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0/048

철지난 비빔면 먹기 ㅋㅋ A6000 테스트샷 비빔면 이번여름에 참 많이먹었다.. 한박스까진 아니여도.. 정말 야식으로 즐겨먹었고.. 내몸의 일부가 되기도한 라면 ㅡㅡ;;ㅋㅋ 리뷰는 아니니 따로 사진은 안넣고.. 끓여서 먹는 과정까지만^^ 참고로 오늘부터 블로그 이미지 서명 들어가신다! Sony A6000 + Sel24f18z 한동안 질려서 못먹다가 오늘 먹어보니 맛있네 -_-; 2014. 10. 4.
글쓰는게 너무 거창해버린건 아닌지^^ 기록형식으로 다음블로그 5년하다가 넘어와서 수익이 발생하면서 꽤 재밌어졌었다. 이 블로그도 벌써 일년반이 지났다. 글 하나 하나 쓰는데 너무 거창해져버린건 아닌지.. 2014. 10. 4.
2014 인천 아시안 게임 폐막식 일정 및 출연 연예인 정리~! 말도 많고 흥미진진했던 우리나라 '대한민국'에서의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처음에는 유소년축구가 결승에서 북한과 맞붙어 아쉽게도 준결승에 멈추고 말았는데요. 그 이후로 야구국가대표팀이 우승하여 금메달! 축구 국가대표팀이 북한을 상대로 또 승리해서 금메달! 축구와 야구모두 금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룩했습니다. 개최국에 맞는 지위를 갖게되었다고할까요? 그리고 금메달순위와 메달획득순위모두 종합 2위를 기록하면서 출전선수가 많은 중국에 비하면 금메달은 절반, 전체메달은 3대2 수준이지만, 그래도 아시아권에서 스포츠로 종합 2위를 하는 대단한 나라입니다. 사실 우리나라는 지난 대회에서도 순위권에서 벗어나본적이없습니다. 1951년에 개최된 인도 아시안게임을 제외하고는 모두 5위권의 성적으로 기록했고요. 최근 5.. 2014. 10. 4.
아기자기한 스마트폰 탱크 대전 게임 탱크배틀(Tank Battles)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게임은 바로 탱크 대전게임인 탱크배틀즈입니다.. 수많은 게임로프트의 스마트폰 게임중 하나인데요. 다소 빛을 못본 게임인거같습니다 ㅠㅠ;; 아무튼 신선한 소재로 다가와서 포스팅해봅니다. 우선 튜토리얼은 매우 친절합니다. 게임로프트사의 특징이죠. 높은 수준의 한글화. 메인 화면입니다. 월드배틀과 캠페인 그리고 사용자 지정 배틀이 제일 중요한 메뉴입니다. 옵션에 가보니 설정은 터치발사와 드래그발사가있는데, 포탑이 정면고정이 아니라 몸체와 따로움직이는 방식이라 버튼식 발사는 제공하지않나봅니다. 포탑을 따로조정하는 불편함이 있기때문이겠죠.. 우선 월드 배틀을 가봅니다. 모든 배틀은 시작전에 구매할 아이템이있는지 물어봅니다. 검색을 하는데... 이상하게 몇분을 매칭해.. 2014. 10. 4.
디펜스게임의 야외진출(?) 3D 좀비 디펜스 게임 좀비시티디펜스(Zombie City Defense)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이번에는 구글플레이스토어 유료부문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있는 외국 게임인 좀비시티디펜스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사실 스마트폰 디펜스게임은 스마트폰의 휴대성과 간단함과 맞물려 수천가지의 게임이 현존하고있습니다. 대개는 너무 단순해서 망해버리는 케이스가있고, 신선한 소재를 가미해서 조금은 더 전진하는 게임이있지만, 대다수는 성공못하고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런 상황에서 무료도 아니고 유료인 게임이 당당하게 플레이스토어의 유료랭킹에 들고있다는 사실에 저는 너무나 궁금해서 이 게임을 즐겨보게되었습니다. 자 그럼 어떤 게임인지 알아볼까요? 우선 이 게임은 인기유료 순위 2위의 게임이며, 제작사는 Mozg Labs로 표기되어있습니다. 디펜스 주제에 유료게임 2위라니.. 저는 좀 의.. 2014. 10. 4.
오리고기랑 참치로 간단하게 밥먹은 후기 ㅋㅋㅋ 누군가에겐 20년이상을 함께 해왔을 친구 참치! 그리고 언제부턴가 급상승한 훈제 오리고기의 인기! 그래서 같이먹기로...ㅋㅋ 세상엔 참 간단하고 맛있는 상품들이 많이 출시된거같다. 훈제오리고기는 적은양이면 전자렌지에 데워도 손색없다. 햇반이 처음 등장했을때 너무나 신기한(?)생각도 들었는데 이제는 너무나 익숙하다. 나와는 15년정도동안 잘 지낸녀석인거같다. 참치를 보존하기위한 기름은 섭취하면 몸에는 별로겠지만, 항상 캔참치의 고소한맛을 내주는 동반자. 두개다 따뜻한 햇반에 올려 같이.. 가끔 망설인다. 이 참치기름을 다 먹어버릴것인가 그냥 남기고 버릴것인가. 아무튼 나쁘진않았지만 뭔가 신선한 야채로 먹고싶은 느끼함이 엄습했다. 2014. 10. 4.
CRS 수조 일지 하루사이에 두놈이 누운걸 발견했다.. 수질에 이상이없으므로 온도저하로 예측하고 히터온도를 24도정도로 올렸다. 주목할만한 사실은 준모스라한놈이 또 포란해서 포란개체는 총 3마리가되었다^^ 특히나 이놈은 가진알이많아서 기대된다. 아래사진에는 없다. 2014. 10. 4.
SONY A6000 메뉴 기능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A6000의 메뉴기능 살펴보기시간입니다. 전자기기 초짜든 고수든 메뉴얼 안읽어보는분들 많으실텐데요.. 그러다 보면 나중에 자신도 모르던 기능이나 증상에대해 깜짝놀라곤 합니다. 그래서 A6000의 메뉴에는 어떤기능들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합니다.. 우선 매뉴얼의 표지입니다.ㅎㅎㅎ 표지는 아실겁니다. 우선 부속품인데요.. 이미 다 어깨끈 체결과 정리는 완료하셨겠지만, 혹시 모르니 체크하고 넘어갑니다. 자 그럼 이제 본격적인 메뉴입니다. 어차피 카메라자체 메뉴에서 휴지통버튼을 클릭하면 설명이 나오긴하지만, 이렇게 보면 또 이런 기능이있었나 하는 신비로움(?)을 느낄수도있습니다. 쭉 읽어보시니 다 아는내용이신가요?ㅎㅎ Steadyshot이 바로 소니의 O.. 2014. 10.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