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 Food Story/음식

아워홈 푹고은 육개장 시식 후기

by 유스위스 2014. 8. 8.

반응형

 이번에 맛본 음식은 아워홈의 푹고은 육개장.

 

지난번에 소개한 알탕과 감자탕은 준수한 가성비를 가지고있었는데..

 

다만 리뷰에는 쓰지않았지만.. 설렁탕 같은경우에 국물은 맛있었지만

건더기가 조금 냄새나는 고기가 몇조각들어있는것에 불과해서

굳이 리뷰를 적지않았다. 설렁탕의 경우에 그냥 국물맛을 즐기려면 사는것도

나쁘지는 않을것같다.

 

 

 

포장지는 다른 제품처럼 깔끔하다.

 

 

 

 

건더기는 작게 쌀려진 고기와 숙주나물 그리고 파등이 들어있었다.

 

 

건더기는 양이 상당히 괜찮은 편이고, 국물맛은 엄청 얼큰할거라는 내 기대와는 달리

상당히 시원한 맛을 내주었다. 깊은맛은 아니지만.. 한끼식사로 먹으면 밥한그릇

충분히 다 먹을양이다. 그래서 제 평점은..

 

5점만점에 4.5점이다. 가격과 편의성에 비해 맛과 건더기가 괜찮아보인다^^

 

아워홈에서 칭찬리뷰 써줬다고 탕류좀 보내주었으면 좋겠다 ㅎㅎ

 

블로그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