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아바벨 온라인 싱글 던전 버그성 보상 획득 공략

by 유스위스 2013.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바벨 돈벌기에 가장 최적화된.. 그런 포스팅이 아닐까싶네요.

저렙분들은 싱글던전을 통한 버그성(?) 보상획득과는 거리가멉니다.. 싱글로 돌기때문에 고렙던전은 돌기가 상당히 힘들거든요.

이 방법은 요일마다 잡템말고 강화석이나, 예정석 견정석을 주는 던전을 싱글로 돌아서 고가의 아이템을 100%확률로 얻는 방법입니다.

물론 이 요일던전을 싱글로 돌기가 매우어렵습니다. 저의 경우 만렙 크루세이다로 물약을 안먹고 돌다가 죽은적이 한번있을정도로 꽤나 강한 수준입니다..

물론 강하다기 보다는 싱글던전의 특수한 캐릭터 능력치 부여 시스템때문이겠죠..

 

그럼 고렙들을 위한 싱글던전 대박 노가다 비결을 공개해볼까요~ 

 

 

 

우선 싱글던전 탭으로 들어가서 요일던전을 선택합니다. 요일던전은 화요일은 예정석, 목요일은 견정석, 일요일은 강화석입니다.

던전은 해당 요일 12시 정각에 바로 생성됩니다. DP 모아두셨다가 땡치면 시작하시면되겠죠?

 

▲ 싱글던전탭에 들어간후에 요일던전을 들어가면됩니다.

 

▲ 싱글 던전도 일반던전과 다를게 없지만, 길드추가버프라던지 온라인을 통한 능력치는 배제됩니다. 또한 채팅도 가능하지않습니다.

 

중요한건.. 아래 스샷을 보시면알겠지만, 장비의 강화수치가 적용이안됩니다. 저의 모든 장비는 현태 50LV 그러니까 50레벨 풀강입니다.

하지만, 별이 다섯개이기는 하지만, 강화가 전혀안된 아이템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따라서 제 캐릭터의 능력치또한 아래 장비를 착용한것과같이 적용됩니다.

그렇기떄문에 일반 요일던전을 도는것보다 훨씬..(?) 어렵다는 결론이 나오죠. 장비가 완전히 노강상태라면, 요일던전이 50레벨에게도 힘겨운 던전이라는걸 감안할때..

거의 만렙정도의 레벨이 아니면 돌기가 힘들다는걸 의미합니다. 저 또한 보스를 잡을때는 약을 좀 먹어야합니다.

다시말해 이 요일던정느 혼자돌아야하기때문에 결국에는 초보는 돌기조차 불가능하다는겁니다.

고렙들을 위한 혜택이라고도 할수있겠네요.

 

 

▲ 장비의 강화가 전혀 적용되지않는다. 기본 장비의 능력치만..

 

이 버그성 획득은 어쩌면 이런 이유들에서 나오는것일지도 모릅니다. 매우어렵기때문에 보상을 그만큼 주는거죠.

물론 만렙들에게는 어렵지는 않은 던전입니다. 싱글 던전의 특성상 몬스터를 잡을때 획득확인이 가능한게아니라 보스까지 잡고나서

보상을 열어보게됩니다.

 

 

▲ 다 클리어해야 보상품이보인다.

 

보스까지 잡으면 아래와 같이 보상품이있는데.. 중요한건.. 강화석의 종류입니다.

일반적으로 진화던전에서는 거의 안나오는 '군도우 강석' 을 제외하고는 '루크 강석'이 강화에 가장 최적화된 강화석입니다.

그런데 이 루크라는 강화석은 싱글던전이 있기전에는 특정한 '아크' 라는 레어몹이 진화던전에 출현했을때 얻거나, 보스를 잡으면 희박한 확률도

드랍이 되던 강화석입니다. 강화수치도 1800을 넘어가서 600강화치인 바리오강석의 세배나되죠.

하지만 이런 강화석을 100%확률로 2개이상 획득이 가능하고, 베스라(900PT) 나 아리오스(280PT), 바리오를 같이 획득이 가능합니다.. 이로써 고렙들은 요일던전마다

꽤나 짭짤한 수입을 얻는셈입니다. 예정석이나 견정석 던전에서는 석을 두개이상, 그리고 많은 파편을 추가로얻습니다.

하루를 꽉채워서 돌았을때 얻는 석의 갯수는 저의 만렙캐릭하나당 약 40개가 넘어가더군요. 골드로 환산하면 약 100만정도의 수입입니다.

일주일에 세번 요일던전이있기때문에 일주일에 진화던전만 싱글로돌아도 300만골드라는 수입이 발생합니다.

물론 노가다라 쉽게 질릴가능성도있지만.. 이 정도면 꽤나 짭짤하다고 생각되네요.

 

 

사실 요일던전은 포인트를 25DP나 먹습니다. 꽉 채우면 네번을 돌수있다는 이야기이고, 두시간에 30DP가 찬다고 치면 약 열번이상을 돌수있습니다.

그에비해 초급진화던전은 10PT를 먹죠. 하지만, 지난 포스팅에서 이야기했듯, '조각' 이라는 다소 돈벌이가 안되는 템이 다수 드랍되어 이 싱글던전벌이가

꽤나 유용해졌다는겁니다. 일반던전 노가다해서는 돈되는 템을 먹기가 아주 힘들어졌습니다. (운이 좋아 몇번 터지는 경우제외하고)

 

 

 

 

간단히 요약해보자면.. 레벨이 높다면 일반 진화던전은 지양하고, 요일 싱글던전을 돌자~ 이겁니다.

요일 싱글던전은 생각보다 많이어렵습니다.

아바벨 온라인 싱글 던전 버그성 보상 획득 공략은 간단히 마치겠구요..

 

 

 

다른 주제로 이야기를 잠깐해보자면... 제가 매지션을 키우는 중입니다.

기존의 아코라이트 캐릭터는 답답해서 삭제를 하였구요.

우선 매지션을 키워보면서 느낀게.. 정말 몰이에 특화되어있다는겁니다.

장비를 모두 10레벨제 4성으로 끼고있는데 몰이사냥으로 레벨업이 확실히 빠르네요..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하구요^^

앞으로도 계속되는 포스팅으로 아바벨온라인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