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 Food Story/음식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프로틴 해외 주문 솔직 후기~!(단백질 보충제 추천)

by 유스위스 2021.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텔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서 프로틴 제품을 새로 구매해봤는데요. 저번에는 칼로바이의 퍼펙트파워쉐이크 프로틴을 사서 열심히 먹었고, 괜찮아서 또 살까하다가 더 가성비 있는 제품을 구매해봤습니다!!

 

 

상자는 딱 적당한 크기로 배송이되었어요. 배송은 아래와 같이 무려 2주가 넘어서 배송이 되었답니다. 3월 22일전에 주문했는데 4월 8일에 도착한거에요. 도착은 국내 우체국택배에서 배송해줍니다. 참고로 배송완료되고나서 아래 사항을 확인한거고, 그 전에는 배송상황을 잘 업데이트해주지않으나 너무 걱정하지않으셔도됩니다.

 

 

 

 

배송은 위와같이 거의 딱맞는 박스에오고, 박스는 튼튼한 편입니다. 저는 가장 가성비좋은 임팩트 웨이 프로틴을 구매했어요. 맛은 초코 스무스가 무난하다고해서 선택!!

 

 

마이프로틴 홈페이지에 가면 5kg에 12만원으로 표기되어있긴하지만, 실제로는 쿠폰을 상시로 뿌리기때문에 7만원언저리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맛은 초콜렛스무스말고도 너무 많아서 선택하기 까다로우실거에요. 초콜렛 맛 변종만해도... 정말 많아요.

 

 

기존에 2.5kg에 6만원정도인 퍼펙트 파워쉐이크 바나나맛을 먹고있었는데요. 만원정도 더 들여서 마이프로틴에서 구매하면 무려 두배의 5kg을 먹을 수 있었답니다. ㅎㄷㄷ

 

 

용량이 용량인지라 지퍼백포장이에요. 근데 지퍼백이 다시 끼우기 약간 귀찮게 안붙어서 참고만하세요.

 

 

뒤에 영양성분입니다. 단어가 병렬된건 단순히 여러언어로 써져있는거니 아는 단어하나만 캐치하시면될 것 같아요. 100g당 400kcal이고, 지방은 7.4g가 포함되어있네요. 단백질 제품답게 100g당 75g의 단백질이 들어있습니다.

 

 

개봉해서 안쪽을 보면 푸석해보이는 프로틴 가루가 보이는데요. 처음에 봤을때는 갈라진 지점토같아 보였어요.

 

 

스푼은 회색의 적당한 재질이고, 계량을 할 수 있게 안쪽에 홈이 나있어서 조절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가루는 기존에 샀던 칼로바이 퍼펙트쉐이크 제품에 비하면 약간 더 습기를 먹었는지 부드럽지 않은 느낌이 있었습니다. 어차피 물에 타먹을거라 큰 상관은 없었지만요. 스푼은 최대 70g까지 계량이 가능합니다. 적당히 넘치게 꽉채우면 90g까지는 눈 대중으로 계량될거같아요.

 

 

실제로 타먹어보니, 칼로바이 제품보다는 진한맛이 약간 옅게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단맛은 충분해서 호불호로 못먹을 맛은 아닌거같아요. 약간 덜 진한 코코아 먹는 느낌이 나네요 ㅎㅎ 확실히 칼로바이쪽이 아주 약간 더 맛있긴했지만.. 역시 가격차이가 두배정도로 심하게 나다보니까 그 조금의 맛차이는 무시할 수 있을정도였어요.

 

칼로바이 퍼펙트쉐이크의 1회권장량은 2스푼 88g이고, 300kcal에 단백질이 66g입니다. 반면에 지금 리뷰하는 임팩트 웨이 프로틴은 80g에 60g이 들어있으니까 스푼을 꽉채우면 단백질 함량이 적당히 맞을 것 같아요. 단백질함량이 임팩트웨이쪽이 더 높아서 양도 더 많은데 더 오래먹을 수 있겠군요!! 개인적으로는 배송이 좀 느리지만 고려해서 일찍 시키면 마이프로틴이 훨씬 경제적이라서 좋네요.

 

구매정보를 잠깐 알려드리자면.. 마이프로틴은 항시 할인 중이기 때문에 홈페이지에 가면 대문짝만하게 할인코드가 적혀있습니다. 대부분 30~40%할인율을 가지기 때문에 임팩트웨이 프로틴은 7만원 전후에요.

 

또한 그 쿠폰할인에 더해서 구매시에 LBEK-R6 를 입력해주시면 추가 3천원 할인이 들어가고, 저에게도 프로틴을 구매할 수 있는 적립금을 줍니다!!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추천인에 위 코드를 입력부탁해요!! ㅎㅎ

 

블로그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