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pped Story/CRS 이전수조

CRS 수조 현황... 포란 방란 치새우 난리도아님..

by 유스위스 2014. 4. 5.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더욱 더 폭번에 가까워진 저의 수조에 대한 내용을 다룹니다..

1년만에 사상 유래없는 대규모 포방란과 치새우의 생존률에 저는 감탄을 금치않을수없군요!

 

일단 치새우 사진입니다..

 

 

윗놈은 좀 큰놈... 하지만 많이 큰놈아닙니다 한달정도된듯..합니다.

 

 

 

 

 

 

아래 사진은 crs들이 모여있는 사진인데.. 잘보면 치새우도 있고, 포란개체가 3마리정도있습니다.

지금 수조안에 포란개체가 4마리정도인듯한데.. 이 중에는 이전에 방란했던놈이 재포란한것도있고, 이제 막 첫 포란을 해서

정말 배 하나도 안나왔는데 알을 품은 녀석들이있습니다. 기존 준성비중에 암컷의 비중이 꽤나 높았던거같습니다.

 

 

 

밑은 수조전경.. 활착 유목모스가 정말 듬직하게 수조의 스카이라인(?)을 가꾸어주고요. 바닥전면에는 역시 스텐망 활착 수정모스(?)가 정말 풍성하게

자라났고, 우측 구석에는 정말 줄기만 심었던놈들이 푸른잎을 내고있습니다.. 이전에는 어땠는지는 지난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참고로 지금 새우들이 뒤쪽에있는데, 사진찍으려고 오랜만에 벽면이끼를 닦아서 그렇습니다..

 

 

 

 

 

 

지난 포스팅이후로 죽은 새우는 안보입니다.. 다만 신경을 안썼더니 포란개체가 눈에띄게 증가했고, 치새우들이 정말 많습니다..

위에 찍은 치새우들은 찍을만한놈들만 찍은것인데도 꽤있죠? 맨처음 방란된 놈들은 정말 많이커서 치새우가 아닌것같은놈들도 몇몇보입니다.

 

저는 1년간 실패하다가 이번에 성공한 이야기를 사설로 하나 포스팅에 썼습니다. crs가 안되시는분들은 참고하셔서 폭번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