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pped Story/CRS 이전수조

최초로 CRS 포란 확인^^

by 유스위스 2013. 5. 6.

반응형

탈피흔적도 보았고.. 교미하는것도 여러번 보았던 모스라 암컷이 결국 포란에 성공하였습니다^^

건강상태는 나빠보이지않네요..^^ 발색도 많이 빠지진 않았구요..

검은 알들이 무수히 많답니다^^ ㅎㅎㅎㅎㅎ

아... 기뻐라 ㅎㅎㅎ

모스라들 포란한번 안하고 다 몰살하는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참으로 다행입니다^^ 

포란 CRS 개체를 보니 다음번부터는 포란 오인같은거 할일은 없을듯하네요;

 

실이끼가 피콕모스쪽에서 조금 번성중이라 야마토 새우 투입예정입니다.

 

 

 

블로그 친구분 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