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 Review/온라인 리뷰

닥터후 8시즌 에피소드2 토렌트 파일~

by 유스위스 2014. 9. 2.

반응형

 

 

닥터후가 요즘 새로운 캐스팅으로 돌아와서..

방영중입니다^^

 

저도 우연히 KBS에서

 

뉴 닥터후 시리즈를 시작으로..

 

어느덧 8년이상 보고있네요..

 

뉴 닥터후 시리즈 초반의 닥터에서

 

지금은.. 무려 3번이나 바뀌면서 시리즈의 명맥을 유지해오고있습니다..

 

다소 아쉬운건....

 

피터 카팔디라고 중년의 배우가 캐스팅되었다는걸 ㅜㅜ...

 

처음 시작 할때 애클리스턴도 적지않은 나이는 아니였지만..

 

그래도 이정도 백발은 아니었다고요 ㅜㅜ..

 

나름 닥터역을 잘 소화하는것같아서 나쁘지는않네요..

 

그래도 애클리스턴때는 닥터가 나이에맞게 진중했는데..

 

첫화부터 난리도 아니었답니다 ㅎㅎㅎㅎ..

 

아무튼 즐감하세요^^

 

                                            자막 -doctor_who_2005.8x02.into_the_dalek.720p_hdtv_x264-fov.smi

 

                                               토렝이 -Doctor Who 2005 8x02 Into The Dalek 720p HDTV x264-FoV.torren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