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 Food Story/치킨

과연 치토스 맛?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진지 후기~!

by 유스위스 2018.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텔카이트입니다.

 

오랜만에 쓰는 치킨리뷰!

 

멕시카나의 가장 최신메뉴 치토스 치킨입니다.

 

 

 

 

 

 

멕시카나는 사실 브라질산 순살을 쓰기때문에 양이 많은 편이라

 

외국산 닭고기에 거부감이 없는 저는

 

점심과 저녁을 해결하기 위해서 가끔 시키는 브랜드~

 

원래 아이유씨가 광고모델이어서 남성인 저는 흐뭇했는데

 

갑자기 워너원이 되었답니다 ㅋ

 

 

 

 

 

 

 

 

뭐 아무튼... 저는 광고모델을 보고 치킨을 선택하지 않으니..

 

치토스 치킨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치토스 치킨을 시키니까

 

멕시카나의 다른메뉴인 엔젤의 엔젤코코소스를 줬네요.

 

저도 전에 멕시카나의 엔젤 안심텐더를 리뷰한적이 있었는데..

 

그때 이 소스가 괜찮았었죠..

 

원래 주는지는 모르겠는데, 이 소스까지 줄줄이야...

 

 

 

 

 

 

 

저는 역시 순살로 주문을 했답니다.

 

일단 치토스치킨이라고 부르는이유가

 

치토스의 달고짠 시즈닝을 뿌렸다는 의미겠죠?

 

그런 의미에서 치토스의 대표적인 색상인 붉은 계열의 가루소스를 개발했나봅니다.

 

 

 

 

 

 

 

굉장히 모래알같이 알갱이가 있는 가루소스가 잘 뿌려져있었네요 ㅋ

 

중요한 건 맛인데,

 

To be Continued......

 

 

 

 

 

 

 

 

 

엔젤코코소스~

 

 

 

 

 

 

 

코코안심텐더에 주긴하는데...

 

이 소스는 적당히 달아서 괜찮습니다.

 

 

 

 

 

 

 

그리고 치토스치킨의 디테일~~

 

 

 

 

 

 

 

 

 

참고로 멕시카나 순살은 닭가슴살 비중이 약간 더 높습니다.

 

ㅠㅠ... 그래도 닭가슴살도 잘 조리된거 먹을만하죠.

 

 

 

 

 

 

 

일단 튀김옷은 치토스 가루양념이 잘 뿌려져있어서 되게 바삭했네요.

 

그리고 이 가루양념의 맛을 평가하자면..

 

정확히는 치토스 가루소스는 아니고,

 

색상과 맛을 비슷하게했는데

 

치토스는 솔직히 맵지는 않지만, 이 치토스 치킨은 약간 맵습니다.

 

그리고 달달하고 맵고... 너무 짜지는 않은듯하네요.

 

네네치킨의 스노윙은 사실 브랜드 가루소스치킨의 원조이긴한데

 

가루소스 치킨의 퀄리티는 치토스치킨 쪽이 더 나은듯하네요.

 

 

 

 

 

 

 

엔젤소스에 찍어먹어봤답니다.

 

그렇게 짜고 달지는 않네요.

 

 

총평을하자면.. 일단 튀김옷은 바삭한편이고, 그래서 실제로 치토스를 먹는 느낌이 약간 납니다 ㅋㅋ

 

하지만, 치토스와 100%일치하지는 않고...

 

음.... 근데 가격이 좀 강하죠.

 

18000원인데... 순살하면 19000원...

 

배달앱들에서 쿠폰을 많이 뿌리고있어서 15000원정도에 먹을 수 있어 다행이지

 

실제로 쿠폰이 없으면 먹기가 좀 꺼려지는 가격대입니다.

 

쿠폰을 중단하면 가격인하를 좀 단행해야할거 같네요..

 

 

이상으로 과연 치토스 맛?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진지 후기~! 를 마칩니다.

 

블로그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