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pped Story/CRS 이전수조

모스라 두마리를 더 영입했습니다.. 그리고 새우 동영상들~~

by 유스위스 2013. 4. 17.

반응형

 

 

 이번에 모스라 두마리를 더 들였습니다..

무려 3만원이나 하는애들입니다..

수조에 조금 급좀 되는 애들을 들여야겠다 싶어서 결정했습니다.. 결과는... 눈이 없는 모스라가 한마리 왔더군요.

처음엔 얘 보고서 참 발색이 하얀색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오자마자 발색이 좋고, 크기도 번식가능 크기라서 매우 기뻤는데..

찬찬히 보니 한쪽눈이 비어서 파여있더군요..ㅠㅠ; 충격이 좀 컸다는.. 그래서 입양한 인터넷수족관에 문의하니.. 한마리 골라서

데려갈수있다고하는군요.. 그래서 돈생기면 따로 살것들하고 같이 한마리 더 데려오려고합니다..

정말 좋은애인데 눈이없어서 ㅠㅠ; 아무튼 수조내에 좋은 개체 두마리가 들어왔네요. 싸게사서 후회할수준의 개체를 구하는것보단 이게나은듯합니다..

그리고 수초를 주셨는데 뭔지는 모르겠네요.. 뭔가 뿌리만 잔뜩...왔다는.. 수초양은 별론데말이죠.

택배시 죽는 crs가 없다는것도 crs키우기가 그리 어려운편이 아니라는 반증이되겠네요.

 

 

 

그리고 여러가지 동영상들입니다.. ㅋㅋ

밥먹는게 주를 이루네요..

동영상의 아주작은 사료는 노보프라운이고, 어느정도 크기가있는 사료는 새우구슬입니다.

새우구슬도 오래급여하다보니 기호성이 떨어지네요 ㅜㅜ;

시금치를한번구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