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PC 게임

아바온라인 7주년 기념 총기 패키지 구입! 외관 리뷰

by 유스위스 2014. 6.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즐겨하는 FPS게임 아바가 드디어 7주년이 되었습니다!..

물론 저는 아바를 예전에 즐기다가 올해 다시시작했는데요. 하다보니까 7주년이 되었다고 총기 특별판매를 시작했네요.

기간은 7월말까지이고... 7주년 기념총기인만큼 저도 구매를 했습니다.

물론 가격이 부담스러웠지만... 사실 아바총기를 구매하기위해서는 잘못하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가능성도있었기때문에 이참에

그냥 유니크한 총기를 하나 사버렸습니다^^

 

그럼 아바 7주년 총기를 살펴볼까요..

 

 

아바 7주년 기념 패키지는 99000원으로 무려 10만원에 달하는 금액입니다.

사실 캡슐상품권 30개에 5만원인걸 감안하면 엄청 비싼가격은 아닙니다. 유니크한 총기 3종이 지급되니까요.

 

일단 7주년 엠포같은 경우에는 기존 브롱스, 크롬과는 성능이 같고, 스나의 경우에는 기존 블루티켓 200짜리 스나총을 리뉴얼한 총기입니다.

스나총이 조금 무서웠던게... M24로 불리는 스나이퍼라이플은 반샷이 잘뜨기로 유명했었습니다.

실험결과 뜨기는 뜨는데 많이 뜨는편은 아닌것같아서 일단은 안심입니다..

 

그리고 7주년 특별 패키지도 판매가 되었었는데요..

단 77개만 판매되며, 3만원을 추가하면 수류탄과 칼 그리고, 실물경품인 마우스 패드하고 마우스번지까지 주는 패키지였습니다.

근데 단 하루만에 완판되었습니다.. ^^ 아바유저들의 열성이 돋보이는것같습니다.

 

 

 

저도 말씀드렸다시피 패키지를 구매했습니다.

총기 3정을 지급하는 패키지였는데요. 일단 외관이 멋있어서 다들 멋지다고하며, 개인적으로도 상당히 괜찮아서 구매하게되었네요.

하지만.. ㅜㅜ 돈이 좀 아깝기도합니다.

 

추가적으로 산탄리볼버를 출시했는데요.

블루티켓 500장과 레드티켓 100장으로 살수있는 리볼버입니다.

이것도 기간한정으로 보이고요. 저는 블루티켓 300장 모아놨는데.. 모자라서 총기다팔고 겨우 구매했답니다.

아무튼 레티100장 총기보다는 기동력 +3과 뽀대가 강점이기때문에 저는 대만족합니다^^

 

 

 

 

 

1. M4A1 A.V.A 7th 

 

브롱스와 카본, 새로나온 카본 2014와 동일한 스펙입니다. 제가 엠포를 초기에 쓰다가 손을 놨는데..

정말 오랜만에 쓰니 레이저총은 맞네요.. 일단 이 엠포는 모든분들이 멋지다고 칭찬하는 총기입니다.

죽을때 죽인사람과 총표시해주는 창에서도 굉장히 멋있습니다. 패키지중에서 가장 우수한 총기죠.

 

제가 노트북으로해서.. 셰이더는 2.0입니다.

 

 

 

 

 

 

 

대체적으로 엠포는 흠잡을데가없습니다^^ 성능도 현존 최강 브롱스성능에 외관도 수려하죠.

 

 

 

 

 

2. Raging Angelo

 

 

이 총기는 산탄리볼버로 100레티버전과 500블티버전이 존재합니다.

제가 구입한것은 500블티버전으로 외관이 더 멋있고, 기동성이 +3더 높은 특징을 가집니다.

사용해보니.. 일단 근접은 원샷원킬 해주는 깡뎀입니다.

 

근데.. 이게 조금만 멀어져도 물뎀이되어서 4방을 맞춰도 2칸이 닳는 참사가 일어나기도합니다.  숨어있는 적을 잡을때나, 순간적으로 스트라이커등의

샷건을 제압하는 용도로 유용하겠네요. 물론 개피를 상대로도 좋은편입니다.

외관이 정말멋집니다 ㅎㅎ

 

 

 

 

 

 

 

 

 

 

3. 톰슨 M1921 A.V.A 7th

 

이 총기는 포맨총입니다. 제가 암즈를 달아서 조금 탄창이 많기는한데..

기본탄창이 높은편입니다. 기동성도 좋고요. 근데 지금 현존 총기는.. 데스모두스, 갤럭시 삐삐, 용베레(베레스크)가 지존이라서..

톰슨은 상대적으로 설자리가 적은 총기입니다. 패키지구성에 이 총기가 있는게 좀 아쉬울정도입니다.

외관은 따로모르겠고.. 성능도 그닥 좋은거같지는않네요.

 

 

 

 

4. M24 A.V.A 7th

 

이 총기는 기존 블티 200짜리 스나총을 리뉴얼한 총입니다. 원판총기는 상당히 반샷이 잘뜨기로 유명했죠.

기존 총기역시 외관은 화려했으나, 반샷률때문에 사람들이 외면했습니다.

 

저 역시도 외관에반해 구매했다가 반샷때문에 안쓰게된 총기이기도하고요..

그래서 좀 걱정을 했는데.. 디자인도 괜찮고 반샷율도 좀 적은편인것같은 느낌은 있네요..

이왕 패키지구성품인거 반샷패치좀 했으면하는 바람입니다^^

 

 

 

 

 

 

이상으로 아바온라인 7주년기념 총기패키지 외관리뷰를 마칩니다^^

 

여러분도 아바온라인 시작해보세요! 어시스트가 있어서 오버뎃면하기가 쉽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