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pped Story/CRS 이전수조

모스라 치비들^^ 수조현황

by 유스위스 2013. 6. 2.

반응형

방란 3일차 치비들이 많이큰거같습니다.. 얼핏 두배는 활발해지고 커진것같네요.. 치새우들이 갓 나왔을때는 탈피를 반복하면서 급성장을

한다더니 맞는말인거 같습니다^^ 이제 다른 성비모스라처럼 천천히 이동하기도하고, 먹이활동도 하는등... 다컸네요..ㅋㅋ

 

 

안타까운 사실은 암컷으로 추정되었던 발색좋은 모스라가 세상을 떴네요.. 전날 찍어둔 사진이 영정사진이되었습니다 ㅠㅠ..

이놈은 어제 사망했습니다. 모스라가 다 죽어나가네요.. 기대주였던 놈들이..

저는 이제 A급위주로 브리딩할 계획을 가지고있습니다.. 일명 입문용녀석들 중 발색 좋은놈들을 골라 키우는 거죠..^^

고가개체의 꿈을 접기로했습니다.. 브리딩이라도 뭐하게 그냥 취미로 키우기로..^^ㅎㅎ

 

 

 

위 사진은 어제 죽은 발색많이 좋았던 모스라..

 

 

 

수조 풀샷입니다. 요즘 사슴뿔이끼, 붓이끼 실이끼가 좀 생기는듯하여.. 여름이고하니 조명타이머르 끄고 구경할때만 잠깐켜야할듯합니다.

새우를 투입해놓으니.. 상태안좋았던 수초들이 다시 푸르르러 지네요..

 

 

위 사진이 2일차 치비입니다. 밴드 타입은 모스라와 한참떨어진 A~SS급으로 추정됩니다.

모스라로 추정되는놈도 확실하지않거나, 얼마 보이지않네요.

 

저 멀리떨어진놈의 사진입니다^^ 약 눈에 보이는건 10수정도되어보이고 스펀지여과기 뒷면에 열수정도 더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어제

에이스 풀빅산 2스포이드 투여

쉬림프박터 소량 투여

반응형

댓글