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아바벨 온라인 공성전.. 드디어 BOSS 욕심쟁이 영웅 연합이 성을 모두 차지하다.

by 유스위스 2013. 11. 21.

반응형

이번소식은 꽤 늦게 알려드리는 소식이네요^^

그 소식은 다름아닌... BOSS와 영웅길드 그리고 욕심쟁이가 결성한 연합내에서 성을 두개나 차지하였습니다.

바리스트 성채와 아레스성채 두개의 성이있는 가운데, 우리 연합이 모두 차지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우리연합도 성을 가지고있기때문에 공성전 시작시간인 일요일 오후 8시부터 공성전을 위한 방어전에 돌입했습니다.

하지만, 적도 방어가 우선이었는지 쉽사리 공격을 하지않았고, 결국 우리연합이 타이밍 러쉬성공으로 두 성을 모두 획득했네요^^

획득한 길드는 BOSS 와 영웅 길드입니다. 영웅길드는 저번 포스팅에서도 소개했듯이 기존 4개 길드중 두 길드가 통합해서 키워나가는길드입니다.

상당히 우수한 길드 두개가 합치니 그 세력이 어마어마하죠..

 

이번 공성전때는 저는 조금 바쁜일이 있어서 풀타임 출전은 못했네요 ㅠㅠ.. 이번주 일요일에는 꼭 풀타임 출전을 해야겠습니다.ㅎㅎ

 

 

 

방위랭크 2가 되면서 뭔가 좋은 아이템을 주기를 바랐지만.. 결국 쓰레기 잡템 뿐이네요 ㅠㅠ.. 흑흑..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뭔가 짧은 포스팅이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