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모던컴뱃5 첫인상 리뷰!! 희대의 명작인가 다소 기대에 못미치는 후속작이냐

by 유스위스 2014. 7. 27.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모던컴뱃시리즈의 후속작이 나왔습니다.

스마트폰 FPS계에서 독보적 1위라고 할수있는 게임로프트사의 모던컴뱃5는 게임시연회때도 놀라운 그래픽과 시스템으로

많은 기대감을 모았었는데요. 막상 공개된 모던컴뱃 5에 대해서 희비가 엇갈리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모던컴뱃 4를 멀티플레이 만렙을 찍을정도로 꾸준히 플레이했던 유저로서 전작의 스토리를 어떻게 이어나갈지

무척이나 궁금해지네요.

 

간혹 이런 신작게임들에 대해서 드롭박스라는..걸 이용해서 무료로 게임을 즐기려고 하시는분들이 있는데, 자꾸 무료로 즐기다보면

나중에 스마트폰게임시장이 사장되어서 고퀄리티 유료게임보다는 저퀄리티 부분유료화게임들만 넘쳐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적당한 가격인 5천원 정도를 지불하시고 게임을 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참고로 플레이한 기종은 베가아이언2로 현재 스마트폰 사양중 탑 5에 드는 기종입니다.

렉은 하나도없네요. 물론 스마트폰에는 발열시 쓰로틀링기능이 발동한다는.. 그래서 렉이 생길위험성은 간과할수없습니다.

 

 

 

 

 

 

우선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는 영화급의 미션브리핑이 시작됩니다.. 그래픽이 더 사실적으로 변해서그런지

정말 이번 시나리오 미션은 잠시도 눈을 떼지못할정도로 완성도높은 한편의 영화라고 저는 평하고싶네요.

 

 

 

전작에서는 볼수없었던 수중씬도 있습니다.

 

 

보이십니까? 스마트폰 게임의 그래픽이 이정도 일수있다니... 물론 이것보다 진보된 그래픽을 보여주는 게임이 몇몇있지만..

정말 모던컴뱃5의 그래픽은 스마트폰 게임의 진수를 보여주는것같습니다. 물론 그래픽의 진보에 따라서 구 기종들의 플레이는

보장할수없겠네요.

 

 

굉장히 놀랍습니다.

 

 

 

 

헬기가 추락하고 파괴되는 장면하나하나까지 정말 세세하게 짜여진 시나리오모드입니다.

 

일단 첫인상은 무척이나 뛰어납니다.

놀라운 그래픽과 친절한 튜토리얼.. 그리고 전작에 빈약했던 기능과 인터페이스를 많이 향상시켰다는 느낌이드네요.

사실 고사양 스마트폰 게임은 위험성이 높습니다. 게임을 위험 게이밍스마트폰은 아직개발되지않은상태이고.. 아마 그런 스마트폰은

존재하지않을지도 모릅니다. 스마트폰이 발열을 이기지 못할정도로 사양이 높아졌을때... 그때가 스마트폰게임들의 위기가 될거란 생각이듭니다.

 

아무튼 첫인상 리뷰에서는 간단히 그래픽정도만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리뷰에서는 좀 더 심층적으로 모던컴뱃5의 진보된 UI와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