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온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간단한 터치조작 레이싱 게임 슬링샷!!(Slingshot)

by 유스위스 2013.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단순한 터치동작만으로 타이밍과 레이싱을 함께 즐길수있는 레이싱 게임

슬링샷!!(Slingshot)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슬링샷이 어떤게임인지 우선 소개해드릴게요.

슬링샷은 3인칭시점으로 진행되는 숨막히는 레이싱게임입니다.

그 속도감에 있어서 기존의 고전 pc 원버튼 게임을 차용한것인데요. 커브를 돌떄 터치를 길게 눌러줌으로써

자동차의 궤도를 이동시켜 레이스를 펼치는 게임입니다^^

일단 조금 어렵다는 점을 들자면.. 처음에는 한글화가 전혀안되어있어서 진행이 힘드실수도있겠지만..

저의 게임 설명을 들으면서 한번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는 현재1000원 정도에 판매되는 비교적 저렴한 게임입니다^^

 

 

 

 

위 스크린샷을 보게되면.. 차가있고, 커리어모드, 그리고 하나의 스마트폰을 가지고 여러명이서하는 멀티플레이모드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최대 4명까지 플레이가 가능하죠.

그게 가능한것은 이 게임은 화면에 터치만하면 가능하기때문입니다. 원버튼 게임이라고 해도 손색없겠네요^^ 스마트폰은 버튼이란게 없으니까요..

차는 드래그를 함으로써 차를 이동시켜서 종류를 바꿀수도있습니다. 아래 스크린샷을 비교해보시면 파란색차는 옆으로가있고 붉은 차가 앞으로 와있죠^^?

그리고 앞에있는 물감을 통해서 색칠도가능하답니다.

 

 

 

 

 

위 스크린샷의 커리어 모드를 보게되면... HAUPT(주 레이싱) 그리고 보너스 스테이지가있지요..

주 레이싱의 경우에는 이름 그대로 메인맵이 있는 스테이지입니다. 보너스는 주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하거나 특정조건, 또는 구매를 통해서 획득가능합니다.

한글화가 전혀 되어있지않습니다.. 언어를 몇개 지원하고있는데.. 주로 유럽쪽언어로 스페인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등을 지원하고있네요. 영어로있지만,

저는 그냥 독일어로 설정해서 플레이하고있네요. 기본 단어들이니 그냥 영어좀 아시는분은 영어로^^

레이싱게임이라 딱히 언어는 많이쓰이지않습니다.

 

 

 

위 스크린샷에서 맵과 설정등을 정해서 플레이 가능한데요~ 커리어모드라 기타 아스팔트라던지 레이싱게임들과 비슷한 구성입니다..

아쉽지만.. 이 게임은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지원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혼자서 즐기기에 부담없는게임입니다.

확실히 타이밍과 전략에있어서 특화된 부분도 있고요.

아래 스크린샷을 보시면 커브길에서 특별한 장치가 있는데, 이때 터치를 누르고있으면 줄이나와서 자동차의 커브를 돌려줍니다.

그렇게 오래누르거나 짧게 누름에 따라 궤도가 정해지고 차의 순위가 결정되는것이죠.

 

 

 

 

위 스크린샷에 잘 보시면 왼쪽편에 눈사람이 있습니다.. 오른쪽에도있구요... 장애물이 있어서 커브를 돌시 방향조절을 잘 하지못하면 저것에 맞아서 속도가 줄기도하죠.

또한 속도를 올려주는 발판과 점프대도 있어서 타이밍을 잘맞춰야 타임어택이라던지 순위경쟁에서 밀리지않습니다..

또한 보시는바와 같이 그래픽이 나쁘지않은편이고, 화면이동도 부드러워서 전혀 손색없네요.

 

 

 

 

레이시잉 끝나면, 시간기록도 보여주고, 왼쪽 하단의 영사기를 클릭하면 자신이 플레이한것을 다시 볼수도있습니다. 저장기능은없어서

끝나고만 볼수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네명이서 한 스마트폰을 가지고 즐기고싶으시다면.. 위 처럼 인공지능을 쓸건지.. 사람이 직접할건지 또는 고수인지 초보인지를 선택해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밤낮, 맵등 다양한 설정으로 커스텀매치를 즐길수있습니다. 1인용 커스텀매치도가능합니다^^

 

 

위 스크린샷이 커스텀매치 설정입니다.. 바퀴수, 밤낮, 등등을 조정가능합니다.

 

 

 

자 만약 4인용으로 설정하면 화면귀퉁이에 화살표가 생성되고, 각자누르면 커브를 타게됩니다..!

 

 

레이싱~~ 하지만 잘하는 사람과 못하는 사람이있을때 화면은 어떻게하냐구요??

 

 

위 스크린샷처럼 환하게~ 맵이 넓어집니다^^ 뒤쳐지더라도 화면에서 안보일수는 없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멀티플레이가있었다면 무지재미있었을거라는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싱글플레이만으로도 이 가격이면 충분히 만족할거같습니다^^ 여러분도 심심할때 레이싱을 한번 즐겨보세요~

이상 온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간단한 터치조작  레이싱 게임 슬링샷!!(Slingshot)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