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아바벨 온라인 크루세이더 만렙 달성

by 유스위스 2013. 9. 4.

반응형

스마트폰 풀네트워크 MMORPG 게임인 아바벨 온라인 만렙을 달성하였습니다!

이로써.. 현재 PVP에서 뛰어난 면모를 보이고있는 BOSS 길드의 레벨 탑탠에 들게되었네요..^^

어차피 다 만렙 찍게될테지만...ㅎㅎㅎ

 

BOSS 길드는 키미(미키)형의 지도로 PVP에서 1등을 연달아 탈환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이대로라면 PVP 누적랭킹 순위도 1위를 달성이 가능하겠네요..

아쉽게도 일때문에 저는 주말에만 참여가 가능할거같습니다..

 

크루세이더도 벤스라스트라는 기존의 워리어 지존스킬이 있었기 때문에, PVP에서 그리많이 안좋지는 않습니다. 타겟팅 설정시 PVP 에서 꽤 멀리까지 대쉬가 가능하기때문에

매지션이나 기타 원거리케릭터가 스킬시전할때 추적해서 다가가서 마구 퍼부어주면 왠만하면 잘 죽는군요..

 

하지만 타 직업의 막강한 데미지와 컨트롤능력에 비교했을때 한손검 크루세이더는 매우 약한 모습을 보입니다.. 요즘 대세는 레인저, 매지션, 그리고 양손검인 글래디에이터입니다. 

 

 

아래는 풀샷몇장^^

 

 

 

 

스킬레벨은 아직 만렙을 다 못찍었습니다.. 저는 전직을 55레벨에 해가지고 60레벨로 기존 스킬을 만렙찍고시작한 다른분들보다 스포가 기본 워리어스킬에 더 들어가서

만렙을 다 찍지못했습니다.. 물론 쓸만한 스킬은 다 만렙찍었네요... ;;

 

 

아래는 그나마 완소스킬인 크로스블레이드

공룡죽는 모습이 인상적이죠 ㅋㅋ

 

 

 

뭐 이제 만렙찍었으니 보스레이드도 문제없군요.. 만약 죽어도 경험치손실이 없으니까요^^

 

앞으로의 컨텐츠는... 미궁돌면서 스킬포인트를 올리거나, 계속 진화던전돌면서 강화석, 예정석, 견정석등 모아가면서 돈을 벌던 더 진화를 해보든 해야겠죠^^

 

계속되는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