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 Review/패션 리뷰

겨울패딩추천! 네파 패딩 살다투라 액티브 구스 다운 자켓 솔직 후기~!

by 유스위스 2017. 1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요 ㅠㅠ..

 

책상에 앉아있으면 너무 추워서 이번리뷰는 침대위에서 노트북으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ㅋ

 

오늘은 구입한 네파 패딩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사실 패딩까지 필요할까 싶나 하다가도

 

이렇게 추운날이면 튼튼한 겨울 패딩 점퍼 하나는 꼭 있어야겠다는 생각이들죠.

 

시즌오프라고 파는 것들은 사실 인기가 없어서 안팔렸던 것들 뿐이죠.

 

이번에 제가 구매한건 스포츠브랜드 네파에서 나온 살다투라 구스 다운 자켓입니다.

 

이 구스다운패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 22만원에 판매중이며,

 

2016.09.30 에 출시되었다고 써있네요.

 

실 구매가는 현재 10만원 초중반대입니다.

 

살다투라는 이탈리아어로 접합, 용접을 의미한다고 하는데...

 

무봉제 자켓이라고 해서 살다투라를 붙인것인지? 아무튼..

 

스타일명은 SALDATURA_AC DOWN JKT_M 이며, 스타일코드는 7C72012 입니다.

 

남성과 여성용(7C72012)이 존재하네요.

 

 

 

 

 

 

 

색상은 MELANGE/GREY , CHARCOAL/GREY , BLACK 세가지가 있습니다.

 

일단 저는 챠콜/그레이로 구매를 했습니다.

 

라이트 그레이도 이뻐보이긴 했는데,

 

너무 검지않은 점잖은 색의 패딩을 구매하고 싶었어요.

 

딱 제가 찍은 사진이 일반 모니터 수준에서 정확한 실제밝기라고 보여집니다.

 

참고로 제품설명에 있는 사진을보면...

 

 

 

 

 

 

 

 

꽤 더 밝게 보이더군요..

 

따라서 밝은색으로 가시려면 라이트그레이로 가셔야합니다.

 

다른 리뷰를 참고하니 라이트그레이도 어두운 편이라고하네요.

 

 

 

 

 

 

 

일단 이 패딩자켓은 전체적으로 단단한 느낌의 원단을 썼습니다.

 

패딩 중에는 부들부들한 재질의 원단을 쓴 패딩들이 있죠?

 

누르면 젤리같이 말랑말랑한 부드러운 원단들 말이죠.

 

반면에 이 패딩은 라미네이팅 처리를 해서 방수도되고 튼튼합니다.

 

이 재질은 제가 이전에 포스팅한 빈폴의 백팩과 비슷합니다.

 

 

빈폴 백팩 강력 추천!! 2017 SUPER BOX 프리미엄 백팩 (BO71D4Y013) 솔직 후기~!

 

http://eitelkeit90.tistory.com/950

 

 

개인적으로 단단한 느낌의 원단을 선호하는데..

 

딱 맞는 재질이네요!

 

 

 

 

 

 

 

정면 왼쪽 가슴에는 네파의 고무로고가 꼼꼼한 박음질로 박혀있어서

 

떨어지지 않을듯합니다.

 

저는 파란색 방수 바람막이 자켓을 네파것으로 산적이있는데..

 

네파가 겨울 패딩계에서 얼마만큼 영향력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이전에는 웨스트우드 브랜드의 저렴하게 세일하는 패딩을 샀었는데..

 

사실 전 비싼 패딩을 신뢰하지 않기 때문이죠.

 

 

 

 

 

 

 

 

 

디자인을 계속 살펴봅시다!!

 

정면 지퍼부분입니다.

 

방수처리되어있네요. 전면이 천으로 막혀서 지퍼쪽으로 물이 묻지않습니다.

 

 

 

 

 

 

 

 

왼쪽 팔부분에 박힌 마크인데요.

 

네파 액티브...

 

에볼루션...?

 

요즘 패딩은 팔부분에 엄청 크게 마크를 박던데 작은편입니다.

 

 

 

 

 

 

 

 

패딩 재질 확대샷 입니다.. 모양을 잘 유지하고 살짝 꺼끌꺼끌하며, 단단한 느낌의 원단입니다.

 

 

 

 

 

 

 

 

또한 지퍼 손잡이를 자세히 보면,

 

손잡이가 금속부분은 대단히 짧고, 거기에 끈으로 네파 브랜드가 적힌

 

고무 손잡이가 따로 있더군요.

 

고무손잡이를 잡고 잠글수는 있지만, 힘을 크게 받지는 않습니다.

 

반면에 기본 금속손잡이는 매우 짧은편이라서....

 

음... 이유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모든 손잡이에 이렇게 달려있습니다.

 

 

 

 

 

 

 

 

오른쪽 가슴부분에는 대각의 주머니가 하나 달려있습니다.

 

전면 주머니는 총 3개가 되겠네요.

 

 

 

 

 

 

 

또한 손부분에는 찍찍이로 조절가능한 기능도 적용되어 있어서

 

팔쪽에서 들어오는 바람을 막을 수 있죠.

 

 

 

 

 

 

 

 

이분에는 패딩의 안쪽을 보겠습니다.

 

내부는 더 진한 색의 안감으로 되어있습니다.

 

나일론이라고 하네요.

