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모바일 게임

아바벨 온라인 돈벌기 공략!!

by 유스위스 2013. 4.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바벨 돈버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겁니다^^

이번 포스팅은 사진없이 글로만 진행할테니까 잘 보시고 돈많이 버세요^^

 

돈버는 방법은 몇가지가있는데.. 일단 돈을 벌려면 솔플로는 힘듭니다. 즉, 혼자서 플레이하면 돈이 안벌립니다.

그리고 주로 홀수층으로 이루어진 층들...물론 짝수층도있습니다.  3F, 5F, 7F, 8F, 10F, 12F

이 층들에서는 무기류가 나오는데.. 무기류는 하나당 무게가 100에 육박하므로 10개 이하를 먹어도 인벤토리가 금방차기때문에 돈벌기가

무지하게힘듭니다.. 일단 층별로 간단히 돈버는 방법을 설명해보겠습니다.

 

 

 

 

1. 초보레벨 아바벨 돈벌기 4층

 

 

 

 

4층이라고 하면 아바벨에서는 엄청 유명한 돈벌기 층이죠. 아마 돈만으로는 이 층을 따라올 돈벌이 장소가없을겁니다.. (물론 엄청고렙은 빼고..)

아바벨은 레벨별로 몬스터 경험치 패널티가없기때문에 60레벨이 4층 20~30몹을 떄려잡아도 원 경험치가 100%다 들어와서 경험치도 어느정도

먹을수있구요. 약값이 안드니 그것도 플러스 요인이고, 방어구만 나와서 한번팔때 최대 2만골드를 획득가능하니.. 이보다 더 좋은 돈벌이장소가없습니다.

또한 짝수층으로 이루어진 사냥터중에 방어구가 나오는 이들 사냥터의 특징은 '상자팟'이라는 이름으로 구분되어질수있는데요.

상자팟이란.. 아바벨에서 나오는 '멋있은 파랑상자' , '멋있은 빨강상자' 를 얻어 아바타를 얻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아바벨을 플레이하시는분들은

이들 아이템 이름만 들어도 설레시겠죠.. 아바벨 내에는 이러한 닉네임을 생성해서 플레이하시는분들도 계시답니다^^..

 

아바벨에서 아바타란 가장 강력한 돈벌이수단이자... 한순간에 대박을 터뜨릴수있는 히든 아이템이면서도, 초보자도 쉽게얻을수있는 아이템이죠.

물론 값나가는 아이템이 잘 안나오기는 하지만.. 확률이 완전히 랜덤이라서 아주초보도 얻을수있습니다..

요즘 핫아이템은.. 에빌엣지, 스프린트 세트, 레이빈 세트, 엔제라스(요즘 하향세), 팔시온, 가론헤트C, 가론헤트B 정도로 압축될수있는데요..

에빌엣지는 최저가 140만 골드부터 에빌노알의 경우에 300이상이 나가니... 한번 먹으면 그 날로 아바벨 고생은 끝입니다..

요즘 아바벨 현거래 시세가 100:1정도 되니..아마도 한번 먹으시면 3만원상당의 아이템을 얻으신거나 마찬가지겠네요..

가론B도 마찬가지로 300이상으로 드실경우 어마어마한 이득을 얻으실수있을겁니다..

 

4층의 특징은 아주 약한 몬스터가 특징으로 스피디하게 빨리 잡으므로서 아이템의 습득 속도를 더 높입니다. 주의 하실것은 이것도 마찬가지로

파티사냥, 특히 풀파티사냥일떄 효과가 가장좋습니다.. 파티사냥을 하게되면 공평분배인데도 불구하고 각파티원들에게 아이템이 쏟아집니다.

그런 점에서 또한 상자도 더욱 잘 먹게될거구요. 4층은 30쪼렙부터 50이상의 파티원들까지 너무 사랑하는 상자팟장소입니다..

