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자유도높은 스마트폰 3D 시뮬레이션 게임 갱스터 베가스 돈벌기 공략 그리고 군용 헬기 버스타드 얻기!

by 유스위스 2013.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자유도높은 스마트폰 3D 시뮬레이션 게임 갱스터 베가스 돈벌기 공략 그리고 군용 헬기 버스타드 얻기! 를 포스팅합니다..

갱스터 베가스는 갱스터리오의 후속작으로... 자유도높은 스마트폰 3D 게임으로서 명성이 자자합니다.. 안드로이드에서도 출시된지 얼마안된 따끈따끈한 게임이죠..

그런데 돈을 벌기 어렵다는 소식과... 도대체 범죄등급이 오르면 나타나는 무시무시한 헬기는 어떻게 얻을지 궁금하셨던분들..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한번씩

경험해보세요^^

 

 

 

 

자 .. 우선 군용 헬기 버스타드 얻기입니다!!

 

 

그냥 비행기를 타고... 육군기지로 가야합니다.

 

 

꼭 비행기가 아니더라도 자가용하나 타고가세요^^

 

 

 

육군기지는 아래 스샷에 나온곳입니다.. 미니맵찍으시면 자동 네비되니까 찾아가심됩니다..

 

 

 

 

일단 도착하시면 헬기가 없을 가능성이높습니다.. 헬기도 리스폰이 일정시간마다 되는것같더군요,,

아마 탱크는 항시 있을겁니다.. 육군기지는 입장하자마자 범죄등급이 최고로올라가고 버스타드헬기가 날아오니.. 뛰어댕기다가는

아무리 체력팩이랑 방탄복을 써대도 죽기십상입니다. 따라서 차를 타고 들어오면 보이는 탱크를 타고 건물안에서 헬기가 리스폰될때까지

기다리시는게 좋습니다.. 건물안에있으면 헬기가 미사일공격을 하지않습니다.

 

 

 

 

기다리다보면.. 기다리던 버스타드 헬기가 떡하니 위치합니다.. 리스폰위치는 미니맵으로 확인하시구요.. 가서 타시면됩니다!!

 

 

 

탱크가 어느정도 강하기때문에 버스타드잡기놀이하시면서 기다리셔도되요^^

 

 

 

 

 

 

펑~~퍼펑~~~

 

 

 

자 그럼 우리의 군용헬기 버스타드를 탄후에는?? 당신은 무적입니다.. 수리킷만 충분히 보유하고있다면.. 죽을일도없죠. 육군기지주변에는 수많은 버스타드들이 당신의

버스타드 헬기를 노리고있을겁니다.. 그럼 고도를 높여서 검색 후 조져주시면.. 간단히 죽어요^^ㅋㅋ

 

 

 

 

 

자 이제 버스타드도 겁나잡아서 질리셨다면... 이제 도시로 향해가야죠.. 도시에는 수많은 인명과 차량이 죽여주기를 기다리고있습니다..

말 그대로 학살이죠. 버스타드는 속도도빨라서 그냥 도시쪽으로 달려오시면 범죄등급 풀립니다.

 

 

 

 

고도유지하고 좌우로 왔다갔다하면서 자동조준되는 적들을 미사일로...쾅쾅쾅...

미사일 딜레이가 상당히 적어서.. 진짜 엄청셉니다.

 

이 헬기를 만약 판매하게된다면 꽤 많은 돈을 주기도하죠..^^

근데 좀 많이 무적이되다보니..실증이 나시기도할겁니다..^^

 

 

 

 

자 그럼 다음으로 많이쓰시는 갱스터 베가스 돈버그!!

 

사실 버그라고하기도 좀 그러네요.. 이건 휴대폰 자체 시각조정을 통해서 속이는 방법입니다.

우선 부동산을 많이 구입하셔야합니다. 부동산은 한시간 또는 삼십분 단위로 돈을 주는데요..

 

 

게임을 켠채로 설정에들어갑니다. 설정에서 날짜 및 시각을 들어갑니다..

 

 

 

 

시간 바꿀 필요도없습니다.. 그냥 일자만 바꿔줍니다.

 

 

 

 

게임에 다시 돌아가면!!??!

다시 돈을 수확할수있게됩니다..^^!!

 

이렇게 돈을 많이모아 부자가되실수있습니다..^^

 

하지만 갱스터베가스는 원래 돈이 궁한 게임은 아니죠.

미션만 해도 충분히 벌리니까.. 미션하면서 부동산을 차곡차곡 모으시기바랍니다..

 

뭐... 이상으로 자유도높은 스마트폰 3D 시뮬레이션 게임 갱스터 베가스 돈벌기 공략 그리고 군용 헬기 버스타드 얻기! 였구요.

갱스터 베가스에대한 더 많은 소식 계속 가져올게요..^^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