 

 

 

 

 

 

안쪽에도 네파 액티브라고 써져있고,

 

Chamonix Valley - Mont-Blanc 라고 써져있습니다.

 

알프스 산맥에 위치한 유명한 등산스포츠 근거지라고 하네요.

 

 

 

 

 

 

 

 

패딩세탁은 역시 단독세탁!!

 

 

 

 

 

 

 

 

제품태그를 보면..

 

겉감 폴리에스터 86%

 

겉감 폴리우레탄 14%

 

안감 나일론 100%

 

충전재는 충전재 구스솜털 90% / 충전재 구스깃털 10% 이라고 하고요.

 

총 320G이라고 하네요.

 

중성세제 손빨래 해야합니다.

 

드라이클리닝은 절대하지말라고 하네요.

 

또한 제조지는 베트남이며, 제조년월이 2016년 9월입니다.

 

제품 론칭시기에 맞춰 제작된 상품인거 같은데..

 

일년도 더 지나서 아직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도 싸게풀린걸 샀으므로...

 

인기가 없었던 패딩 인정 ㅠㅠ..

 

 

 

 

 

 

 

 

 

 

안감 클로즈 업입니다.

 

상당히 어두운 색입니다.

 

 

 

 

 

 

 

또한 등 윗부분에는 네파 마크가 달려있고요.

 

저는 100사이즈를 구매했고요.

 

남성이며, 키는 177입니다.

 

 

 

 

 

 

 

목을 감싸주는 부분은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패딩 전체통틀어 목부분만 부들부들합니다.

 

 

 

 

 

 

또한 위 사진은 왼쪽이 모자(머리)부분이고, 오른쪽이 패딩 아래부분인데요.

 

뒷부분에 저렇게 옆으로 누운 네파 액티브가 또 써있답니다.

 

굳이 네파 액티브를 이렇게 썼어야 했니..

 

 

 

 

 

 

 

그리고 패딩 모자는 분리할 수 있게

 

뒤에 지퍼가 달려있습니다.

 

지퍼를 열고, 모자 양옆의 찍찍이를 떼면 모자가 분리됩니다.

 

 

 

 

 

 

 

모자 부분입니다.

 

모자 좌우에는 모자를 조일 수 있는 조절기가 달려있습니다.

 

 

 

 

 

 

 

 

그리고 옷을사면 빠질 수 없는 다양한 택을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얼룩이 잘생기지 않고,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해준다고 써있는데

 

외국인들을 타겟팅해서 일본어와 중국어가 써있습니다.

 

 

 

 

 

 

 

 

또한 이뻐보이는 초록색의 프리미엄 구스 다운 택을 봅시다.

 

 

 

 

 

 

 

필파워는 비록 표기하고 있지않지만,

 

높은 보온성을 가진다는 설명을 하고 있네요.

 

무슨 장독대도 아니고 온도와 습도변화에 따라 자동적으로 개폐작용 ㄷㄷ;;

 

패딩이 살아 숨쉬나 보군요.

 

 

 

 

 

 

 

 

 

또한 품질보증서입니다.

 

 

 

 

 

 

 

 

 

X-VOLUME이라는 볼륨기술도 들어갔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격택에는 정가인 55만원이 적혀있습니다.

 

그러니까 안팔렸지 이사람들아..

 

30만원만했어도 샀을껄..? 욕심히 과했다..

 

 

 

 

 

 

 

 

그리고 입어봤습니다!!

 

입어봤는데

 

제가 100사이즈면 조금 넉넉한 편인데 ㅠㅠ..

 

되게 타이트하고 답답한 느낌이..

 

재질이 단단해서 그렇기도 하고, 아마도 사이즈가 딱 맞게나온듯 합니다.

 

착용감은 되게 단단합니다.

 

그리고 목부분을 보면, 되게 뭔가 두툼한걸 보실 수 있는데요.

 

이게 모자를 고정하기위한 찍찍이가 있는 부분이라서 그렇습니다.

 

그래서 목부분이 되게 단단하면서 뭔가 잡아주는 느낌이...

 

그리고 정면을 응시하면 살짝 목부분을 덮어주는게 되게 안락합니다 ㅋㅋ

 

 

 

 

 

 

그리고 지퍼를 열어서 착용할경우에도

 

목부분의 모자체결부분이 단단하게 카라같이 잡아줘서

 

모양이 유지되어서 마음에 드네요.

 

 

총평을 해보면... 굉장히 단단하고, 점잖은 느낌의 패딩으로 뭐에다 입어도 어울릴 듯 합니다.

 

스포티한 느낌의 패딩은 아닌 것은 확실합니다!

 

다만, 패딩안에 두껍게 입으실거면 한사이즈 업하셔서 여유있게 입으세요.

 

정사이즈는 슬림핏도 아니고 딱 맞는 느낌이 있어서

 

두껍게 입고 이 패딩을 입으려면 정사이즈에서는 조금 답답할듯 싶습니다.

 

가격도 10만원 초반대라서 저렴한편이고, 품질같은 경우 저는 인정&추천 하겠습니다.

 

올 겨울 패딩으로 추천해봅니다!

 

 

이상으로 겨울패딩추천! 네파 패딩 살다투라 액티브 구스 다운 자켓 솔직 후기~! 를 마칩니다.

 

블로그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