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9/025

소니 미러리스 A6000 림즈 속사케이스 리뷰 안녕하세요~ A6000을 구매하고 속사케이스를 구매하였습니다. A6000을 구매하기 이전에 쓰던 NEX-5T에는 게리즈 속사케이스를 사용했었는데요.. 그때가격이 8만원이었고.. 지금도 8만원이죠. ㅠㅠ 물론 가죽제품이고, 상당히 핏하면서도 오래쓸 제품이기때문에 속사케이스는 좋은것을 쓰는게 좋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싼 케이스들은 뭔가 이유가 있더라고요.. 인조가죽이라도 품질이좋으면 괜찮을텐데 카메라와의 유격이나 사용상 불편함.. 외관의 문제등등.. 그래서 이번에도 A6000에 입힐 속사케이스를 찾으려고.. 게리즈를 검색했다가.. 제눈을 의심했답니다. 보이시나요?... 9만원이 넘습니다. 이 케이스 두개면 E마운트 렌즈하나를 살수가있네요... 어마어마한 가격에 저는 차마 입을 다물수없었습니다.. 그래서 까보.. 2014. 9. 2.
현재 CRS 수조 상황 양호!~ 준모스라를 입양한지... 일주일이 되어간다. 수조 물돌린지는 한달넘었고.. 수조내 개체들 활동량만 봐도 지금 수질이 어떨지는 대충 짐작은갔었는데.. 준모가 아닌 기존개체가 한마리 죽어서 수질테스트 한번 해봤다. 아래 사진의 좌측부터 아질산, 암모니아, 질산염 순이다.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하면.. 가장 강력한 독성물질인 암모니아가 미생물에의해 분해되면 아질산이되고 또 분해되면 최종산물인 질산염이된다. 암모니아->아질산->질산염 박테리아가 수조에서 내뿜는 이들 독성물질을 모두 분해할정도가 되어야 수조가 물이잡혔다고 말할수있다. 하지만, 질산염은 수초의 소비를 통해서 사라진다. 유경수초가 질산염을 많이소비한다고하는데.. 내 수조의 질산염은 누가 소비하는걸까 ㅡ.ㅡ;; 모스류도 소비하긴하겠지.. 테스.. 2014. 9. 2.
닥터후 8시즌 에피소드2 토렌트 파일~ 닥터후가 요즘 새로운 캐스팅으로 돌아와서.. 방영중입니다^^ 저도 우연히 KBS에서 뉴 닥터후 시리즈를 시작으로.. 어느덧 8년이상 보고있네요.. 뉴 닥터후 시리즈 초반의 닥터에서 지금은.. 무려 3번이나 바뀌면서 시리즈의 명맥을 유지해오고있습니다.. 다소 아쉬운건.... 피터 카팔디라고 중년의 배우가 캐스팅되었다는걸 ㅜㅜ... 처음 시작 할때 애클리스턴도 적지않은 나이는 아니였지만.. 그래도 이정도 백발은 아니었다고요 ㅜㅜ.. 나름 닥터역을 잘 소화하는것같아서 나쁘지는않네요.. 그래도 애클리스턴때는 닥터가 나이에맞게 진중했는데.. 첫화부터 난리도 아니었답니다 ㅎㅎㅎㅎ.. 아무튼 즐감하세요^^ 자막 - 토렝이 - 2014. 9. 2.
미러리스의 추월? 소니 A6000 개봉기 안녕하세요. 기존 NEX-5T를 팔아치우고 새로운 기종으로 탔습니다 ㅜㅜ 기존 중고렌즈들과 바디를 모두 처분하고.. 보증기간이 짱짱한 새제품으로 모두 탈바꿈했네요.. 칼이사(Sel24f18)을 어떻게든 구매하고자 하였으나... 제 재정적 능력한도내에서는 그걸 살수는 있지만.. 샀다간.. 치킨을 앞으로 입에도 대지못할 일이 발생할거라 짐작이 되기때문에 포기했고요. 18200 소니 렌즈로 하나 구해서 Sel35f18이랑 2개 렌즈 체제로 갈 생각입니다. 일단 렌즈는 하나.. 사두었기때문에 바디킷으로 구매를했습니다. A6000 초기출시가에서 많이 떨어진건 아니더군요.. 한동안 카메라 시세에는 관심이없었기때문에 A6000의 출시일이 3월인것을 뒤늦게 알고, 가격이 저렴할것이라 오판하고 찾아본 저는 절망했답니다... 2014. 9. 2.
색다른 치킨 타워치킨 시식 후기~ 맛이 보증된 프랜차이즈 치킨업체들을 뒤로 한채 나는 실험을 감행했다.. 바로 듣도보도 못했던 '타워치킨' 그들의 광고에는 치킨을 배달시키면 치킨한상(?)이 배달된다고.. 그래서 주문했더니 왠걸 위의 사진과같은 치킨박스가...왔다. 일단 치킨에다 과자류 파, 무, 샐러드가있는 모습이다.. 참고로 사탕이랑 껌은.. 뭐저리 주는지 광고와는 조금 다른 비쥬얼이었지만.. 정말 한상차려도 될듯하다. 치킨은 부드러우면서 바삭함도 적당하다. 무엇보다 이 치킨이 메리트가 있는건.. 가격이 16000원정도여서 브랜드 양념치킨과 맞먹는다는것이다. 조금 문제는 기대했던 샐러드가 ㅜㅜ.. 조금 비쥬얼이 속상하게 도착했다. 물론 맛은 괜찮았으나.. 나는 뭔가 퍼런 샐러드를 원했는데.. 하얀양상추로 만들어서.. 물론 맛은 괜찮았다.. 2014. 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