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 Food Story/편의점 먹을거리

[GS편의점] 유어스 더 진한 커피 담은 우유 & 밀크요팡 점심 후기!

by 유스위스 2017. 2. 16.

반응형

오늘은 회사에서 간단하게 우유와 빵을 먹었습니다~

 

유어스 더 진한 커피 담은 우유과 밀크요빵인데요..

 

어떤맛인지 알아봅시다!

 

 

 

 

유어스 더 진한 커피 우유는...

 

지난번에 소개했던 유어스 더 진한 초코 우유의 자매시리즈입니다.

 

더 진한 메론우유가 나온다면 엄청 좋겠네요..

 

바나나 우유나...

 

500ml에 1200원으로 편의점 커피우유중에 가성비가 제일좋습니다.

 

 

 

 

 

 

커피우유인 만큼 유크림과 커피파우더를 넣어서 커피맛을 냈네요.

 

1컵을 200ml로 보고, 1컵당 125칼로리.

 

400ml먹으면 250칼로리 ㄷㄷㄷ..

 

다 먹을 경우 300칼로리가 나옵니다.;; (킬로칼로리이지만 사회관습상 칼로리로 쓰겠습니다)

 

 

 

 

캐릭터는 스누피인데요...

 

이 가격에 유명캐릭터까지?

 

난 슈퍼히어로가 될거야!

 

 

 

 

원유는 1A등급이며, 맛은 상당히 달달합니다.

 

더 진한 커피담은 우유답게 커피향을 가득넣어서 커피맛이 가득납니다 ㅋㅋ

 

가성비 킹 우유!

 

 

 

 

 

 

그리고 다음은 삼립에서 나온 16시간 저온숙성으로 부드럽고 맛있는 밀크요팡입니다.

 

모양이 참 특이한데, 포장이제 그러진 정석적인 모양을 그대로 가지고 있다는게 놀랍습니다.

 

가격은 안써있지만 900~1000원정도 하는듯 합니다.

 

 

 

 

리테일 제빵시장 1위라고 하는데..

 

저는 못먹어봤습니다.

 

저희 회사 대리님은 드셔봤다고 증언해주셨어요.

 

칼로리는 255칼로리로 꽤 높은 편이네요.

 

 

 

 

 

지방함량이 꽤 높습니다. 포화지방이 특히 높아서 ;;

 

하루권장량의 40%이네요.

 

동맥경화빵이라고 별칭을 붙여주겠습니다.

 

 

 

 

SPC라는 그룹은 파리크라상과 파리바게뜨, 샤니, 삼립등 국내에서 이름만 대면 누구나 아는 제빵브랜드를 모두 소유한 그룹입니다 ㄷㄷ;;

 

국내 제빵과 관련해서 이 그룹이 손을 안댄게 없네요..

 

이 나라는 독과점의 나라군요 ㅠㅠ..

 

 

 

 

가슴아픈 현실을 딛고, 다시 후기를 계속합니다..

 

빵 모양은 참 정갈합니다.

 

크기도 작은편이 아니어서 한끼식사로 훌륭합니다.

 

하지만 모양에 비해서 썩 그다지 식감이 식빵...과 다르지 않습니다.

 

 

 

 

보기에만 좋을뿐 먹으면 그냥 식빵입니다.

 

이 밀크요팡의 경우 크림빵도 아니고, 앙금빵도 아니라

 

반죽에 그냥 간을 해놓아서....;;

 

약간 단맛이 느껴지긴 했으나.. 뭐랄까..

 

입안에서는 아밀라아제에 의해 탄수화물이 분해되면서......

 

당이 좀 나오거든요..

 

그게 아닐까 싶네요..

 

그정도로 밍밍합니다.

 

하지만 고소한 맛은 일단 식빵보다 좋고, 부드럽습니다.

 

 

 

 

달달한 커피우유와 먹으니 나쁘지 않았답니다.

 

이렇게만 다 먹는다고 쳐도 600칼로리네요 ㄷㄷ;;

 

밀크요팡은 밋밋한 맛에 특이한 점도 없어서 그닥 추천드리고 싶지않네요.

 

차라리 크림빵을 먹고말지..

 

이상으로 [GS편의점] 유어스 더 진한 커피 담은 우유 & 밀크요팡 점심 후기! 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