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스마트폰 AOS 게임 히어로스리그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by 유스위스 2013. 1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스리그 라고 아시나요? 제 블로그에서도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게임입니다..

스마트폰 AOS 중에서는 히어로스리그와 히어로즈 오브 오더앤카오스 정도가 대세인듯하네요.

그런데 크리스마스를 맞은 요즘!! 아바벨온라인과 더불어 히어로스리그도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동참을 했습니다.

 

 

 

원래 히어로스리그의 분위기는 어두컴컴하고...뭔가 나혼자 게임을 한다는 고독감을 느끼게해주었는데요..

특히나 이번에는 BGM까지 캐롤송으로 바꾸면서 전체적인 분위기가 괜찮아진거같습니다. 하지만 크리스마스가 지나고나면

다시 어두운 분위기로 돌아갈까봐 살짝 걱정이됩니다.. 저도 이제 막 어느정도 알아가는 뉴비유저지만... 분위기 하나만으로도

게임을 더 하고싶은 생각이 드는거같습니다..ㅎㅎ

 

 

일단 크리스마스와는 관계없이 분위기자체를 한톤밝고, 유저커뮤니티가 용이하도록 한듯합니다.    

분위기가 달라지니 정말 게임자체가 달라진 느낌입니다...^^

한번해보고 분위기때문에 접근하기 힘드셨던 분들은 이제 해보셔도 거부감은 조금 없으실거같습니다.

 

 

유저대전에서만 쌓을수있는 점수로 운영되는 리그전이라는 시스템이 오픈이되었습니다.^^

그리고 상대적으로 수가 부족했던 영웅들의 다양한 라인업이 기대가되구요... 제가 사실 블로그 포스팅한후에

플레이를 안했었는데.. 근 한달만에 재접속해보니까 다양한 캐릭터가 생겼더군요.

일단 레벨올리면 보상주는 이벤트가 발동중이라서 저는 골드모아서 영웅하나 샀습니다. 이름하여 '첸리'인데요'.

근거리 딜러라고 하는데 공격스타일이 제게 맞는거같아서 샀는데... 처음에는 엄청난 연승을 했지만 ㅡㅡ;;

나중에는 아무것도 못하고 발리더군요..음.. 아무래도 카드빨도 있겠지만 고수분들을 제가 너무 우습게 본 모양입니다.

아무튼 다시 게임을 했을때 빠져들만한 업데이트라는것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채팅시스템.. 이렇게 채팅이 활발했었나요?

오랜만에 들어와보니 업데이트때문인지 사람들이 많이 있더군요^^

너무 반가웠습니다. 아, 그리고 아쉬운점이라면 유저수가 좀 적어서 새벽시간에는 3대3 플레이가 좀 어렵더군요 ㅜㅜ..

앞으로 유저수가늘고해서 LOL만큼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유저층 확보가 괜찮아지면 좋을텐데요.

 

그리고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서 맵자체를 설경으로 바꿨습니다. 원래는 칙칙한 숲(?)색이었던 맵을 하얀색으로 바꾸니..

칙칙함이 좀 사라지네요.ㅎㅎ 한가지 아쉬운게 이 게임은 플레이 인원에따른 맵이 하나씩 밖에안됩니다. 그래서

맵 선택폭이좁고... 기본 한개있는 맵도 너무 일직선형식의 단순한 패턴맵이라서 전략적 요소가 너무 부족하다는 생각이듭니다.

히어로스리그쪽에서 맵을 밸런스맞게 더 추가한다면 좋겠네요.^^

 

 

▲ 하얀눈으로 뒤덮인 히어로스리그의 맵

 

이것뿐만이 아닙니다.. 게임내에서도 병사가 크리스마스 복장을 하고 참여합니다. 기존의 병사는 너무 칙칙한...(쓰다보니 다 칙칙했음) 복장을 하고있어서

정말 게임자체가 너무... 뭐랄까 조금은 후져보인달까 하는 인상이있었는데, 이번 업데이트에서 한시적으로나마 이렇게해주니 눈이 즐겁습니다.

물론 크리스마스시즌이 끝나면 다시 돌아갈것으로 예상이됩니다..

 

 

 

전체적으로 하얀색이 된 맵안에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스크린샷 찍을때만해도 연승중이었는데.. 하다보니까 갑자기 제가 너무 못하는사람이되고,

제가 어떻게하든 답이없는 상황이 연출되더라구요.. AOS게임의 특징인듯합니다. 약자에게는 강하고 강자에게는 약한..

ㅠㅠ.. 실력을 더 키우던, 카드를 잘 뽑던 해야겠네요.

 

 

 

간단하게 스마트폰 AOS 히어로스리그의 크리스마스 업데이트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어떤가요.. 한번해보고 아니다 싶었던 히어로스리그에 발을 다시 들여보는것도 나쁘지않을듯합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왕창 풍기게 된 이게임.. 어떤가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