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6

소니 하이엔드카메라 RX100M5 배터리 NP-BX1 듀얼충전기 및 호환배터리 후기~!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오늘은 소니의 하이엔드카메라 라인업인 RX100의 소형배터리 NP-BX1의 호환 듀얼충전기와 호환배터리 리뷰를 하고자합니다. 사실 이전에 호환충전기와 호환배터리를 한번 리뷰한적이 있었지만... RX100의 경우 배터리소모가 매우 심하여 이번에 듀얼충전기로 바꾸고, 호환배터리도 꽤나 오래써서 하나더 구입해봤습니다. 브랜드명은 제이티원인데, 국내 브랜드는 아니고 그냥 중국제조사인듯.. 하지만 몇년째 다양한 전자기기의 호환제품들을 생산하고있어서 완전한 듣보잡 제조사보다는 나은듯 하다. 포장재에는 듀얼 USB 퀵 차저라고 써있고, 마이크로 USB 케이블이 포함되어있다고 써있으며, 배터리는 FOR NP-BX1 스티커가 붙어있다. 가격은 세트로 2만원중반정도... 생각보다 USB선 .. 2020. 3. 13.
나도먹어봤다~ KFC 신제품 켄터키치킨버거&치킨너겟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KFC에서 오랜만에 새로운 치킨버거를 선보였는데요. 그 이름하여 켄터키치킨버거입니다! 그런데 KFC 자체가 이미 켄터키프라이드치킨의 약자인데...(?) 일단 어떤버거인지 알아보기위해 KFC 홈페이지로 잠입.. 가격은 매장가 기준으로 5400원이고, 미국에서 한번 출시가 되었나봅니다. 그런데 미국 전역을 뒤흔들어 완판대란이 일어났다고 하는걸보니 고정메뉴는 아니고 한정판으로 판매하는 모양.. 통다리살 치킨버거로 아메리칸 소스와 피클을 넣은 진짜 켄터키치킨버거라고 하네요. 일단 사진상으로는 미친듯이 바삭해보이는 치킨패티와 피클, 소스가 보이고 빵모양도 이제는 많은 패스트푸드점에서 사용해서 그런지 익숙한 브리오슈번을 사용했습니다. 홈페이지설명에 브리오슈번은 뺐네요...이게핵심인거.. 2020. 3. 12.
오랜만의 제대로된 동화풍 MMORPG 라플라스 M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스마트폰 MMORPG를 2012년 아바벨온라인(일본) 이후 재미있게 해본적이 없었는데, 그 동안 포스팅을 중단하여 리뷰를 쓰지못하다가 이렇게 오랜만에 써봅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라플라스M입니다. 라플라스M은 동화풍 MMORPG이기 때문에 남녀노소가 모두 즐기는게임으로 특히 여성유저의 비율이 꽤나 높은것이 특징.. 보통 저는 2012년 아바벨을 꽤 오랫동안하고 이후 국내외에 출시되는 양산형 MMORPG에 대해 줄줄이 악평을 달고 1시간 후 삭제라는 기염을 토했었죠. 그도 그럴것이 타 RPG와 차별성도 하나도없고, 기존에 PC의 MMORPG가 가지고있던 탱커 딜러 힐러라는 세가지 클래스의 명확한 역할 구분이 없이 대충 직업만 몇개만들어 놓고 MMORPG라고 광고하는 클라스.. 2020. 3. 12.
오랜만에 올린 커피포트 일기가 다음메인에 등극! 설마했는데 이번에도 커피포트의 일기가 메인에 등록되었다. 하단의 동물탭인데... 언제나 그렇듯 네이버메인이 아닌것은 아쉽지만.. 포털사이트 메인창에 걸리는것은 행복한일이다. 2020. 3. 12.
[개봉기 및 후기] 슈피겐 스테디부스트 플렉스I 고속 무선충전기 (F316W)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 무선충전기인 슈피겐의 스테디부스트 플렉스 무선 충전기 후기를 써볼까합니다. 충분하게 4개월정도 사용하고 개봉기 부터 솔직 후기 까지 남겨봅니다. 우선 이 충전기는 간단히 소개를 하자면 4만원정도하는 물건이고, 할인쿠폰을 어디서 사용하든 3만원 중반대정도에밖에 살수 밖에없는 비교적 고가의 스마트폰 충전기입니다. 하지만 거치대형식임에도 불구하고 필요에 따라 눕혀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메리트.. 또한 무선충전기의 최고 속도를 스펙으로 갖고있기때문에 스펙은 사실상의 종결아이템.. (동일스펙에 저렴한건 널리긴했음) 패키징 옆면을보면 세워서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스마트폰을 가로로 눕혀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놓았습니다. 하지만 침대헤드 같은곳에 놓고 사용하기에.. 2020. 3. 12.
고슴도치 키우기 커피포트 오랜만의 일기~~ 오늘은 지난 포스팅기준으로 약 10개월만에 쓰는 고슴도치 일기다.. 고슴도치의 수명이 4~5년 정도이고(대부분 노화되어 병을 얻어떠남) 최대 7년정도 사는것으로 보았을때... 우리 커피포트는 2018년 10월생인가 그렇기때문에 1년 6개월정도살았다... 평균 수명이 4년이라고봤을때 절반정도거의 살아간다...(ㅠㅠ) 벌써부터 생각하는것은 조금 그렇지만, 나는 어린고슴도치의 죽음을 미리 겪어봤기때문에 준비는 담담하다. 죽는고슴도치도 있고 태어나는 고슴도치도 있는것이다.. 오늘은 집을 청소하면서 한번 찍어봤다. 인테리어는 전혀 변한게 없다. 산코메탈쳇바퀴랑 2층집... 그 뿐이다. 이제 어른으로 접어든 녀석은 가시도 두껍고 활동성도 뛰어나다... 쳇바퀴를 고속으로 달리는것은 이제 기본이다. 나의 식이요법(귀찮.. 2020. 3.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