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0/124

[마감]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조건은 다음과 같으니 반드시 지켜주세요.. 1. 자신의 이메일 2. 자신이 운영할 블로그 방향 3. 기타 하고 싶은말 위 내용을 총 200자이상 써주셔야 참여완료됩니다. 참여는 댓글로 참여해주시면됩니다. 반드시 댓글에는 실명으로 신청을해주세요. 크게 조건안달겠습니다. 행운을 빌며^^ 2014. 10. 12.
한국의 도시가 세계적으로 깨끗한 도시가 될수없는 이유 현재 지방의 도시의 버스정류장 하나도... 재정비해서 우수한 도시로 탈바꿈하려고 시도는 하고있으나, 근본적으로 한국의 도시는 세계적으로 깨끗한 도시가될수없다. 이유는 바로 공공성에 대한 인식의 부족때문이다. 서울과 부산같은 대도심 한복판에서도 벌어지는 일이지만, 광고를 한다고 초록테이프로 덕지덕지 광고전단을 붙여놓은 흔적을 보면 이 나라의 국민성을 알수있다. 참고로 햇빛이 드는 통유리에 이런 테이프를 붙인다는건 영구적으로 공공시설을 훼손하는 행위나 다름없다. 눌러붙으면 아무리 열심히 제거해도 흔적이 남거니와 통유리 자체의 가격도 상당하다. 광고전단붙여서 먹고사는 사람들을 위해서지은 나름대로 현대 디자인을 따라서 유리로 제작한 막대한 비용의 버스정류장이.. 이렇게 되어버리면, 청소는 커녕 나중에 유리를 통.. 2014. 10. 12.
클린앤클리어 훼이셜 포밍클렌저 솔직 사용 후기 폼클렌저는 원래 화장을 지우는게 주용도긴하나.. 요즘에는 세수를 편하게 폼클렌징으로 하는 경우가 늘었다. 그래서 한번 사본 제품 클린앤클리어 훼이션 포밍클렌저! 한통 반쯤 사용후 후기를 남긴다. 그렇다 반 사용했다^^ 오일성분이 들어있지않고, 이 제품은 누르면 거품이 나와서 물에 풀어주지않아도 괜찮은 제품이다. 꾹누르면 적당량 거품이 나온다. 세안시에 뭉탱이로 뭉친 폼클렌징이없으니 더 잘닦인다. 거품은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매우 부드럽다. 허나 이 제품은 자극이없다고는 할수없다. 어느정도 자극을 주는 제품인듯하다. 이 제품을 쓰기시작하면서 약간 피부트러블이 발생했다. 약간이라고 하기에도 많이발생해서 나에게는 안맞는다. 만약 피부가 약하다면 고민해볼만한 제품이다. 2014. 10. 12.
CRS 수조 상황 여름은 완전히 지나갔다. CRS의 폭번의 계절인데.. 안타깝게도 못본사이 세마리가죽음.. 성장이 거의멈춘애들인거같긴한데.. 다시세어보니 16마리정도남은듯하고, 포란개체는 안죽음 혹시몰라서 30%정도환수 모스류는 특이한게 키우기는 쉬운데 크고나서 관리가안되어 갈변한다. 오래만에 먹이주니 여럿모여나와 먹는다. 첫 치비는 10월 중순이후에나볼듯한데.. 2014. 10.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