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pped Story/초대장 배포

[마감][티스토리 초대장 2장] 티스토리 초대장 2장 배포합니다.

by 유스위스 2013.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이제까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초대장을 꾸준히 받아왔습니다.

다만 지난달에는 못받았네요. 그러나 이번에 초대장을 10개나 받게되었습니다^^ ㅎㅎ

저의 노력도 있었겠지만, 이런 초대장은 블로그 방문자분들께서 주신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초대장을 일부 배포하려고합니다.

기존 초대장 부여시 문제점은 초대를 받은분들이 제대로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는다는점입니다.

단 한분도 블로그 개설 후에 꾸준히 포스팅을 하시지않더군요. 그래서 저는 이번 기준에 원대한 포부보다는..

몇가지 약속을 들어서 배포하려고합니다.

 

 

아래 기준에 맞춰주시면 확인 이메일을 전송해드리고, 몇가지 질문 후에 초대장을 배포하겠습니다.

 

1. 정확한 메일주소(메이저 포털사이트 메일만 받습니다.)

2. 블로그의 방향

3. 블로그의 내용

4. 기타 하실말씀

 

 

위 항목을 형식에 맞게 작성해주셔야합니다. 추후 이메일로 상세질문을 하기때문에, 간단히 쓰셔도 상관은 없으나 그러면

이메일조차 받으시지 못할겁니다. 간단하게 얻은 초대장은 간단하게 버립니다. 블로그를 전문적으로하거나, 꾸준히 하실분들을 저는

모집하고싶습니다. 제 초대목록에 있는 죽은 블로그들을 조회해보면 가슴만 아프네요^^

정작 필요하시는분들은 절망하시는데요..

 

 

아무튼 좋은 결과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