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9/033

본격 소니 카메라 가방 LCS-SL10 과 LCS-U11 비교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최근 A6000의 구입으로 기존에 있던 렌즈군이 싹 사라지고.. 카메라크기가 커지는 바람에 적당한 가방이 필요했습니다. 가방을 알아봤지만.. 공간도적은 가방들이 상당히 비싸더군요. 저는 이미 LCS-U11 가방은 가지고있습니다. 이전에 NEX-5T 구매할때 사은품으로 받았거든요. 그런데 카메라가 커지다보니까 하나를 마운트하고서 또 렌즈를 하나가지고 다니기에는 가방공간이 적었습니다.. 그럼 비교기 시작해봅니다!^^ 위 사진이 LCS-SL10이고, 아래 사진이 LCS-U11 입니다. 일단 외형부터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외형은 LCS-SL10이 더 큽니다. 그리고 각도 SL10쪽이 더 잘잡혀있습니다. 재질은 SL10쪽이 좀더 빛나는 재질이며, 디자인적으로는 U11가방 마빡에 SO.. 2014. 9. 3.
협성대학교 사진 몇장^^ 바람이 꽤 살랑살랑하던날.. 오랜만에 비가오며 시원한 날씨를 보여준다.. 안개와 연무가 끼어서 사진찍기에는 좋은 날씨가 아니다.. 뭔짓을 해도 풍경사진은 밋밋하게 나오므로 포토샵에서 명도/대비 조절을 통해 그나마 사진이라고 불릴수있는 사진을 만들어 게시한다. -_-;; 답이없었다.. 위에서부터 웨슬리관 - 버스정차장 - 학생회관건물 Sel35f18 풍경테스트 하러간거라보면되는데... 개망 ㅠ 날씨좋을때 한번 더 테스트 하도록하겠다. 2014. 9. 3.
모던컴뱃5 중수가 되어보자! 멀티플레이 공략 플레이 영상 추가 (공략영상은 아님) 스마트폰 FPS 명작 모던컴뱃5 플레이 영상 모음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리뉴얼하면서 모던컴뱃4에 대한 공략들과 동영상을 게시한적이있었는데요. 어디서 오셨는지 많은 분들이 못한다고 악플을 많이 달아주셔서 참 고마웠습니다. 모던컴뱃4는 만렙찍었고.. 유탄발사기없어도 충분히 스나만으로도 상위플레이어였습니다.. 뭐 그 이전에 작성한 공략과 동영상들이었으니 각설하겠고요. 이제 모컴4의 시대는 가고 바야흐로 모던컴뱃5의 시대입니다. 단순히 그래픽과 캐릭터 모델링, 표현력만봐도 모던컴뱃5가 더 할맛납니다. 물론 비정상적으로 광활한 맵과 팀전 리스폰위치가 너무나 랜덤이라는건 단점으로 꼽을수있겠네요.. 솔직히 말해서 팀전은 팀전하는 재미가있어야되는데.. 데.. 2014. 9.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