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0/214

드림카카오(Dream Cacao) 72% 리뷰 드림 카카오를 아시나요? 당시 카카오함량이 높은 초콜릿을 볼 형태로 만들어서 고급화시킨(?) 초콜릿계의 나름 고급스러운 녀석이죠. 한때 99% 함량의 이 초콜릿을 먹고는 너무 써서 하나먹고 다 버렸다는 이야기가 있을정도로 당시에는 유명했었습니다. 그나마 72%는 달달한 맛과함께 먹을수있는 초콜릿입니다. 카카오톡의 명칭이 아마도 이 제품이후에 유래된것이 아닐까할정도의 유명세를 탔었던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카카오함량이 제일 크게 인쇄되어있습니다. 카카오 함량이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라는걸 부각시키는거죠. 잘못 선택해서 99%를 선택한다면 아찔하지않을수없겠죠. 드림카카오의 중요요소는 폴리페놀입니다.. 본래 와인이나 커피, 녹차등에 많이 함유되어있다는 폴리페놀은 암을 예방하는 성분으로 알려져있죠. 이따위 초콜릿.. 2014. 10. 21.
편의점 햄버거 상하이 스파이시 버거 & 빅 불고기 버거 리뷰 요즘 편의점에서는 간편식(?)을 판매합니다. 햄버거도 팔고 도시락도 팔고 여러가지 주먹밥류는 기본이죠. 중요한 사실은 편의점에 비해 비싼게아니라 먹을 만한 가격에 판다는 점이죠. 그도 그럴것이 이들 제품은 몇일안에 안팔리면 그대로 폐기를 해야되기떄문입니다. 솔직히 편의점의 대부분의 제품들이 비싸기때문에 선뜻 이것저것 집기는 쉽지않습니다. 하지만 이들 조리된식품의 경우에는 가격이 적당해서 많이집어도 준수한 가격에 즐길수있습니다.. 물론 품질은 보장할수없지만요.(가성비 제품들이 꽤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편의점의 햄버거에 대해서 리뷰해봅니다. 우선 상하이 스파이시버거를 리뷰해봅니다. 이제품은 아마도 맥도날드의 상품인 상하이버거에서 컨셉을 따온 제품인것 같습니다. 특이하게 공장빵의 대표주자인 샤니에서 제조했습.. 2014. 10. 21.
보라매 공원 비오는 날 사진 한손으로 들고 스냅샷을 찍었는데.. 의도치 않게 마이스타일의 비비드 효과가 적용되어있었다. 색감이 진해서 비오는날에 좋은 스타일인듯하다. 비오는날에는 항상 즐겨쓸듯하다. Sel24f18z + A6000 사실 보라매병원의 환자(?)를 만나서 갔다가 우연치 않게 비오는 보라매공원에 출사를 나갔다. 무보정인데도 흐리날에 밝은 색감을 내어주니 뭔가 이상했지만 느낌이 좋아 그냥 찍었다. 결론은 마이스타일의 생생한이 적용되어있었다. 보라매공원에는 벼를 심는곳도 있었는데 정말 벼가있어서 찍어봤다. 이상으로 보라매 공원 비오는 날 사진을 마친다^^ 2014. 10. 21.
닥터후 시즌 8 에피소드 9 토렌트 및 한글자막 닥터후 시즌 8 에피소드 9토렌트 및 한글 자막입니다. 벌써.. 9화라니!! 즐감하세요^^ 2014. 10.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