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기존의 저질 그래픽 스마트폰 액션게임은 가라?? 최고의 언리얼 엔진 그래픽 와일드 블러드(Wild BLOOD)!!

by 유스위스 2013. 3.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바로 최고의 언리얼 엔진 그래픽 와일드 블러드(Wild BLOOD)!! 입니다.

이 게임은 다른 로프트사의 고퀄리티 게임들과 같이 5000원에 판매가 되고있는데요. 그래픽이 수준급입니다.

 

 

게임 로프트사^^ 정말 각국언어 현지화를 잘해서 국내에도 많은 매니아층이 있죠^^

 

 

 

언리얼 엔진을 사용했습니다. 더욱 생동감 넘치죠.

 

 

 

 

 

 

일단 시작하면 프롤로그를 진행하는데요.. 그래픽이나 구성이 거의 영화급이네요.

프롤로그 내용은 대충 온 세계가 악마의 위협에 사로잡혔다가 되겠네요.

 

 

 

 

 

 

 

 

 

챕터 1을 시작하면 나오는 마을입니다. ...그림아니고 실제 맵입니다.;;

 

 

 

초보를 위해 듀토리얼도 제공하고.. 주로 나오는 몹들이 좀비급이라 저는 좀 놀랐네요.

게임 진행방식을 간단히 말하자면 스킬이 몇가지있고,공격버튼을 누르고있으면 기가모이는등

마치 대전액션게임의 모양새를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적에게 근접해서 공격하면 자동으로 대쉬가발동해서

검을 쓰는데 좀 편하긴 하더라구요. 또한 화면은 어찌나 부드러운지.. 그래서 최신사양의 스마트폰인데 렉이좀있네요.

 

 

 

황금보물상자를 열려면 위 사진같이 미니게임을 완수해야합니다. 간단해요^^

 

 

 

열게되면 금화를 줍니다.

 

 

 

 

1챕터 보스인 모르가나입니다. 무척이나 강한 상대로 나오지만, 아직 챕터 1인 만

큼 가볍게 컨트롤로 발만 때려주면 클리어가능합니다. 역시나 그래픽이 압권이네요..

 

 

 

 

오른쪽버튼중에 붉은색이 스킬인데요. 저걸 누르게되면 스킬이 발동합니다.

 

 

 

 

1챕터를 클리어하면 자신이 모르가나인것을 밝히며 유유히 사라집니다.

 

 

챕터 2의 한 장면인데요. 성벽이 장착되어있는 석궁으로 적들을 섬멸하는 미션입니다..

터치라 좀 힘이들지만 이러한 소소한 재미들이 어찌나 재미있는지^^

 

 

챕터 2의 보스가 나타났습니다... 우앙~~~하면서 나타나네요.

 

 

 거대한 망치로 두들켜 패려고합니다.. 나름 컨트롤이 필요한 놈입니다.

 

 

 위 사진은 업그레이드 화면입니다. 게임중에 세이브포인트에서 올릴수도있고, 게임에서 나가서도 올릴수있습니다.

 

 

 

 

그리고 이 게임은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높은 수준의 그래픽을 스토리모드만 하기에는 좀 그렇기도하죠..

게임로프트의 계정들은 모두 통합이라서.. 다른게임에서 멀티플레이를 즐기셨으면(아스팔트, 모던컴뱃 등) 동일한 아이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게임은 대규모는 아니고 소수전으로 진행되는데요. 정말 간단한 컨트롤로 대전할 맛이 날까 생각하실지도모르지만..

해보시면 온라인 대전상대들이 얼마나 컨트롤의 고수이고, 기술들을 잘쓰는지 느끼실겁니다.

 

 

 

위 사진은 대장군 모드인데요. 새로 추가되었다고하네요. 대장군이되면 무척이나 강해지고, 대장군을 잡은 플레이어가

다시 대장군이되어 대전을 펼치는 모드입니다.

 

 

 

달려오고있어요 ㅜㅜ 이길수있을까요.

 

 

대장군을 잡으러 출동!! 게임이 너무 부드러운 화면조정이라서 조금 렉을 느끼네요.

 

 

 

이번 포스팅은 사진을 많이 올렸는데요, 와일드 블러드의 높은 그래픽수준을 보여드리기 위해서입니다.

사진들을 보시면알겠지만 매우 그래픽이 일단좋고, 싱글미션을 깨더라도 온라인 대전이있어서 심심할때

언제든 즐길수있는 그러한 게임이 되겠네요. 여러분 게임로프트의 최고의 언리얼 엔진 그래픽 와일드 블러드(Wild BLOOD)!!는 어떠세요?

한번 플레이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