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 Food Story/편의점 먹을거리

GS편의점 혜자도시락 진솔 후기~!

by 유스위스 2023. 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편의점 도시락 대 유행의 시조!! 혜자도시락이 다시 출시됐다고 해서 먹어봤습니다.

 

 

신제품이라 그런지 GS편의점에 몇개씩 쌓아져있더라고요. 김혜자씨도 먹어본 도시락이라고해서 어서 구매해봤습니다. 정식명칭은 "혜자로운 집밥"이네요.

 

 

원재료를 잠시 살펴보면.. 제육볶음이 메인메뉴라 국산 돼지고기가 들어갔고요. 쌀도 국산이고... 계란후라이가 있다고 들어서 그런지 알가열제품이라고 표기된게 보입니다. 달걀도 국산이네요. 나머지는 다양한 조미료가 첨가되었다고 보시면 될거같아요. 특이한점은 칼로리가 723kcal로 높은편이라는 겁니다.

 

 

가격은 4500원으로 혜자라고 보기어려운 요즘 도시락 가격과 비슷하지만, 출시기념으로 600원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서 39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바코드를 편의점 직원이 찍어주시면 할인이 적용되는데, 이거 적용안해주면 말씀하시면된다고하네요. 알아본 결과 본사에서도 할인을 장려하고있기 때문에 일부러 안찍어주는 경우는 없다고하네요.

 

데우는 시간은 2분 30초정도를 권장하고있네요.

 

 

유통기한대신 소비기한이 적혀져있습니다. 약 2일정도가 소비기한이네요. 제조원은 후레쉬퍼스트라는 곳입니다.

 

 

겉포장에 비닐이 있으며, 위에 플라스틱에 참기름이 테이프로 붙여져 있으니 반드시 떼고 조리해야했습니다. 참기름은 제육볶음용이라고 설명에 써져있었습니다.

 

 

전 매우 따끈한걸 좋아하기 때문데 3분정도 돌렸습니다. 들어있는 반찬은 총 4종류로 적정량 들어있네요.

 

 

우선 메인메뉴인 제육볶음은 깨와 고추 토핑이 이쁘게 올라간게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굉장히 먹음직스럽게 보였습니다.

 

 

그리고 볶음김치는 너무 잘게썰려지지않은 적당한 크기였습니다. 어묵볶음도 적당량 윤기나는 모습이네요.

 

 

그리고 냉동식품 산적같은게 있었는데 이것도 윤기가 좔좔 흘러서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계란후라이는 이쁘게 원형으로 튀겨져 밥위에 올려져있었습니다. 밥양도 가득 담겨져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혹시나 가운데를 뜯어보니 반숙 상태네요!! 요즘 햄버거에도 자주들어가는 원형 계란후라이라 반가웠습니다.

 

 

요렇게 볶음김치랑 제육볶음이랑 계란이랑 밥이랑 먹으니까 정말 집밥먹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계란후라이가 올려져있던 밥색깔이 조금 회색이 되었는데 상하거나 한건 아닌걸로 보입니다.

 

먹어보니 느껴지는 점은.. 우선 전체적으로 반찬이 굉장히 윤기가 있고 달달하다는 점이었습니다. 맛집이라고 불리는 음식점에 가보면 다 달달한 맛이 좋은데요. 이 도시락도 기름과 설탕을 아주 잘 사용했다는 느낌이 듭니다. 칼로리가 살짝 높아보이는게 그 이유라고 생각해요.

 

보통 편의점도시락이라고 하면 반찬들이 건조한 느낌이랄까 그런게 있는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혜자도시락 반찬들은 촉촉하고 달달해서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요즘 4천원은 기본이고, 5천원짜리 편의점도시락도 나오는 시대에 비록 할인하고 있긴 하지만 3천원대에 이런 퀄리티를 먹을 수 있어서 오랜만에 반가웠습니다. 꼭 할인 끝나기 전에 한번 드셔보는 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