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98

TSG PM100 핀마이크 솔직 후기~! 이번에는 간략하게 핀마이크 구매후기를 남길까한다. 일단 게임용 마이크 + 취미방송용으로 헤드셋없이 쓸만하지않을까 해서 구입을했다. 핀마이크는 TV프로그램 예능같은데서도 흔히 사용하는 마이크다. 배송이왔는데 박스 디자인은 생각보다 깔끔했다. 가격은 배송비포함 2만원정도하는데 프로페셔널 핀마이크라고 한다. 목부분에 걸수있는 마이크클립이 기본으로 달려있고, 충분한 2M 케이블을 가지고있다. 3.5mm 마이크잭으로 3극 4극을 지원해서 스마트폰 및 컴퓨터에 장착가능하다. 용도는 개인방송 및 음성채팅, 유튜브 등 영상용으로 쓰면되는데.. 과연 어떨까? 슬라이드 형식으로 개봉이 가능했다. 열어보니 제품은 파우치에 들어있다. 파우치안에 있던 핀마이크랑 구성품을 꺼낸모습이다. 클립과 3극 젠더도 보인다. 마이크선은 깔.. 2020. 9. 30.
가끔 블로그 운영상 이런생각이 든다. 사실 이제 기획포스팅(?) 이라는건 거의 하지않는다. 예를들면 빼빼로데이나, 블랙데이 등 특정한 상업적마케팅의 날에 그에 관한 포스팅일 말이다. 그런 포스팅은 당일 조회수가 늘어나서 노출수가 늘어날뿐 아니라, 각종 포털에서도 블로그탭에 관련내용을 다루기 때문에 포스팅이 올라가면 단번에 높은 조회수로 치킨두마리는 먹을 수 있는 돈이 벌린다. 하지만 올라가기 쉽지않을뿐더러 티스토리는 네이버 유출이 급감하고, 메인유입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소규모인 다음에서만 유입되는 것도 있고... 그닥 매력적이지는 못하다. 가장 중요한건 꾸준한 포스팅이고, 그런 포스팅들은 대개 다른 블로그에서 다뤘던 주제에서 영감을얻고 동일한 주제로 심층이나 다른 관점에서 포스팅하는 방법을 사용할 수 밖에없다. 예를들면 우리나라 TV프로그램.. 2020. 9. 29.
게이밍모니터 삼발이에서 해방! 카멜마운트 MSH-27 모니터 스탠드형 브라켓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오늘 드디어 게이밍모니터 삼발이에서 해방되었습니다. 카멜마운트 MSH-27 모니터 스탠드형 브라켓 덕분인데요. 가성비 제품이나 반신반의 했는데 결과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구매입니다. 대충 이런느낌의 제품인데, 다른 카멜마운트 제품과 달리 바닥이 있는 구조더군요. 나머지는 책상 가장자리에 거치하는 방식이었는데, 그걸 살까하다가 이게 눈에 띄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일반 배송온 박스는 하얀색과 노란색이 조화로운 단순하면서 단단한 박스입니다. 솔직히 바닥이 너무 얇아서 이거 모니터 지탱가능한건가... 의심이 좀 들었고 책상 가장자리 거치대로 구매할까하다가 이걸로 그냥 선택을 했습니다. 측면은 일반 테이프로 고정이 되어있습니다. 개봉하면 조립설명서와 부품들이 각각 포장비닐에 싸여있.. 2020. 9. 29.
intel i7-10700k(5GHz 오버클럭) + RTX 2070 SUPER 고스트리콘 브레이크 포인트 벤치마크 결과 최근 구매한 intel i7-10700k(5GHz 오버클럭) + RTX 2070 SUPER의 고스트리콘 브레이크 포인트 인게임 벤치마크 테스트 결과입니다. 미리 말씀드리자면 풀옵에서도 60프레임 이상 유지가 가능하여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했습니다.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는 교전시에 NPC들과 조우하게되면 프레임드랍이 일어나는 특성이있어서 실제 10명이상의 적과 교전시의 프레임을 기준으로 본인의 옵션을 설정해서 플레이하시면 되겠습니다. 모두 최고 풀옵 상태에서는 최저 60프레임정도를 보장하지만, FPS 장르인만큼 intel i7-10700k(5GHz 오버클럭) + RTX 2070 SUPER에서 풀옵으로 하는것은 권장 드리지않습니다. 물론 게임에서 정해주는 풀옵 설정인 것이고, 실제로 방해만 되는 볼륨묘사등.. 2020. 9. 29.
