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5/013

크래프터(Crafter) 통기타 KGAE-27 Prestige 진지 리뷰 기타를 결국 바꿨다.. 기존 기타는 너무 오래되어 나와 맞지 않는다는 결론을 냈다....ㅠㅠ 구매한 기타는 크래프터의 기타이다. 크래프터는 성음악기의 기타브랜드다. 국내 브랜드로 국내에서 제작하는게 특징.. 뭐 딱히 크래프터를 사고싶단 생각은 많이 안했지만... 이따 보게될 디자인에 반해서 구매하게 된 기타다. 구매했더니 왠 사은품들이 이렇게나.... 기타융, 다다리오 exp 16 벌크, 일반 스트랩, 피크, 카포 등이 있다. 마지막 기타를 2012년도에 구매했으니까 약 4년만에 기타를 새로 구매한다. 마침 크래프터 KGAE-27은 기본사양으로 다다리오 EXP 16을 장착했는데, 그래서 여분으로 하나를 더 주는 모양이다. 하지만 위에 사은품 사진을 보면 처음보는 일반 기타줄도 있는데.... MADE IN.. 2016. 5. 1.
씨에스타 플렉시블 칸막이 쿠션 M 리뷰 이번에 SEL35F14Z와 A7M2를 넣을 가방을 살까하다가.. 기존 가방을 활용하는게 싸겠다 싶어서 구매한 씨에스타 플렉시블 칸막이 쿠션이다. 이 제품은 일반가방에 넣는 쿠션으로 가방을 따로 사지않아도 기존 가방을 카메라 가방으로 변신시켜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뭔가 비닐에 담겨져서 왔다.. 따로 박스는 없고 이렇게 간단한 비닐 포장만 되어있는 제품이다. 개봉하면 위와 같이 방수 주머니안에 쿠션 칸막이가 들어있다. 열어보면 꽤나 많은 칸막이가 들어있으며, 주위를 둘러싸고있는 쿠션들은 이 칸막이의 변형을 가능케한다. 이게 이 제품의 가장 큰 메리트.. 하지만, 생각보다 많이 플렉시블 하지는 않았다. 하단 쿠션이 어느정도 고정적이라 가방의 크기가 약간 안맞더라도 들어갈 정도의 유연성은 가진다. A7M2 +.. 2016. 5. 1.
[A7M2 + SEL35F14Z] 오랜만의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후기 고추 바사삭 치킨 ㅋㅋㅋ 언제부턴가 굽네치킨의 가성비 치킨으로 발돋움한 치킨.. 요즘 굽네가 참 핫하다... 다양한 메뉴들을 쏟아내고 있음.. 사실 전에는 굽네의 다소 임팩트 없는 메뉴들때문에 망설이기도 했지만, 요새는 정말.. 뭐라하지.. 대세를 다 따라잡고있는 느낌.. 여성팬만 좋아한다는 엑소를 모델로 쓴걸보면... 굽네치킨의 타깃은 바로 여성층이다. 후르츄 소이갈릭은 전에도 후기를 한번썼지만.. 그럭저럭 그냥 간장치킨 맛이었다. 딥치즈는 안먹어봐서 나중에 동생이 치킨 먹고싶을떄 먹으면 될듯. 크 굽네치킨의 새로운 베스트 셀러 고추바사삭 치킨!! 16000원이라는 일반적인 가격에도 불구하고.. 튀김옷에 적당한 고추맛이 가미되어있고, 거기다 소스를 두 종류나 준다. 마블링 소스와 고블링 소스가 그 주인.. 2016. 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