핀, 치킨치즈머핀, 해쉬브라운, 그리고 바닐라쉐이크 미디엄입니다. 맥모닝에서는 맥머핀+음료+해쉬브라운을 구성해서 세트로 팝니다. 쉐이크 라지는 너무 큰데 미디엄은 진짜 적당하더라고요. 해쉬브라운이 뭐냐고요? 그냥 미국산 분쇄감자 튀김이라고 보면됩니다 ㅎㅎ 저도 어릴때 이런종류의 냉동감자튀김을 먹어보았는데.. 완전히 가루는아니고 잘잘한 감자조각들을 뭉쳐가지고 튀긴거죠. 굳이 표현하자면.. 2014. 9. 30.
닥터후 8시즌 에피소드 3 토렌트 파일 및 자막입니다^^ 백발인 닥터에게 점점 적응이되어가네요~ 방문덧글남겨주시면 좋겠습니다. 즐감하세요! 2014. 9. 30.
닥터후 8시즌 에피소드6 토렌트 및 한글자막!! 아이텔카이트가 준비한 닥터후 8시즌 에피소드 6 토렌트파일과 한글자막입니다.. 자막 출처는 영드갤입니다. 즐감하세요!! 2014. 9. 30.
닥터후 8시즌 에피소드 1 토렌트 및 한글자막 좀 늦었지만 한글 자막과 토렌트파일 올립니다. 요즘 주말마다 닥터후 보는 재미로 사네요^^ 즐감하세용!! 다운받고 감사덧글 남겨주시면좋겠어요! 2014. 9. 30.
CRS 수조 리셋 2개월차 수질측정 및 2번째포란 새우가 한마리가 죽은게 보여서 수질측정 실시! 그리고 어제는 포란춤을 추었다. 보니까 한마리 더 포란했긴한데 알이 별로없다.. 초산이라서 ㅠㅠ; 위 새우는 생이류인데 분양받을때 껴왔다 세마리왔었는데 갓치비수준이던애들이 많이도컸다. 걱정되어 네오쉬림프를 ㅠㅠ;; 모스류의 성장이 어느정도멈춘거같다.. 초반엔 활발했었는데 이제는 자작이탄을 풀로 공급중인데도 엄청파릇파릇하지는않다. 온도는 오늘 몹시 쌀쌀해서 24도정도 기록중 그래서 수질측정했다.. 아래 사진 좌측에서부터 경도, 탄산경도, PH이다. 경도 탄산경도는 그냥 평균수치이고 ph가 7인게 살짝맘에안든다. 위 사진 좌측부터 질산염 암모니아 아질산이다. 뭐 모두 정상수치이다... 포란춤을 추던걸 보았으니 포란은 짐작했으나... 나온배에 비해 알이몇개없다. .. 2014. 9. 30.
[종료][대박이벤트]티스토리 초대장 8장 배포합니다. 종료합니다.. 선택안되신분들은 다음기회에 양식에 준수하시길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여러분께 티스토리 초대장을 드립니다! 다음의 양식에 맞게 작성해주시면됩니다! 1. 자신의 이메일 주소 2. 운영할 블로그의 주제 3. 기타하고싶은말(100자이상) 4. 혹시나 또 할말 양식에 맞게 댓글작성해주시면 티스토리 초대장을 발송해드립니다! 2014. 9. 28.
롤의 후계자? 스마트폰 시뮬레이션 게임 롤 협곡대전 리뷰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제목을 저렇게 썼지만.. 저도 처음엔 의아해하는 게임이었는데요. 막상 플레이해보니.. 정말 개발자의 아이디어가 돋보입니다. 그래서 포스팅시작해봅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소환사의 이름을 지정하라고합니다. 간단히 게임 개요를 말씀드리면.. 롤의 느낌을 가진 롤의 캐릭터와 시스템이 나오는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온라인 플레이는 지원되지않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회사가 아니라, 개인이 만든것으로 보이며 주 수익원은 앱 상하단의 광고입니다. 상단 하단 한쪽이 아니라 상하단이라는게 심히 거슬리지만.. 비난할 생각은 없습니다. 참고로 챔피언들이 많습니다. 저작권 문제가 없는지는 모르겠으나.. 게임내에서 획득하는 돈으로 구매할수있습니다. 클릭하면 나름대로 설명까지 퍼다놨습니다..ㅎㅎ 롤을.. 2014. 9. 27.
스마트폰 3D 축구게임의 최신작 일렉트로닉아츠의 FIFA15 안녕하세요! 드디어 스마트폰 축구 게임의 대가인 일렉트로닉아츠에서 최신작 FIFA15를 냈네요^^ 저는 전작 FIFA14를 매우 오래즐겼었죠.. 한때 호날두를 뽑아 기분이 매우 좋았던적도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걸 포스팅하기도했죠. 전작 FIFA14에서 얼마나 바뀌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는 아예 울티메이트팀이라는 부제를 달고나왔네요. 일단 전작 FIFA14에서의 배경음악과 로고등은 쓰지않고 전부다 바뀌었습니다. 메인화면입니다만.. 메시가 합성된게 약간 이질감이있네요 ㅎㅎㅎ 이번 FIFA15에서는 배경의 잔디가 인상적입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시작하면 팀을 초반에 제공합니다. 저는 독일팀으로 시작해봅니다. 쓸데없는 튜토리얼은 따로 진행을 안하는거같더라고요. FIFA14에서는 상당히 짜증날정도로 튜토리얼을.. 2014. 9.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