롯데리아 신제품 밀리터리버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를 광고모델로 한 일명 군데리아의 카피버거인 밀리터리버거가 롯데리아에서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배달을 시켜먹어봤는데요. 가격은 배달기준으로 9000원정도!! 과연 어떤버거일지 알아봅시다.. 배달은 지파이와 양념감자를 함께 주문하였는데요. 이번 후기에서는 기타 음료등에 대해서는 언급을 하지않고 오직 주인공인 밀리터리버거에 대해서만 리뷰를 하도록하겠습니다. 일단 밀리터리버거의 개요를 잠깐 말해보자면... 군대에서 토요일 특식으로 셀프제조 햄버거가 나오는데, 롯데리아의 이름을 패러디해서 군데리아라고 불리우며 내려오는 햄버거입니다. 그런데 그게 진짜 롯데리아에서 정식메뉴로 나온것이죠.. 놀라운 일입니다. 포장지는 흔히 드시는 편의점도시락수준의 플라스틱 용.. 2020. 9. 28.
배틀필드5 지하작전 우주방어하기~! Feat. 캄프 피스톨레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틀필드5의 보병맵인 지하작전 브레이크스루 우주방어 영상입니다!! 분대장일 경우 보급품을 뒤에다 깔아주시고, 탄약상자를 깔아서 창문과 계단에 뿌려주시면 정면은 절대 안뚫립니다. 쉽게 뚫리지않을까? 라는 고민이 드시면 직접 공격팀에서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ㅎ 취미로 여러 게임 방송을 하고있으니 방문부탁드려요^^ㅋ https://www.twitch.tv/eitel90 2020. 9. 8.
고사양 PC 인텔 i7-10700k, 삼성 DDR4-21300(2666ghz) 램 오버클럭 및 ASUS TUF Gaming Z490 PLUS 전력제한해제 기본개념 및 후기~! 지난번 PC를 구입하고 오버클럭에 나섰습니다. 인텔 i7-10700k는 오버클럭이가능한 k버전이므로 오버클럭을 안하면 손해일거같고.. 그래픽카드는 오버클럭 버전이기도 하고 손안대는게 좋다고해서 램오버와 메인보드 전력제한해제도 같이 해봤습니다. 일단 CPU 오버클럭같은 경우에는 메인보드에서 조정이 가능한데요. 예를들어 i7-10700 일반 버전은 k가 빠져있어서 오버클럭불가하고, i7-10700kf는 k가 들어가있으니 오버클럭이 가능한데 f는 cpu의 내장그래픽이 없는 버전이라는 뜻입니다. f버전과 일반버전의 내장그래픽 유무차이는.. 전력소모 정도라고하네요. 가격도 엇비슷하거든요.. 대충 위와 같이 유튜버들이 올린 메인보드 BIOS 설정법을 따라하시면됩니다. 제가 산 보드는 ASUS TUF Gaming Z.. 2020. 9. 6.
고사양 PC i7-10700k, Rtx 2070 super 오버클럭 게임 성능 측정(몬스터헌터월드, 배틀필드5) 지난번에는 고사양 PC를 새로 구입했는데, 성능이 어떤지 알아보고 싶어 이렇게 포스팅을 한다. 테스트해볼게임은 두개로 배틀필드5와 몬스터헌터월드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오버클럭을 사용했다.. 우선 배틀필드5를 우선 테스트해보자 배틀필드는 최적화가 잘된편이기 때문에, 매우 우수한 그래픽임에도 낮은 그래픽카드에서도 충분히 구동가능한 게임이다. RTX 2070 SUPER를 구매해본김에 풀옵 레이트레이싱기능을 먼저 켜본게 위의 스크린샷이다. 75~150프레임 정도나오는데, 비가오고 연막이 터지고 비바람이 몰아치는 환경에서도 절대 75미만으로는 프레임이 하강하지않고, 80초반대의 프레임을 유지해준다. 위 스크린샷에서 제일 프레임이 많이 하강하고, 전투가 벌어지지않는 곳에서는 140프레임이상 도달하기도 하지만, 일.. 2020. 9.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