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 Review/패션 리뷰

아디다스 런닝화 수퍼노바 글라이드 6 개봉기 및 사용후기..

by 유스위스 2014. 9. 9.

반응형

이번에 런닝화를 새로 구입해봤습니다!
물론 평상시에도 신고 다닐거지만..

 

아디다스 온라인샵에도 판매중일정도로 아직까지는 신상인 이 런닝화!!

저의 착오로.. 다른 색깔을 구매하긴했지만, 정말 디자인이 마음에드는 런닝화입니다.

 

 

 

 

 

일단 구매하면 Boost가 써진 박스를 받게됩니다~

 

 

 

 

개봉하고 디자인을 잠깐보면.. 끈을 묶는 가죽부분이 디자인이 괜찮습니다..

새련되었다고할까요?

 

 

원래 제가원하던색상은 국내에서 출시하는 색상중 블루나, 외국에서 판매하는

다른 색상들을 구매하려고했는데.. 제가 가격비교실수로 이 신발을 구매하게되었네요 ㅜㅜ..

개인적으로 외국에서 판매하는 제품 디자인이 더 좋습니다. 색감도 평상시에

어떤옷이든 잘 어울릴만한 디자인이구요. 아마 런닝화를 하나 더 산다면 외국디자인으로 살거같네요.

 

 

신발에 글라이드 부스트라고 써져있어서 더 멋이있는 런닝화입니다.

 

 

 

제가 이미 가지고있었던 메가토션 리스판스2랑 비교샷입니다. 일단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매끈한 느낌을 주고.. 가죽부분이 더 입체감 있게 나와있습니다.

 

당시에 이 신발이 엄청멋져서 10만원넘게주고 산기억이있는데..

진짜 수퍼노바 글라이드 6는 더 이쁘네요.

 

 

 

 

 

수퍼노바 글라이드 6 가격은 10만원내외입니다..

 

착용소감은 부분적으로 부스트기술이 적용되어서 반발력이 있는 느낌도있고, 쿠셔닝도

나쁘지않네요. 전문가가아니라 전문적인 평은 못하겠습니다^^;

 

 

 

 

다만 이 주황색의 디자인은 너무 평상복이랑 매치하기 어려운거같습니다.

청바지랑도 엄청 맞는 궁합이 아닙니다..

 

아마 다른 디자인으로 하나 더 살거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