상자를 못먹더라도 골드만으로 충분히 돈벌이가 되는곳이죠. 단점이 있다면.. 하루종일 붐빕니다.. 몹보다 사람이 더많죠..

그래도 인기있는 이유가 있겠죠?^^

 

 

 

 

 

2. 중레벨 아바벨 돈벌기 6층

 

 

 

6층이라함은 초보가 접근하기는 조금 쉽지않은 사냥터입니다. 왜냐하면 6층이 몹이 좀 더 약하고, 방어구를 드랍한다지만..

그 좁은 맵에 거대한 보스몬스터가 자리잡고있기때문이죠. 바로 펄네우스입니다.. 거대한 상어모양의 보스몬스터로 강한 데미지를 자랑합니다..

물론 패턴을 익히면 잡을수는 있겠지만.. 초보때는 체력이 낮아 실수만 해도 바로 지옥행이죠. 원거리 기술도 무시무시해서 잠시사이에 골로갈수있기때문에

6층은 40~60레벨의 유저들이 많이찾는 곳입니다.. 레벨이 50이상되면 펄네우스는 물약만 좀 있으면 잡는 그냥 껌이죠. 그렇기때문에 굳이 경험치도낮고

몹보다 사람이 많은 4층보다야.. 우린 레벨이 되니까 쾌적한 6층에서 한층을 잡고 몹을 싹쓸이 하는게 낫다 싶어서 만들어진 상자팟이죠.

고렙끼리 팟을 하면4층과 비슷하거나 많은 확률로 상자를 획득하더군요.. 4층에서 획득하는 골드량이랑 비교하면 거의 비슷한 수준이지만..

경험치가 더 많고, 사람이 별로없어서 고렙들에게 사랑받는 사냥터입니다. 보스몹잡는게 좀 귀찮죠.. 그리고 지루하기도하고요.

 

 

 

 

 

3. 고레벨 아바벨 돈벌기 9층

 

 아바벨에서 게임을 즐기기위해선 많은 돈은 필요없습니다. 장비풀강하는데는 100만골드도 안들고..(모든 레벨의 풀셋방어구, 무기)

사실상 아바벨의 돈은 모두 아바타를 구매하고 파는데 이용됩니다.. 물약값도 그리 크지는 않죠..

그래서 어느정도 고레벨이 된 사람들이 빨리 만렙을 찍고 싶다고해서 진행되는 파티가 바로 9층입니다...

9층은 사실상... 50레벨이 만레벨일때 사냥터로 쓰였던 곳이기때문에.. 그리 몬스터가 약하지않습니다. 만레벨도 물약을 어느정도 채워야하는 불편함이있죠.

고레벨 이기때문에 몹을 빨리잡기도하지만.. 사실상 6층보다 느리죠. 하지만 경험치가 더 짭짤하기때문에 이 층을 찾습니다.

보스몬스터를 잡을 필요가없기도하고, 사람도 별로없는편이라고 무난한 곳이지만.. 경험치가 목적이아니라면.. 9층은 저는 비추합니다.

6층이 낫지요. 고레벨이라면

 

 

 

 

 

4. 기타 아바벨 돈벌기

 

 

아바벨을 돈버는 데는 여러가지 편법이 있습니다..

우선 노점앞에서 신착에나오는 싼물건을 잽싸게 사서 정상가격이나 더 비싸게파는것이죠.

또는 잘팔리는 물건을 사재기 해다가 시세조작을 하거나, 또는 크리에이터 부케로 물약(대) 를 제조해서 팔수있습니다.

저는 사재기는 해보았으나.. 전부다 망했습니다.. 장사수완이좋으신분들은 도전해보심이^^

물약대짜 제조는 은근히 돈벌이가 된다고하니.. 도전해보시는것도 괜찮을거같습니다.

 

생각나는데로 두서없이 적었습니다^^

아바벨 여러분. 어차피 아바벨은 돈은 많이필요없으니..아바타욕심만 버리시면

편안히 게임을 즐기실수있을겁니다.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