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pped Story/초대장 배포

[마감][티스토리 초대장배포] 티스토리 초대장 3차 배포합니다.(미션있음)

by 유스위스 2013.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초대장이 또 다섯장이 생겨버렸답니다..

 

 

 

이전 배포에서 정말 제가 왠만하면 드리려고해도 블로그 개설안하시는분도 많더라구요..

정말 초대장 제가 쓸데도없고 정말 필요하시면 그냥 드릴수있습니다.. 그런데 바로 개설안하시는분들은 그 의지가 없는거죠?..

제가 생각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필터링 걸러내려고 몇가지 미션을 주어도 빨리 수행을 하지않을뿐더러, 그냥 배포하려고 미션수행안하신분들께도

초대장 배포하였습니다. 그 또한 받지않으셔서 초대 취소하였구요.

 

제 블로그 메모해놓으시고 수시로 자신의 이메일 확인하실분만 초대장배포에 참여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리고 제가 미션을 다는 이유는 각종 도배성 배포 참여글과 본인 이메일을 확인하기 위함이니.. 그 정도는 감수하셔야한다고봅니다..

 

자 첫번째로 일단 양식에 맞게 댓글을 드리겠습니다..

길게쓰시는분들이 많아서 제가 읽기가 어렵기때문에 복사글만 아니면되는걸로 규칙을 바꿨습니다.

제가 제시하는 항목만 짧게 잘 대답해서 댓글 남겨주시면됩니다..

 

 

1. 자신의 이메일주소

2. 운영하고자하는 블로그의 방향

3. 운영하던 블로그의 유무, 그리고 있다면 주소(가산점)

4. 서로링크하여 가끔 안부를 나눌것인지

 

 

아무리길게써도 위 항목중 하나라도 빠지면 필터링하겠습니다.

따로 합격 불합격 댓글 안달아드립니다. 매일매일 자신의 이메일 확인하세요.

 

그리고 두번째로 합격되신분들 수를 초대장에 맞게보내면 제가 또 선정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미션을 수행할수있는분은

최소 2배수로 잡겠습니다. 제가 이메일로 미션을 보내드리고 수행하는 순서대로 초대장을 받으실수있습니다.

따라서 바로 개설하고자하는 의지가 없는분은 1차합격하여도 초대장으로 블로그를 개설할수없는겁니다.

 

 

 

배포할 초대장수는 5개이며, 10분이상에게 미션메일을 보낼겁니다..

미션은 간단하게 드릴겁니다. 최소한의 미션입니다.

 

 

행운을 빌겠습니다.

 

참, 그리고 초대장배포로 인한 유입자수는 그리 높지않았으며 겨우 몇백명 더오는 정도입니다.. 그리고 블로그 수입도 느는게 아닙니다.

이 초대장배포는 저의 번거로움으로 시작되는겁니다.^^ 이 글로 5장이 모두 배포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