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33

수조 현황 ㅋㅋ 아주 좋은 징조 정말 오랜만에 CRS포스팅을 하는거 같다.. 지난번에는 약 30마리정도 정말 꽤 어린애들을 분양받아왔었고, 기존개체는 방란을 했었다. 현재 상황은.... 현재 방란된 치새우들은 7마리정도 살아있다. 태어난지 몇일 되지않아서 폴짝폴짝 뛰어다녔고.. 건강했었다. 그러나, 치비들의 아비와 어미는 세상을 떴다. 꽤 오래살긴 했었지.... 먹이를 잘줘서 그런지 두마리다 3cm급에서 죽고말았다. 현재 상황은 놀랍게도... 포란한 새우가 5마리정도된다 ㅋㅋ 오랜만에 확인해본 나도 놀란 결과였다는.... 그만큼 애들이 잘 컸다는 소리다. 작은 애들이었는데 딱 한마리 죽고 그 이후로 먹이반응도 너무좋고.... 포란을 다들 잘해줘서 기쁘다. 사실 나혼자 가설을 세웠었다. 이전에 키우던 새우가 다 죽고 나서 수조가 꽤 오래.. 2016. 3. 21.
애드센스 경고 받은날... 오늘 블로그 운영 3년만에 애드센스 경고를 받았다... 솔직히 상단 큰 광고 두개가 문제될건 알았지만, 수익도 그렇고 귀차니즘도 그렇고 해서 수정을 안하고 있었는데 막상 경고 받으니 무서워서 700개 이상의 글을 HTML에 들어가서 광고코드를 모두 지웠다 ㅋㅋㅋ 원래 내가 한창 광고 게시할때는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게시 플러그인이 없었는데 ㅠㅠ.. 아무튼 다 지우고 티스토리 플러그인으로 모바일광고와 데스크톱 광고를 따로 지정해서 잘 설정해 놨다... 한 4시간 이상 걸린듯;; 그래도 언젠간 해야될거 끝내버려서 다행이다. 후... 죽을 것 같다 ㅋㅋ 어서자야지 2016. 3. 10.
외장하드 추천 도시바 Canvio Basics 2 실속있는 외관 리뷰 이번 리뷰에서는 외장하드인 도시바 Canvio Basics 2 의 외관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가성비가 외장하드 제품중에서 저렴한 편으로 좋다고 할 수 있겠고요. 일본기업 도시바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품질은 보장된다고 볼 수 있죠. 배송되어 왔습니다 +_+ 제건 1TB입니다. 사은품으로 주는 파우치는 정품은 아니고... 그냥 싸구려같네요.. 주는게 어디... 파우치 정품 맞네요... 나름 선공간과 외장하드 공간이 있고, 카비노라는 글자가 써져있습니다. 후면에는 중국어, 한국어.. 그리고 영어로 쓰여있는데요. 일본어가 없는 제품이라서 내수용은 따로 판매하나보네요. 씰이 붙어있습니다. 개봉하면 끝.. 개봉해보니 USB 연결선과 설명서, 외장하드가 있습니다. 외장하드는 매트블랙 소재로 깔끔합니다. .. 2016. 3.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